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15:16
원피스 이번주 852화 확정 스포일러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7,191   추천 : 1   비추천 : 1  


원피스 852화 확정 스포일러


제목: 제르마의 실패작

 

의무실에서 자고있는 레이쥬

회복력이 높아서 내일의 다과회에는 출석 가능한듯

 

그곳에 상디가 찾아와서 감시하던자들을 구속한다

눈을뜬 레이쥬는 기억이 애매해져서 혼란에빠져있다

상디는 정말로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레이쥬에게 설명한다

 

 

수인 도서실

책을 태워서 탈출성공한 루피일행

탈출하자마자 공복을 느끼는 루피

그래도 상디를 구하기위해서 윗층으로 달려간다

 

의무실

 

상디의 이야기를 믿는 레이쥬

레이쥬 자신도 푸딩이 너무나도 좋은 아이라서 그녀의 주변을 일부러 어슬렁거리고있었다

혼자서 절망하는 상디에게 레이쥬는 "제르마는 이대로 멸망해야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한다

레이쥬는 이대로 아무것도 눈치채지못한 척을 하기로 제안하고

그걸 반대하는 상디에게 레이쥬는 상디의 출생에 대해서 말하기 시작한다

 

레이쥬에게는 잊을수 없는 기억이 있었다.

과거 아버지가 앞으로 태어나게될 아이들을 무감정의 기계처럼 만드는것을

어머니는 엄청나게 반대했다.

 

수술을 강행하게 되었지만 어머니는 아버지의 야심을 막기위해서

열통인자에 영향을 주는 극약을 먹었다.

위의 3명은 그 약의 영향이 없었지만 상디만이 인간으로서 성장할수 있었다고 한다.

 

어머니는 약의 영향으로 점점 몸이 약해지는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았다.

그리고 아버지는 그런 사실을 전부 상디때문이라고하며 그를 괴롭히게 된것이다.

 

레이쥬의 독백

" 네가 실패작일리가 없어

어머니의 목숨을 건 저항으로 지켜진 "감정"을 갖고 태어난 아이

그게 너야 상디

그러니까 너는 그 누구보다도 상냥한거야!!!"

상디에게 제르마를 버리고 도망치라고 말해주는 레이쥬

 

레이쥬 "너의 은인의 목숨초자 흥미가 없을터

해상 레스토랑의 인질처럼 대해는 아버지도 형제들도 내일이면 살해당한다.

당연한 결과야!! 살인 집단인걸!! "

 

 

상디 "나도 그녀석들에게 느끼는것은 원한 뿐이지만 ....너까지 죽는다고!? "

 

레이쥬" 나에게는 "" 은 남아있지만.... 아버지의 명령을 거부할수없던 개조된 "공범자"

손은 이미 더럽혀져있어...죽어 마땅해

말하는것을 잊고있었다만 팔찌는 폭발따위 하지않아

내가 이미 바꿔치기 해놨거든

섬을 나가지 않는 이유가 또 있어!?

정신차려 상디!! 소중한것을 잘 봐!!

그렇게 멋진 녀석들은 이 인생에서 두번다시 만날수 없다고!!!

 

이번화 끝 


다음주 휴재


출처: 츄잉


1
김데레레레레 17-01-11 15:21
 175.♡.141.111 답변  
한주걸러 휴재네
... 17-01-11 15:22
 175.♡.216.4 답변 삭제  
또 휴재야?
ㅇㅇ 17-01-11 15:23
 211.♡.124.131 답변 삭제  
그냥 격주라고 생각하면 마음편하겠다.
미국인 17-01-11 15:24
 58.♡.228.94 답변  
휴재ㅠ
ㅁㅁㅁㅁ 17-01-11 15:35
 115.♡.23.38 답변  
원래 거의 격주였어..  이새끼가 월간으로 안내고 주간으로 내는 이유가 있음.
월간으로 내는 분량보다 현저히 떨어짐..

모르는사람들도 있을텐데 드레스로자가 기간으로만 치면 딱2년 연재햇음.재미도 없는걸 격주로 내다보니 존나게 늘어짐
일부러 이러는건지 대갈통이 안굴러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상결전이후로 완전히 맛탱이가 갔음
     
ㅇㅇ 17-01-11 15:51
 118.♡.62.202 답변  
몸인 안따라줌 50살쯤 됐을거같은데 너랑 같겠냐
          
fantasista 17-01-11 16:27
 222.♡.221.154 답변  
50은 무슨.... 아직 43이고 일본나이로 봐도 41이다
오다 우상이라는 토리야마는 이제 60이 넘었는데도 예나 지금이나 휴재없이 꾸준히 냈다
너부리야 17-01-11 15:42
 210.♡.235.85 답변  
저번주는 점프잡지 신간전체 휴재였는데 뭔 또 오다탓을하고있냐 병신들 ㅋㅋ
     
하나둘삼넷 17-01-11 15:47
 221.♡.39.129 답변  
ㄹㅇ 불법배포로 공짜로 보는 주제에

비평가 빙의해서 작가욕은 오질나게 하고있음 ㅋㅋ
헬조센노예 17-01-11 15:48
 125.♡.136.174 답변  
돈안주고 꽁짜로 보는 새끼들이 휴재타령은 오지게 하네
dfgkhfghjg 17-01-11 16:09
 183.♡.107.53 답변  
스포일러는 대체 왜 올리냐?

몇 시간만 지나면 번역본 뜰텐데
ㅇㅇ 17-01-11 16:41
 112.♡.102.171 답변 삭제  
공복어쩌고 하는거보면 과자다쳐먹으면서 존나짱짱쎈
기어4로 유치하게 이길거같은데
삼계탕 17-01-11 17:28
 45.♡.144.191 답변  
지난주에 휴재로 쉬어놓고서 다음주 또 휴재야?
ㅁㅁ 17-01-11 21:05
 175.♡.32.11 답변 삭제  
제르마 구해주고 산하로 넣겠지
뻔하다

 
   
 

오늘 조회순
1위 어느 여캠의 흔해빠진 골반라인 (13)
2위 남녀 가슴 꼭지 평등논란 (14)
3위 딸의 얼굴을 카톡 프사로 해놓은 아버지... (8)
4위 일본 혐한 실태 (77)
5위 휴대폰으로 ㅂㅈ 만들기 (12)
오늘 추천순
1위 어느 여캠의 흔해빠진 골반라인 (13)
2위 최근자 빠따 거지새끼들 구걸 (25)
3위 휴대폰으로 ㅂㅈ 만들기 (12)
4위 딸의 얼굴을 카톡 프사로 해놓은 아버지... (8)
5위 미국을 용서한 일본인 (15)
Total 85,67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성인게시판 폐쇄 (153) 봉봉 04-17 31490 3 56
글 올리기 전 필독 (82) 봉봉 02-09 45774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1) 봉봉 01-02 263188 0 48
85550 과도하게 배운 한국문화 (5) 보픈베타 04-28 13364 11 0
85549 6.25전쟁 때 가장 잘싸운 부대는? (59) 한대치겠다 04-28 9214 5 1
85548 미식축구경기장으로 낙하하는 네이비씰 대원들 (12) 좆슨즈로션 04-28 8094 5 2
85547 ??? : 손님 그건 설치비용이구요 (37) 갓뱅님 04-28 10087 7 2
85546 다음달부터 인상되는 BBQ치킨 가격표 (41) 한대치겠다 04-28 8830 7 1
85545 문재인 유세차량에 무도인들 난입 아수라장 (7) 한대치겠다 04-28 10637 21 2
85544 사립대 교수 레전드 (16) 한대치겠다 04-28 12383 13 0
85543 생리대 때문에 하수도 막힘 ㄷㄷ (15) 한대치겠다 04-28 14323 10 0
85542 여동생이 맥딜리버리를 시켜줬다.. (8) 한대치겠다 04-28 11098 5 2
85541 고갤러의 어린시절 노점상뽑기썰 (7) 한대치겠다 04-28 7000 3 0
85540 여자들 이러면 호감 있는거냐? (20) 진성오유인 04-28 13423 7 0
85539 보정속옷을 입는 이유 (7) 진성오유인 04-28 10799 4 0
85538 바른정당 이은재 의원 탈당 (17) 앰봉성님 04-28 7601 11 0
85537 사이코패스의 뇌는 정말 일반인의 뇌와 다를까? (13) 바나바스 04-28 11438 8 0
85536 더치페이 하자는 여자친구 (35) 한대치겠다 04-28 13401 14 0
85535 강정호 근황 (25) 진성오유인 04-28 13074 13 0
85534 영혼을 빨아낸 인형 (6) 진성오유인 04-28 12701 7 0
85533 익스트림 짬뽕 (11) 진성오유인 04-28 8604 4 0
85532 내 남편이랑 ㅅㅅ하는거 알아요 (13) 한대치겠다 04-28 19889 10 1
85531 군 비리 폭로후 고통받던 김영수 소령 근황 (47) 한대치겠다 04-28 14136 52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