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1 23:22
전설의 옥천hub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1,457   추천 : 5   비추천 : 0  



5
토스 17-01-11 23:26
 39.♡.202.174 답변  
준수는 똥개훈련햇네..ㅋㅋ
ㅇㅇ 17-01-11 23:27
 211.♡.134.205 답변 삭제  
이 정도면 만나서 줘도 될거같은데
사수생 17-01-11 23:31
 182.♡.137.249 답변  
이거 이상한데??? 이정도면 납품받는직원이 지가 배달하면 다먹으니까 그냥 했을텐데..

택배기사들 4천원짜리 하나 나르면 1200원 먹음

테크노 마트라 월급제 직원이 한건가...
     
이름없음567 17-01-12 09:57
 1.♡.250.137 답변  
인성보소
겨우 1200원에 횡령죄로 잡혀들어가고 싶나
ㅋㅋ 17-01-11 23:44
 221.♡.39.2 답변  
저거는 구매자가 똥개지능아니냐
     
17-01-12 00:09
 121.♡.132.184 답변 삭제  
구매자는 발송지가 어디인지는 확인 잘 안하지..

그냥 인터넷에서 물건 탁치고..

이거좋네하고 결제까지 딱 하고 기다렸는데 받고보니 발송지가 저기였던거지..
hwee 17-01-12 00:14
 115.♡.161.5 답변  
ㄴㄴㄴㄴ저거 오프라인구매가가 더 비싸서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낫다

나도 인터넷에서 봤는데 우리집 근처길래 가서 살려고 물어봤더니
오프라인으로 사면 비싸다고 걍 인터넷으로 구매하라고 그러드라
     
swanyyyy 17-01-12 00:22
 175.♡.122.40 답변  
ㅇㅇ 인터넷이 더 싸더라
용산이나 테크노 이런데는 결제 인터넷으로 하고 택배 싫으면 받으러 간다하면되구
현금으로하면 인터넷가보다 까주더라
     
기뽕이 17-01-12 01:11
 218.♡.221.11 답변  
난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거기가서 받으면 안되냐고 하니까 그래주시면 자기들이 좋다고 해서 가서 받았는데 가서 받으니까 비싼건 아니라도 과자같은 사은품 더 챙겨주던데
dd 17-01-12 01:19
 59.♡.2.253 답변  
같은 건물인데 옥천찍고 온거야?? ㅎㅎㅎ
     
ㅈㅇㅈㅇ 17-01-12 02:50
 58.♡.195.247 답변 삭제  
번짓수가 살짝 다른데 같은건물임??
1122 17-01-12 03:50
 121.♡.24.44 답변 삭제  
나도 온라인판매하는데 진짜 사무실에서 오분거리 고객님이 계셨는데
기사님이 집화하고 걍 그날 바로 갖다줌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Helldiver 17-01-12 11:20
 49.♡.130.184 답변  
괜히 옥뮤다 삼각지역이냐..

 
   
 

오늘 조회순
1위 클럽에서 강제로 당햇어 ..너무우울해 (18)
2위 우리는 야돈이다 (20)
3위 클라스가 다른 성진국 배우의 첫경험 (17)
4위 호주 워홀러 현실 (26)
5위 전문가들이 3시간 걸린걸 3분만에 푸는 방법 (8)
오늘 추천순
1위 우리는 야돈이다 (20)
2위 sbs 김성준 앵커에게 막말하는 홍준표 (30)
3위 여초 직장의 현실 (23)
4위 전문가들이 3시간 걸린걸 3분만에 푸는 방법 (8)
5위 왜 아직도 약속 안지키고 정치계에 남아있는지 의문 (58)
Total 81,82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2) 봉봉 02-09 29010 10 4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9) 봉봉 01-02 243341 0 44
81824 예비군 간다면 동원훈련 vs 동미참 (19) 보픈베타 18:38 1887 0 0
81823 또 다시 일낸 먹거리X파일 (10) 한대치겠다 18:28 2344 1 0
81822 집사야 안아줘 (3) 한대치겠다 18:27 1947 1 0
81821 스베누 근황 (3) 한대치겠다 18:26 2493 1 0
81820 드론으로 전구갈기 (3) 한대치겠다 18:26 1957 0 0
81819 여중생들 인성 (6) 한대치겠다 18:24 2418 0 0
81818 심하게 빡친 장지현, 한준희 (15) 한대치겠다 18:19 2457 1 0
81817 선배님 저.. 죄송한데.. (1) 한대치겠다 18:15 2630 0 0
81816 (좆고전)디씨의 밥도둑 (6) 한대치겠다 18:12 2175 2 0
81815 메탈슬러그 (5) 한대치겠다 18:11 2034 1 0
81814 더불어민주당 경선 투표 결과 유출 조작 증거 (43) 스톰 18:00 2129 1 0
81813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짧은커버 (9) 슬픈눈탱이 17:58 1981 2 0
81812 (BGM)압도적인 전투 기록 (13) 한대치겠다 17:53 2655 3 0
81811 이재명 트윗 ㄷㄷ (16) 한대치겠다 17:51 2848 4 0
81810 시바견 인성수준 (7) 한대치겠다 17:49 2641 2 0
81809 전두환 부인 이순자 자서전 “우리도 5·18 희생자” (5) 보픈베타 17:47 1925 1 0
81808 요즘 애들은 잘 모르는 전자기기들 (14) 부유부유 17:21 4222 1 0
81807 대학병원 간호사들의 하루 (26) 보픈베타 16:41 6167 2 0
81806 팝콘 댄스 (5) 진성오유인 16:53 4057 4 0
81805 오그라드는 당구 묘기 (4) 진성오유인 16:49 4532 5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