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21:47
OT, MT에서 꼴보기 싫은 선배 1순위
 글쓴이 : 진성오유인 (110.♡.54.207)
조회 : 14,146   추천 : 8   비추천 : 0  


이쁜 여후배있으면 집적대면서 선배 가오 잡을라함

8
st 17-01-11 21:50
 58.♡.156.194 답변 삭제  
아니지.

마! 슨배가 따라주모 마시는기지~ 말이 많노~

요거지
헛소리잘함 17-01-11 22:06
 121.♡.147.106 답변  
저러는선배들 대부분 경상도
     
444 17-01-11 22:24
 210.♡.65.113 답변  
이건 지역감정이 아니라 레알이다.
똥군기 없어진 군대에서도 '선임이 하는데 니가 안해?'
'내 짬에 이걸 왜 해?' 이딴 되도 않는 가오 잡고 있는 새ㅡ끼들 보면 80%가 경상도 10%가 전라도 나머지 10%가 나머지 지역
          
17-01-11 22:29
 118.♡.203.1 답변  
그리고나서 뒷통수치는게 전라도가 80% 신안군 20%
               
엠붕어 17-01-11 23:56
 126.♡.6.178 답변  
이샊기 경상도 100%
                    
ㅁㄴㅇ 17-01-12 02:49
 1.♡.77.12 답변  
OR ㅇㅂㅊ
                         
몽동이 17-01-12 04:44
 59.♡.44.140  
지역감정 조장에 놀아나지말자 모든건 정규분포다
     
Helldiver 17-01-11 22:30
 122.♡.128.27 답변  
근데, 반면에 전라도 출신들은 사이코들이 많음
     
ㅋㅋㅋㅋ 17-01-12 01:16
 121.♡.162.18 답변 삭제  
그 말에 동조하는 건 아니지만
나 대학다닐 때 여자후배들 앞에서 가오잡던 선배랑 술마시다가 싸운 적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가도 마산 얘네 ㅋㅋㅋ
여성가족부 17-01-11 22:13
 58.♡.11.37 답변  
존나싫다ㅋㅋ
내가 좋아하는사람이 저딴 놈한테 당한다고생각해보쇼
ㅇㅇ 17-01-11 22:18
 111.♡.68.78 답변  
이거 저임;;
     
Helldiver 17-01-11 22:30
 122.♡.128.27 답변  
자랑이다 새끼야
나윤권 17-01-11 22:29
 112.♡.195.130 답변  
와꾸되면 그려러니 하는데 저런 와꾸면 더 개빡침
ㄹㅇㅁ 17-01-11 22:49
 207.♡.93.235 답변 삭제  
이거 성인웹툰아니냨ㅋ
나신교주 17-01-11 23:11
 1.♡.49.43 답변  
여자애가 안에 암것도 안입고있으니 똥파리가 꼬일수밖에
1 17-01-12 00:10
 211.♡.31.127 답변 삭제  
아오 12,13학번 꼰대새끼들 ㅉㅉ
보싱와 17-01-12 00:57
 113.♡.169.190 답변  
12 13 이 꼰대면 11학번이던 난 화석이구나..세월빠르네ㅅㅂ
dpa봉봉 17-01-12 13:07
 220.♡.70.214 답변  
대꼴인데 무슨만화?

 
   
 

오늘 조회순
1위 흙수저와 금수저의 인생 (14)
2위 정은이가 미사일 쏘는 이유 (5)
3위 예쁜 고양이 (6)
4위 영화주의) 스토리는 일부로 망처놨다 영화가 너무 성공할까봐 (9)
5위 유담 목격담 . jpg (1)
오늘 추천순
1위 흙수저와 금수저의 인생 (14)
2위 예쁜 고양이 (6)
3위 정은이가 미사일 쏘는 이유 (5)
4위 유담 목격담 . jpg (1)
5위 미용실 손님 . jpg (1)
Total 85,59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성인게시판 폐쇄 (150) 봉봉 04-17 30698 3 55
글 올리기 전 필독 (82) 봉봉 02-09 45468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1) 봉봉 01-02 262808 0 48
85491 로맨틱한 애인의 데이트 신청 (9) 한대치겠다 04-28 10838 9 0
85490 빵집 단골 손님의 특이한 식성 (17) 한대치겠다 04-28 10575 8 0
85489 안철수의 운명이 사실상 결정된 4월 11일 (18) 보픈베타 04-28 10174 8 0
85488 어제 서울동화축제 브리핑 (3) 한대치겠다 04-28 5377 4 0
85487 롯갤러가 삼성라이온즈갤에 전하는 암흑기 꿀팁 (8) 한대치겠다 04-28 5278 5 0
85486 술집에서 틀딱이랑 싸운 썰 (7) 한대치겠다 04-28 7803 6 0
85485 학교폭력 피해자에게 사과하러 다니는 일진 (22) 한대치겠다 04-28 7133 5 0
85484 오늘 아침 2호선 출근상황 (20) 한대치겠다 04-28 8901 4 0
85483 신기한 색깔 착시 늦었지만 나도 포샵비교 해봄 (8) 멘붕 04-28 5898 0 0
85482 천재들의 집 . jpg (25) 어그로 04-28 13788 1 0
85481 꺄아악 . gif (1) 어그로 04-28 6576 2 0
85480 포박 . jpg (15) 어그로 04-28 7660 2 0
85479 대형폐기물 . jpg (6) 어그로 04-28 9422 1 0
85478 요리사 떼껄룩 . jpg (5) 어그로 04-28 7369 5 0
85477 이혼율 높은 나라들 . jpg (12) 어그로 04-28 10296 3 0
85476 플래시몹 . swf (3) 어그로 04-28 4186 2 0
85475 고기처럼 생긴 돌 . jpg (7) 어그로 04-28 8354 1 0
85474 좆 . gif (5) 어그로 04-28 7018 1 0
85473 PC방 외상 . jpg (13) 어그로 04-28 11464 1 0
85472 여자화장실에서 이루어진 개인실험 (16) 진성오유인 04-28 19513 20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