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22:14
사실상 박근혜 외교 불가능 오피셜.jpg
 글쓴이 : 성인게시판 (119.♡.159.221)
조회 : 9,037   추천 : 9   비추천 : 4  

이때 이미 일본쪽으로 외교중심 옮기기로 마음 먹은듯

9
ㄴㄷㄱㄷㄱㅈ 17-01-11 22:16
 223.♡.178.128 답변  
미국이라면 이미 다알고있지않았을까???
     
여성가족부 17-01-11 22:17
 58.♡.11.37 답변  
우리나라도 높은위치사람들은 대부분 알지않았을까
     
ㅂㄱㅎ 17-01-12 03:49
 69.♡.255.224 답변 삭제  
ㅇㅇ 다 알고 있었음.
최순실이 한국의 라스푸틴이라는것도 최순실 사태 터지기 전부터 미정보기관에서 알고 있었고 보고서도 작성했음.
st 17-01-11 22:21
 58.♡.156.194 답변 삭제  
정치 경험 있는 사람치고 송장 못알아볼까 싶다.
충성충성 17-01-11 22:22
 49.♡.68.80 답변  
눈빛이 모든걸 말해준다
엄격 17-01-11 22:26
 5.♡.65.105 답변  
오피셜.jpg 이래놓고 너무 내용이 없네...
저번에 황교안이 ㄹ혜대신 APEC가서 들러리서다 온 기사짤이라도 올리던가.

니 머리속 생각이 오피셜은 아니잖아
     
? 17-01-11 22:28
 121.♡.104.180 답변 삭제  
? 그 기사짤도 오피셜은 아니니까 아무소용없지.... 웃자고 올린걸로 죽자고 달려드네 ㅋㅋㅋ
     
성인게시판 17-01-11 22:35
 119.♡.159.221 답변  
너 친구 없지 ?
          
1렙ㅂㅅ 17-01-11 22:46
 207.♡.82.231 답변 삭제  
니 친구들은 저런 거 보고 웃어....?
아니면 진지하게 네 의견에 동의해?
     
1111 17-01-11 22:39
 178.♡.216.36 답변 삭제  
ㄹㅇ
닳고닳은 사진하나 띡 첨부하고 '옮기기로 마음 먹은듯' 이러고있다;;
박근혜 까고싶은거 다 알겠는데 그래도 약간의 설득력은 가져가야지
     
ㅇㅇ 17-01-11 22:52
 112.♡.80.138 답변 삭제  
니같으면 저나라 대통령 병신이라 총리가 대신으로 왔는데

그총리도 대통령이 뽑은넘임 ㅋㅋㅋ

하면 그넘 신뢰하냐????? 멀 이렇게 멍청한 질문이 다있냐  병신중에 상병신인데 ..

시발 박사모색희들은 대가리들이 다 빠가밖에 없냐
1234 17-01-12 01:32
 180.♡.251.108 답변 삭제  
ㅋㅋ 한미정상회담 질의응답영상보면 아주 한숨만 나오지 ㅋㅋ  그야말로  개 망 신

 
   
 

오늘 조회순
1위 왜 옛날 오락기에는 과자가 들어있었을까? (15)
2위 ㄹㅇ 밥도둑 (11)
3위 베르세르크 최신화 나옴 (13)
4위 인민랩 (15)
5위 귀귀의 신작 만화 . jpg (11)
오늘 추천순
1위 왜 옛날 오락기에는 과자가 들어있었을까? (15)
2위 킹갓복...당신은 대체 . jyp (3)
3위 인민랩 (15)
4위 ㄹㅇ 밥도둑 (11)
5위 귀귀의 신작 만화 . jpg (11)
Total 85,38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성인게시판 폐쇄 (144) 봉봉 04-17 28876 3 54
글 올리기 전 필독 (82) 봉봉 02-09 44677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1) 봉봉 01-02 261797 0 48
85384 귀귀의 신작 만화 . jpg (11) 어그로 09:42 2179 2 0
85383 국저스빠들이 씹극혐인 이유 . jpg (2) 어그로 09:41 1807 0 0
85382 학교에 불난썰 . jpg (5) 어그로 09:41 1698 1 0
85381 원룸 임대 . jpg (4) 어그로 09:41 1880 1 0
85380 미필들은 ㄹㅇ루다가 이런거 모르지? . jpg (6) 어그로 09:40 1820 0 0
85379 킹갓복...당신은 대체 . jyp (3) 어그로 09:37 2067 5 0
85378 고추야 미안해 . jpg (3) 어그로 09:37 1864 0 0
85377 패트와 매트 . jpg (1) 어그로 09:37 1183 0 0
85376 기분 이상한 미끄럼틀 . jpg (2) 어그로 09:37 1473 0 0
85375 [스압] 강력범죄 가해자의 인권 . jpg (4) 어그로 09:36 1032 1 0
85374 ㄹㅇ 밥도둑 (11) superdry 07:37 5888 3 5
85373 인민랩 (15) superdry 07:30 4014 4 4
85372 왜 옛날 오락기에는 과자가 들어있었을까? (15) 앰봉성님 03:10 7541 8 0
85371 베르세르크 최신화 나옴 (13) 앰봉성님 03:01 5860 0 0
85370 연예인 급으로 이쁜듯한 오늘자 유승민 딸 유담 양 (24) 보픈베타 02:10 10455 10 1
85369 세계 해킹대회 3위 반응 . jpg (23) 어그로 02:03 9682 8 0
85368 서울 촌놈들은 모르는 키위바나나 . jpgif (14) 어그로 01:59 7220 5 2
85367 월드클래스 개드립 . jpg (5) 어그로 01:57 7130 3 1
85366 바다로 떨어지는 용암 . gif (11) 어그로 01:56 6785 2 0
85365 논리왕 . jpg (2) 어그로 01:56 4822 3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