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13:43
모르는 사람 도와주기 싫어지는 만화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0,659   추천 : 14   비추천 : 0  



14
17-01-12 13:46
 118.♡.204.166 답변  
토하는여자 얼굴묘사 ㅆㅅㅅㅌㅊ
     
321123 17-01-12 13:59
 210.♡.249.98 답변 삭제  
ㅇㅇ 현실반영 100%
이뻣으면 옆에서 존나 챙기거나 업어갔지
쿵쾅이들이나 저렇게 버림받아서 토하고 피해의식 쩔음
롯데슈퍼 17-01-12 13:47
 211.♡.220.239 답변  
내아들은 일진 놀이할 그런 아이가 아니에요!
아니시발 17-01-12 13:52
 175.♡.19.223 답변  
아무라 생각해도 우리나라 꼴페미년들은 진짜 성범죄자 조두순이나 위안부문제에는 아닥하면서 만만한 일반사람들이나 조지는게 일베애들이 만만한 일반여자들한테 적대감 가지는거랑 똑같다고 본다.
이거 왜이러는거냐 시발. 어렸을때 최홍만같다고 놀림을 많이 받으면 사람이 그렇게 변하는거냐?
     
123123 17-01-12 22:33
 175.♡.126.70 답변 삭제  
자기부정을 통해 현실을 남탓으로 돌리는 거지 파리증후군이랑 비슷하다 보면되
ㅇㅇ 17-01-12 13:53
 218.♡.222.50 답변  
허영만 할배 그림체랑 비슷하네
     
ㅁㄴㅇㄹ 17-01-12 14:39
 222.♡.129.5 답변 삭제  
ㅇㅇ 식객보면서 그림연습했나봄
시노 17-01-12 14:00
 211.♡.132.250 답변  
누가 어찌되든 걍 뒤지게 냅두는게 답이다..
무스비 17-01-12 14:30
 59.♡.147.104 답변  
난 저 씨팔 형사새끼가 더 좆같은데
확실한 경위도 확인하지 않고 한 쪽 말만 듣고는 성추행범으로 모는 거봐라
그것도 보호자로 방금 온 사람한테 저딴 말하면... 저 아내가 생각이 깊어서 망정이지
안그랬으면 바로 눈에 뵈는거 없어지고 못할 말 나오는 상황도 올 수 있는데
     
흑형의하루 17-01-12 14:51
 220.♡.154.185 답변  
현실이 그렇대..

여자가 성추행이라고 주장하면 아니라는 확실한 증거 나오기 전까지는 여자주장을 들어준대

그렇다고 저게 무고도 안 된다고 하니..

나도 짧은 지식이라 잘은 모르지만 조심히 살자 도와주지말자
          
Helldiver 17-01-12 16:28
 133.♡.4.11 답변  
근데, 민주당 꼴페미 의원들이 이제 무고로 고소한 여자도 재판결과 나올 때 까지 무고 수사도 못하게 하는 법을 상정 하려 그러는 중이잖아
dpa봉봉 17-01-12 14:53
 220.♡.70.214 답변  
시발 반전잇을줄
아니라길래
로담한의원 17-01-12 16:07
 222.♡.177.40 답변  
만약 저런일이 실제사건이었다면

난 저 도와준 남자를 욕할거같다.

저런일이 한두번도 아니고

굳이 도와줘놓고선 이랫내 저랫내 감정팔이 극혐

남자가 잘못한거임 저건
하프 17-01-12 16:35
 123.♡.253.169 답변  
시발년 보전깨가 진리
복습 17-01-12 16:37
 121.♡.35.195 답변  
거짓말한년은 그냥 봐주는거야?

 
   
 

오늘 조회순
1위 가슴 얹기 챌린지 (10)
2위 [꿀팁] 적절한 금딸로 최고의 오르가즘을 느껴보자 (9)
3위 아침밥 완전체 (28)
4위 (후방) 키카탄 몸매 탑 베스트 3 (16)
5위 전국 대부분의 초등학교 전설 (14)
오늘 추천순
1위 김현미 장관 "강남4구 집 산 사람 10대·20대 급증" 파격 취임사 (56)
2위 가슴 얹기 챌린지 (10)
3위 엘리베이터에서 티머니 카드를 주운 사람 (5)
4위 스윙스의 행동에 대해 분석한 프로파일러 (26)
5위 사람들이 퀴어축제 혐오하는 이유 (9)
Total 91,81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4) 봉봉 02-09 73409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2) 봉봉 01-02 296762 0 48
91791 부산에서 운전이 힘든 이유 (40) 진성오유인 12:09 6972 5 0
91790 사람들이 퀴어축제 혐오하는 이유 (9) 진성오유인 12:08 6130 9 0
91789 어제자 K리그 프리킥 골 (9) 진성오유인 12:08 4911 6 0
91788 국내 4대 스포츠 중계권료 (17) 진성오유인 11:52 6021 5 0
91787 가슴 얹기 챌린지 (10) 진성오유인 10:53 12170 13 0
91786 [꿀팁] 적절한 금딸로 최고의 오르가즘을 느껴보자 (9) 진성오유인 10:52 10552 8 1
91785 아침밥 완전체 (28) 진성오유인 10:52 8947 2 0
91784 [스압] 페미니즘 두들겨 패는 갓양남 . jpg (30) 어그로 03:15 11712 21 0
91783 후전드가 조선일보 비꼰게 좆된 이유 . jpg (33) 어그로 03:07 10291 3 3
91782 정중한 글씨체 (8) 하나둘삼넷 03:03 11450 8 1
91781 갓한민국의 평창 동계올림픽 근황 . jpg (14) 어그로 02:58 8771 7 2
91780 오징어 해체공장 . gif (12) 어그로 02:58 10552 6 1
91779 어묵 육수 떡볶이의 달인 . jpg (18) 어그로 02:57 11161 21 0
91778 소개치기 . gif (8) 어그로 02:57 7538 4 0
91777 무협지에 나올법한 대륙의 절경 . jpg (18) 어그로 02:53 9201 6 1
91776 진화론 선택설을 직접 증명한 인류 . jpg (35) 어그로 02:52 12080 22 1
91775 남자들이 애인과 밥 먹을때 애인얼굴만 보는 이유 . gif (5) 어그로 02:51 13309 10 1
91774 남자들의 착각 . jpg (5) 어그로 02:51 10784 11 2
91773 엠봉인들은 공감하는 누나 만화 . jpg (6) 어그로 02:48 7059 5 1
91772 식빵 100장 먹기 . swf (48) 어그로 02:46 7023 5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