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21:13
충치에 관한 새로운 사실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2,130   추천 : 13   비추천 : 1  



신생아는 충치균이 없지만 애기의 입에 뽀뽀를 하거나 먹던 수저로 먹이거나 먹던 음식물을 주면


어른의 충치균이 애기한테 전염됨


그렇기 때문에 저런 행동은 늦추는 게 좋음
13
투소 17-01-11 22:02
 61.♡.105.4 답변  
키스 한번 못해본 엠봉형들은 충치없어?
     
야당반장 17-01-12 00:23
 121.♡.248.194 답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커서 충치 있어
          
메르시 17-01-12 02:27
 175.♡.212.179 답변  
오..말잘한다야
          
야호랑이 17-01-12 02:40
 70.♡.32.249 답변  
크으으 난 사랑받고 자랐구나
          
동도로로도롱 17-01-12 07:23
 118.♡.148.32 답변  
부모님이랑 혀섞엇어?
욱군 17-01-11 22:02
 223.♡.139.159 답변  
엠봉러들은 여자에게서 옮는 충치는 엄마만 조심하면 되겠습니다.
ㅂㅈㄷ 17-01-11 22:03
 210.♡.53.82 답변 삭제  
Streptococcus mutans
ㅊㅎㅇ러어 17-01-11 22:10
 175.♡.33.97 답변  
그럼 만약에 엄마가 출산해서 바로 고아원에 버리고 

고아원에서 살다가 가출해서 키스같은거 안하고 산속에서 나는자연인이다 찍으면 충치균없음??
     
장모님딸주셈 17-01-11 22:13
 121.♡.66.219 답변  
실제로 옛날 사람들 치아보면 충치흔적 없음 레알임 잘 찾아보셈
          
Jebediah 17-01-11 23:42
 60.♡.34.10 답변  
아니, 옛날에도 충치 쩔어서 왕들도 충치때문에 개고생했었는데.
          
?? 17-01-12 01:54
 1.♡.208.42 답변 삭제  
그건 구석기 시대 사람들 말 하는 거 아님??

그 사람들이 충치 없는 이유는

탄수화물을 거의 섭취하지 않았기 때문 아닌가??
klaha4 17-01-11 22:13
 168.♡.216.226 답변  
충치균 박멸하는 방법있으면 안썩겠네
ㄴㅅ 17-01-11 22:27
 58.♡.156.194 답변  
무균 상태로 20살까지 키운거 레알이냐? 실험 논문있나?

그정도면 완전한 사육감아냐?
     
지나가던박그… 17-01-11 22:32
 122.♡.231.9 답변  
머라는거야 난독년아 생후 24개월동안 무균상태면 20살때 충치 안생긴다는 소리하는데
          
1 17-01-11 22:45
 124.♡.22.124 답변  
너가 난독 아니냐?

신생아때부터 20살까지 무균상태로 키운다는 가정한거 아니냐?
               
뵤뵤 17-01-11 22:48
 121.♡.17.77 답변  
ㅇ ㅇ님말이 맞음
          
결국그렇게나… 17-01-11 22:46
 211.♡.143.239 답변  
둘다 무슨 씹소리하냐 만약 균이없는 신생아 20살때까지 무균상태로 자랐다고 가정했을때 충치가 안생긴다는 말이고

그에 기인해서 가급적이면 최소 24개월정도까진 충치균이 안생기게 하는게 좋다는소린데
     
횽이야 17-01-12 12:43
 222.♡.7.72 답변  
만일이라자녀~
꺼우쥳 17-01-11 22:35
 223.♡.8.209 답변  
무균상태로 키우는게 말이되냐 충치균에 한정한다쳐도 말이 되는소릴해야지ㅋㄱ 어딜가나 가정이자나
황제폐하 17-01-11 22:39
 125.♡.255.210 답변  
진짜 화성인 바이러스에 3년동안 이 안닦은년 나왔을때
치아는 이상하게 멀쩡하길래 어떻게 멀쩡할수있지.. 했는데 저런 이유때문이었구나
     
1 17-01-11 22:46
 124.♡.22.124 답변 삭제  
아 그거 기억난다 ㅋㅋㅋㅋ귀엽게 생긴 애였는데

이가 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가 양치질 해주는데 피 존나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몸이 존나 부어있다는 증거겠지...
ㅇㅇ 17-01-11 22:40
 124.♡.185.90 답변 삭제  
모유수유한다면 애 클때까지 남편이 와이프 젖 빨면 안됨
ㅇㅇㅇㅇ 17-01-11 22:49
 110.♡.55.104 답변 삭제  
저거 진짜다. 내가 초6까지 양치 한번도 안했는데 건치로 학교에서 상받았음
김데레레레레 17-01-11 22:49
 175.♡.141.111 답변  
김윤아 남편분이네
ㄷㄷㄷ 17-01-11 23:03
 180.♡.52.48 답변 삭제  
고아는 충치가 없다
Jebediah 17-01-11 23:45
 60.♡.34.10 답변  
저게 충치 원인에 대한 여러 설 중에서 세균설에 대한 이야기임. 그 설에 따르면 충치를 일으키는게 특정 균이 치아 표면에서 양분을 쳐먹고 부식석 배설물을 뿌직뿌직해서 충치를 일으키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그 세균이 없으면 부식성 물질도 생기지 않아서 충치가 생기지 않게 됨.

하지만 아직까지는 완전히 충치 원인을 설명하는 설이 없고, 몇 가지 설이 대립하고 있음. 저 썰도 당연히 '충치 원인은 100% 세균에 의한 것'이라는 가정 하에서 푸는 것이기 때문에 실제 실험결과는 당연히 없음.
뭐, 가능성이 높은  설이긴 한데, 정말로 오로지 세균에 의해서만 충치가 생긴다고 보장할 수는 없기 때문에 글쎄....
     
ㅇㅇ 17-01-11 23:50
 175.♡.190.153 답변 삭제  
언제적 치의학 공부하고있는거야... 논문은 보냐
dpa봉봉 17-01-12 13:07
 220.♡.70.214 답변  
우왕

 
   
 

오늘 조회순
1위 여자배구팀 GS 칼텍스 치어리더 (21)
2위 김여사 끝판왕 (30)
3위 3년전 나를 대신해 죽은 여자아이가 생각납니다.. (14)
4위 일진 패션 레전드 (16)
5위 왠지 통쾌한 짤 (9)
오늘 추천순
1위 김여사 끝판왕 (30)
2위 왠지 통쾌한 짤 (9)
3위 여자배구팀 GS 칼텍스 치어리더 (21)
4위 한국에만 있는 매너 (26)
5위 프랑스 공군의 드론 제거 시범 (10)
Total 78,91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1) 봉봉 02-09 17847 10 3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6) 봉봉 01-02 229780 0 38
78819 남고 교복 4대장 (17) 티비 05:51 8742 4 0
78818 [스압] 탄핵, 불 붙은 여론 전쟁 . jpg (28) 어그로 03:17 3635 0 0
78817 성폭행 무고 씹전드 . jpg (18) 어그로 03:17 12967 15 1
78816 여자에게 나쁜짓하는 만화 . jpg (1) 어그로 03:16 6018 1 0
78815 공부를 너무 열심히 한 학생 . gif (10) 어그로 03:16 7395 3 0
78814 기장만 볼 수 있는 풍경 . jpg (14) 어그로 03:15 6561 3 0
78813 포켓 워치 . jpg (8) 어그로 03:14 5523 5 0
78812 임페리얼 우렁이 농법 . jpg (4) 어그로 03:13 5189 3 0
78811 디씨인이 만든 리자몽 . jpg 어그로 03:12 5463 1 0
78810 앱솔루트 피자주문 . gif (3) 어그로 03:11 5237 0 0
78809 공포의 G마켓 . jpg (10) 어그로 03:11 5777 0 1
78808 얼티밋 라떼아트 . gif (1) 어그로 03:10 3278 0 0
78807 <체험 삶의 현장> 마스코트 유니콘 근황 . jpg (6) 어그로 03:10 6269 12 0
78806 익스트림 공중제비 . gif 어그로 03:10 3024 0 0
78805 빵댕이 . jpg (1) 어그로 03:09 3685 0 1
78804 OT 참여의 중요성 (10) 꼴릿 02:24 11973 12 0
78803 한국 최초 포르노 사진 (11) 꼴릿 02:23 13032 9 0
78802 들이대는 노총각 대리가 너무 역겨워요 (7) 꼴릿 02:23 7485 3 0
78801 요즘 유행하는 핫도그 (11) 꼴릿 02:23 7030 1 0
78800 은퇴선언하신 녹야 조광현 선생의 핵직구 ㅋㅋ (8) 최유정사랑해 00:54 7267 3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