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23:31
(약스압) 노점상 협회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0,706   추천 : 12   비추천 : 3  




12
Jebediah 17-01-11 23:32
 60.♡.34.10 답변  
노점상 자체를 싸그리 없애버리면 되겠지
불법으로 세금도 안내고 장사하는 것들이 완장질까지 하네
     
산타크러스 17-01-11 23:34
 211.♡.81.45 답변  
어쩌라고
          
ㅇㅇ 17-01-11 23:37
 1.♡.50.60 답변  
뭘 어쩌라고야 없애라고 빙신아 글좀읽어
               
산타크러스 17-01-11 23:41
 211.♡.81.45 답변  
읽었음 입걸레야
                    
ㅇㅇ 17-01-13 08:25
 223.♡.165.54 답변 삭제  
네 다음 노점상인~
          
침대 17-01-11 23:37
 210.♡.249.98 답변  
인지능력 수준 ㅉㅉ
               
산타크러스 17-01-11 23:40
 211.♡.81.45 답변  
ㄴㅇㅁ^^
                    
hcu 17-01-12 03:14
 112.♡.104.95 답변 삭제  
여병추
산타크러스 17-01-11 23:34
 211.♡.81.45 답변  
이거 이지랄하지말고 차라리 지역마다 메이플스토리 자유시장처럼 상점 자리 지정해서 매달마다 돌리면안되나 ..?? 일정 비용지불하던가 안그런애들은 얄짤없이 용역쓰고 이렇게 나라에서 관리하면 쉬울거같은데
     
침대 17-01-11 23:38
 210.♡.249.98 답변  
잘 모르겟으면 겸손히 묻고 아니면 앙~다물어
          
산타크러스 17-01-11 23:40
 211.♡.81.45 답변  
ㄴㅇㅁ
     
sirocco 17-01-12 14:12
 223.♡.171.235 답변  
서초구에서 푸드트럭 사업으로 지정해서 시도하려고 하고는 있음.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21&aid=0002489241
          
산타크러스 17-01-12 20:39
 211.♡.81.45 답변  
ㅇㅋㅇㅋ 이런거말한거임 ㅋㅋㅋㅋㅋ 침대같이 애미터진세끼들은 무턱대고 욕이나 씨부리지
               
응 니엄마 17-01-12 22:48
 211.♡.156.11 답변  
니어미 창년~
                    
산타크러스 17-01-12 23:51
 211.♡.81.45 답변  
응 니어민 청년~
ㅁㄴㅇㄹ 17-01-11 23:34
 124.♡.105.85 답변  
저런건 역이용해서 계속 신고 하면 되지 않음??
     
ㅂㅋ 17-01-11 23:37
 223.♡.169.148 답변 삭제  
구청공무원들 다 돈먹음
복습 17-01-11 23:39
 14.♡.197.107 답변  
노점주제에 협회까지있네
     
ㅇㄷ 17-01-12 00:00
 121.♡.120.46 답변  
잘나가는 노점은 식당이랑 비교가안되게 잘범
          
복습 17-01-12 20:26
 121.♡.35.195 답변  
그걸 말하는게 아니라는걸 알텐데...

모르면 바보고
충성충성 17-01-11 23:52
 49.♡.68.80 답변  
저 치들은 눈꼽만한 권력만 생기면 휘두르려 든다
ddee 17-01-12 00:08
 112.♡.4.173 답변  
불법으로 장사하는 새끼들이 단체를 쳐만들고 지랄하네 ㅋㅋㅋㅋㅋ
ㅁㄴㅇㅁㅇ 17-01-12 00:14
 116.♡.63.6 답변 삭제  
범법자 쓰레기들이 지랄염병을 해대네
구살스 17-01-12 01:14
 175.♡.31.136 답변  
박원순이한테 말해야하는거아닌가.
노점 합법화시키겠다잖아.
     
이봐요도매니… 17-01-12 02:00
 175.♡.4.193 답변  
ㅋㅋㅋ맞아 근데또합법화해준다고해도 세금내야되서거절하자나 노점이제일쓰레기임
     
횽이야 17-01-13 11:12
 222.♡.7.72 답변  
문제는 세금 안낼라고 저짓들 하는거지.

합법화 하면 세금내야되는데 하겠냐?? 저것들 싸그리 철거해야됨
히오스는갓겜 17-01-12 08:11
 115.♡.234.180 답변  
어휴 노답들
ㅇㅇ 17-01-12 14:40
 112.♡.147.218 답변 삭제  
이런 애들이 dmb틀어놓고 ㄹ혜랑 순실이 까고있음 ㅋㅋㅋㅋ
ㅇㅇ 17-01-13 08:27
 223.♡.165.54 답변 삭제  
궁금한게 노점에서 훔쳐먹으면 어차피 지들쫄려서 신고못함?

 
   
 

오늘 조회순
1위 남자들끼리 게임할 때 나오는 특징 (30)
2위 전자 vs 후자 (42)
3위 목숨걸고 하는 벨튀 (17)
4위 포경안한 ㅈㅈ의 장점을 알려주는 여자 (43)
5위 아디다스 역사상 최고의 제품 (12)
오늘 추천순
1위 댕댕이의 운수 좋은 날 (19)
2위 한대치겠다 인생사진 풉니다ㅎㅎ (27)
3위 남자들끼리 게임할 때 나오는 특징 (30)
4위 아디다스 역사상 최고의 제품 (12)
5위 (약스압) 5년동안 만지지 못한 멍뭉이ㅠㅠ (14)
Total 85,16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성인게시판 폐쇄 (144) 봉봉 04-17 26511 3 51
글 올리기 전 필독 (82) 봉봉 02-09 43859 10 4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1) 봉봉 01-02 260665 0 47
85161 남보다 성관계 많이 할수록 행복하다고 느껴 (4) 보픈베타 01:19 2000 0 0
85160 품격을 스스로 만드는 인물 . jpg (9) 어그로 01:16 1775 4 1
85159 올만에 뜬 명언 . jpg (6) 어그로 01:15 1536 3 1
85158 흔하지 않은 격투선수 . jpg (3) 어그로 01:15 1525 0 2
85157 당신은 몇등급 입니까? . jpg (12) 어그로 01:15 1619 1 1
85156 어른의 뜻과 유래 . jpg (4) 어그로 01:14 1096 1 1
85155 영화 <파워레인져> 시사회에 간 루리웹유저 . jpg (7) 어그로 01:13 1170 3 1
85154 [스압] 맞은편 자리 연인 . jpg (6) 어그로 01:12 1144 0 1
85153 삭막한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물건 . gif (1) 어그로 01:12 1275 1 1
85152 생명을 살리는 건축기술 . jpg (5) 어그로 01:12 1259 2 1
85151 여성의 결혼 (17) 보픈베타 00:44 2477 2 0
85150 뽐뿌)안철수 인터스텔라 (8) 최대규모23 00:43 2246 5 0
85149 펌)대학생 조카와 너무 친한 아내 때문에 스트레스 (24) 텔미텔미 00:23 3482 3 1
85148 준코에서 헌팅하는 만화 (13) 한대치겠다 04-24 6594 14 1
85147 남녀공학이라 짜증날 때 甲 (15) 한대치겠다 04-24 6635 10 0
85146 서로 이해할 수 없는 남녀의 행동 (10) 한대치겠다 04-24 5322 7 2
85145 친구집에 여자친구를 데리고 갔더니 (4) 한대치겠다 04-24 5242 6 0
85144 포경안한 ㅈㅈ의 장점을 알려주는 여자 (43) 한대치겠다 04-24 10319 12 0
85143 상남자 고양이의 아들 교육법 (9) 한대치겠다 04-24 5236 6 0
85142 지방야갤러의 서울뷔폐 후기 (12) 한대치겠다 04-24 7160 4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