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12:47
요즘 여혐광고 수준
 글쓴이 : 보픈베타 (124.♡.12.153)
조회 : 9,682   추천 : 6   비추천 : 0  


6
ㅇㅇ 17-01-12 12:51
 101.♡.235.135 답변 삭제  
돼지를 혐오하는게 아닐지
ㄷㄷ 17-01-12 12:55
 39.♡.47.171 답변 삭제  
?
롯데슈퍼 17-01-12 12:56
 211.♡.220.239 답변  
ㅋㅋㅋㅋㅋㅋ옛날에는 뚱뚱한여자가 지나가면 어후..많이쪘네 이생각하고 말았는데
요즘은 저여자도 메갈하려나라는 생각든다ㅋㅋ
메갈극호 17-01-12 13:00
 221.♡.81.105 답변 삭제  
아니 ^^ㅣ발 뺄년만 와서 빼라는데 왜 돼지가  사람말 알아듣고 꿀꿀대는거지?? 요새 미쳐돌아간다 진짜
쓰읍하아 17-01-12 13:04
 211.♡.179.104 답변  
ㄹㅇ 요즘 돼지년들 보면 예전에는 그냥 뚱뚱한 여자네~ 이랬는데 요즘은 저년 메갈할까 라는 생각부터 든다
     
오비 17-01-12 13:12
 211.♡.142.105 답변  
레알 진짜ㅋㅋㅋ
     
ㅋㅋㅋㅋ 17-01-12 15:04
 210.♡.28.36 답변 삭제  
ㄹㅇㅋㅋㅋㅋ나랑똑같네 나도시발요즘 돼지같은년들보면 이년메갈할라나이러는데
힉스 17-01-12 13:08
 61.♡.200.14 답변  
이제는 좀 짠하다
무스비 17-01-12 13:12
 106.♡.48.36 답변  
측은해진다 저 광고보고 열폭해서 화장실이든 어디 쪼그려 앉아서든 노트 찢어서 써붙여놓는 모습이..
포키포키포키 17-01-12 13:24
 210.♡.34.143 답변  
수지 중 최고
ㅇㅇ 17-01-12 13:26
 101.♡.235.135 답변  
메갈이야말로 다크나이트 아니냐
살찐년이 곧 메갈하게 한다는 생각하게 해서 정상적인년은 살빼게하려는..
     
ㅋㅋ 17-01-12 13:28
 221.♡.81.105 답변 삭제  
진짜 메갈취급안당하려고 억지로라도 살빼겠다이제 정상적인년들은
밝연 17-01-12 13:29
 211.♡.86.53 답변  
나중엔 방송에 나오는 여자연예인들 다 싸잡아서 뭐라고 하겠구만..
17-01-12 14:17
 124.♡.22.124 답변 삭제  
앙 돼지띠

남자 여자 돼지

인간은 이제 3성이다
ㄴㄴ 17-01-12 14:39
 1.♡.32.228 답변 삭제  
여혐 ㄴㄴ
표준몸무게 보다 7키로 이상나가는 돼지년들 혐오임
아바 17-01-12 14:45
 59.♡.89.232 답변  
ㅋㅋ 진짜 별 미친년들이 다있네
Helldiver 17-01-12 16:29
 133.♡.4.11 답변  
진짜로 별 미친년들이 다있네 아주 남이서 광고를 하던말던. 지가 수틀리면 다 여혐이여
복습 17-01-12 16:38
 121.♡.35.195 답변  
여혐이 아니라 돼지혐임
학사경고 17-01-13 01:20
 1.♡.156.46 답변  
광고에 돼지를 쓸순 없잖아;;

 
   
 

오늘 조회순
1위 통일교 결혼식 레전드 (20)
2위 허리 골반 라인 (22)
3위 에어비엔비로 잡은 일본 숙소 클라스 (14)
4위 요즘 초등학교 근황 (14)
5위 임신한 사슴을 공격한 사자 (32)
오늘 추천순
1위 사람알기를 개좆으로아는 나라다운 결말 . jpg (35)
2위 에어비엔비로 잡은 일본 숙소 클라스 (14)
3위 임신한 사슴을 공격한 사자 (32)
4위 막내 여직원이 사고쳤어요 (15)
5위 허리 골반 라인 (22)
Total 92,09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4) 봉봉 02-09 74912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2) 봉봉 01-02 298651 0 48
92096 무하마드 알리.gif (5) 엠봉트롤 19:14 1134 1 0
92095 추억의 탄산음료 자판기 (8) 진성오유인 19:14 1113 3 0
92094 잤잤하다가.. 구남친 이름을 불렀어 ㅠㅠ (24) 진성오유인 18:14 5346 5 0
92093 환장하게 만드는 (11) 진성오유인 18:14 4354 1 1
92092 씨리얼계의 신흥 강자 (9) 진성오유인 18:13 4335 2 0
92091 설리 상반신 노출짤 나옴 (11) 손에사정인 18:00 6079 4 4
92090 일본 화산폭발 (13) 엠봉트롤 17:19 5954 2 0
92089 갓본의 우수한 새우 양식 (20) Gotti 16:56 7116 8 0
92088 기름국 두바이의 일상 생활 (16) 앰봉성님 15:38 9147 7 1
92087 리니지 M 근황 (26) 앰봉성님 15:35 9232 5 1
92086 사람알기를 개좆으로아는 나라다운 결말 . jpg (35) 어그로 15:30 9521 17 1
92085 남자들이 나쁜 이유 . jpg (48) 어그로 15:29 7598 6 0
92084 사망플래그 . jpg (8) 어그로 15:28 5729 2 0
92083 다양한 원리들 . gif (10) 어그로 15:27 5176 3 0
92082 스까국의 참교육자 (18) 앰봉성님 14:41 7536 5 1
92081 남연갤 언냐의 설리가슴 드립 (17) 앰봉성님 14:38 12031 8 0
92080 공부못하는 새끼들 특징 (33) 앰봉성님 14:12 9958 10 0
92079 자취충 싱글벙글 모음.jpg (20) 앰봉성님 14:08 9188 8 1
92078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회장, 피해 여성과 3억에 합의.gisa (38) 앰봉성님 14:06 7375 7 0
92077 (약스압) EBS 까칠남녀 - 여자도 병역의 의무를 수행해야 하나? (55) 진성오유인 13:05 7174 7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