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2 11:17
LG 투명 TV
 글쓴이 : 진성오유인 (175.♡.45.111)
조회 : 11,840   추천 : 2   비추천 : 1  




2
으아웅 17-01-12 11:18
 221.♡.209.111 답변  
응 적자~
     
디플 17-01-12 11:19
 58.♡.82.109 답변 삭제  
디스플레이는 적자아니던데 모바일이 씹적자
     
치북이 17-01-12 11:23
 115.♡.162.178 답변  
ㄴㄴ 저런건 상용화나 판매목적으로 만드는게 아님.
저걸 만드면서 썼을 기술들을 다 특허 입력해서 돈 버는거지.

나중에 다른 회사에서 저 기술이 필요한 디스플레이를 원할 때, LG에서 대신 만들어서 준다거나 (아이폰 칩을 삼성에서 만들어주듯)
다른기업에서 투명TV, 투명**를 만들려고해도, 저 기술을 빌리거나 특허를 아예 사야하는거지.

예로 들어, 노트북 Fn 키. 이게 삼성 특허기술임.
이걸로 세계 모든 노트북회사들이 Fn 키 쓸려고 삼성한테 돈 받치고있잖아.
그런거야.
          
17-01-12 11:25
 211.♡.131.213 답변 삭제  
정답
          
skwjw 17-01-12 11:26
 211.♡.149.248 답변  
아하.. 그런거구나
Fn키가 삼성에서 만든거였어 ??
개신기하네
               
치북이 17-01-12 11:29
 115.♡.162.178 답변 삭제  
ㅇㅇ
Fn 키도 처음 나왔을 때, 저게 별거 있곘어 반응이였는데 지금 안쓰는 노트북제조사가 없잖아.
삼성이 저 Fn키로 많이는 아니더라도 꾸준한 수입원은 만든거지.

저 투명기술도 어떻게 쓰일진 모르겠지만,
적어도 저 투명기술 속에 있을 여러가지 자잘한 기술들 중 몇 개는
다른회사에서도 사거나 빌려야할 기술일걸.

아무리 이상하거나 쓸떼없이 보여도 대기업에서 연구하고 발표해놓은건 다 돈벌이가됨.
          
ㅂㄱㅎ 17-01-12 12:19
 61.♡.54.138 답변 삭제  
알아갑니다 ㅊㅊ
          
squidfish 17-01-12 12:41
 147.♡.172.85 답변  
아니 무슨 꼭 판매를 해야 특허가 가능한가
그냥 특허등록 하면 되지
               
ㅉㅉ 17-01-12 15:46
 211.♡.135.154 답변 삭제  
가슴이 아프다
도대체 어떻게읽어야 어떻게  이런 생각을하지
               
뭔개서리야 17-01-12 15:50
 211.♡.141.241 답변  
무슨 말이냐;
요즘 동문서답이 컨셉인가
혼모논가

갑자기 무슨 판매 특허등록가능 뭔 개서리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난다이런애들보면
                    
@qh1uhdd 17-01-12 15:53
 211.♡.135.176 답변 삭제  
ㅋㅋㅋㅋ 나만 이상하게 본 게 아니구나
나도 저 병신이 갑자기
저 말을 왜 하는건지 모르겠다
               
세종대왕 17-01-12 15:55
 211.♡.157.12 답변 삭제  
뭔 말 하는거임??
나만 이 글 흐름을 이해못하는게 아닌거같은데
. 17-01-12 11:20
 220.♡.193.22 답변 삭제  
tv 뒤에 파리 기어다니면 빡칠 것 같당
ㄴㅇㄹ 17-01-12 11:54
 218.♡.57.58 답변 삭제  
특허라는게 존나 장사가 잘됨
니들 IBM 알고있냐?
예~전 PC 보급 초반때 사업하다가 철수해버리고
슈퍼컴퓨터쪽으로 올인한 기업인데 양자컴퓨터도 얘네가 만들고있음
대부분의 컴퓨팅기술 특허는 얘네가 다갖고있음
일반인들한테 별로 안유명하긴한데 특허공룡임
상용화된 특허기술은 IBM이 1위로 알고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
17-01-12 12:19
 114.♡.117.9 답변 삭제  
짱개놈들 가격싼게 특허값 안내서인가 생각되네ㅋㅋㅋ
안나와 17-01-12 13:53
 61.♡.226.79 답변 삭제  
안나옴
호놀로야 17-01-12 20:20
 59.♡.210.22 답변  
야 하다못해 규격전쟁이라고 전자제품 규격 이런거도 전부 하나로 통일되게 되있다.
이거 하나만으로 회사 매출액 수천억이 날라가고 하는데 고작 특허따위라니 ㅋㅋㅋ

 
   
 

오늘 조회순
1위 사우디의 집단강간 당한 여자 (35)
2위 생활관에 CCTV 생긴 썰 (5)
3위 여고생의 일침 (23)
4위 지지율때문에 눈에 뵈는게 없는 정치인 (16)
5위 두개의 질과 자궁을 가진 여자 (22)
오늘 추천순
1위 여고생의 일침 (23)
2위 사우디의 집단강간 당한 여자 (35)
3위 지지율때문에 눈에 뵈는게 없는 정치인 (16)
4위 생활관에 CCTV 생긴 썰 (5)
5위 루리웹 레고 재테크 레전드 (12)
Total 78,23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0) 봉봉 02-09 15351 10 3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6) 봉봉 01-02 227111 0 38
78235 조선의 한식뷔페 (5) 한대치겠다 15:02 880 0 0
78234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지옥 (6) 한대치겠다 15:01 1040 1 0
78233 74년전 손목시계 127억 낙찰 신기록 (3) 한대치겠다 15:00 998 0 0
78232 개보다 못한 남편 (2) 한대치겠다 14:58 923 0 0
78231 너구리라면 다시마 먹는다 안먹는다? (5) 한대치겠다 14:57 937 0 0
78230 맥앤치즈+베이컨 6.3kg 먹기 (3) 한대치겠다 14:56 1020 2 0
78229 짱구가 유일하게 장난을 안치는 상대 (7) 한대치겠다 14:50 1419 1 0
78228 (좆ㄱ소전)아내의 이벤트 후기 (4) 한대치겠다 14:49 1550 0 0
78227 목욕탕 진상 (3) 한대치겠다 14:43 1730 3 0
78226 [만화] 주관식 연애 (14) 어퓨 14:27 2007 1 0
78225 오늘의유머 근황 (25) 꼴릿 14:19 2625 4 0
78224 심리학적 꿀팁 10가지 (7) 꼴릿 14:19 2272 2 0
78223 NBA 올스타전 등장한 정진운 (6) 꼴릿 14:18 2077 3 0
78222 주식 기도매매법 강의 (12) 꼴릿 14:18 1946 4 0
78221 아이한테 맘마 하랬더니 멍뭉이가 먼저 해버림 (2) 꼴릿 14:18 1746 2 0
78220 이누야사의 섹시 캐릭터 (2) 꼴릿 14:17 2331 1 0
78219 문이과 같이 빡치는 짤 (10) 어퓨 14:14 2223 2 0
78218 동서양의 레깅스 차이 (5) 어퓨 14:12 2765 1 0
78217 동물은 생명이니 사는게 아니라 분양하는거라구욧! (7) Jebediah 13:33 3546 3 15
78216 9개월간 장잉정신을 이용해 완성한 작품 (9) 꼴릿 13:09 4736 2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