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15:17
남자친구의 만행
 글쓴이 : 진성오유인 (39.♡.19.84)
조회 : 10,786   추천 : 4   비추천 : 0  


4
졿잼 17-01-12 15:20
 121.♡.194.249 답변  
시발놈이네
ㄱㄴㄷ 17-01-12 15:20
 223.♡.212.245 답변  
보빨남만 만나다가 상남자를 만나니깐 정신을 못차리네
     
ㄱㄱㄱㄷ 17-01-12 15:23
 223.♡.188.124 답변  
저게 무슨 상남자냐..
남자들끼리도 저러면 욕쳐먹을텐데
          
ㄱㄴㄷ 17-01-12 15:31
 223.♡.212.245 답변  
남자친구가 배고프면 먹을수도 있는거지 그것도 이해못하고 인터넷에 이런글이나 올리는게 사랑이냐?
               
어퓨 17-01-12 15:34
 124.♡.51.191 답변  
배고파서 다리 4개랑 날개 4개를 골라서 먹냐?

골라서 먹은 거면 좋아한다는 건데
내가 좋아하면 여친도 좋아할 거라는 생각은 안 하냐

그리고 인터넷에 실명 까고 올린 것도 아니고
글 올린 게 뭔 큰 죄라도 되냐?
               
123 17-01-12 17:56
 14.♡.17.39 답변 삭제  
그런 부류의 사람이 있지. 이건 배려의 문제고. 이타심이 없는 사람과 연애 하는것 만큼 괴로운일도 없다. 요런 답글 쓰는 인간도 마찬가지이고...
     
부산머 17-01-12 15:38
 223.♡.16.63 답변  
이새끼같은 무조건적 여혐도 문제있다고봄 ㅋㅋ 저상황은 딱봐도 남자가 잘못인데 그걸 남자새끼편드네 ㅋㅋ
          
ㄱㄴㄷ 17-01-12 15:42
 223.♡.212.245 답변  
반대상황이었으면 남자는 다 이해하고 이런글 안올린다 보빨람아
               
ㅁㅁ 17-01-12 15:47
 203.♡.141.14 답변 삭제  
.....?
쿨가이 인정합니다..
               
오비 17-01-12 15:47
 211.♡.142.105 답변  
난 처음에 단 댓글이 장난인줄 알고 그냥 웃겼는데 진심이었구나 불쌍한놈..
               
ㅜㅠ 17-01-12 21:16
 175.♡.2.149 답변 삭제  
다이해하는 자기자신은 ㅂㅃㄹ가 아니라고, 배려깊은 남자라고 생각하겠지 호구같으니라고
코난도일 17-01-12 15:22
 223.♡.148.100 답변  
??? 이게 .... 음식에 욕심없어서 그런지... 난 상관없는데
     
? 17-01-12 15:28
 175.♡.48.164 답변  
너만 괜찮은거지 남들은 당하면 거진 다 개빡치는건데

배려심 없는새끼가 이해 못하고 '???' 이지랄하고있네
          
코난도일 17-01-12 16:00
 223.♡.148.100 답변  
너도 이해못하고 욕하고 있네... 같은맥락이냐?
     
어퓨 17-01-12 15:33
 124.♡.51.191 답변  
상관 없는 사람도 있고 있는 사람도 있음

니가 욕심 없으면 다른 사람이랑 먹을 때
다리 양보해주면 좋아할 거임
     
4455 17-01-12 15:33
 124.♡.89.210 답변  
영원히 닭다리 닭날개없는 치킨만 먹으시길
영원히 생선살 없는 생선대가리만 드시길
영원히 흰자를 빼낸 노른자 계란만 드시길
영원히 오징어땅콩 속의 땅콩만 드시길
영원히 초코맛딸기맛이 빠진 삼색아이스크림 드시길
영원히 고기 순대 다 건져낸 순대국밥만 드시길
영원히 뼉다구만 남은 족발만 드시길
영원히 음식욕심없이 살다가 가시길
          
ㄹㅇ 17-01-12 15:53
 175.♡.39.168 답변  
ㄹㅇ ㅋㅋㅋ 실제로 이렇게 먹으라하면 존나 부들부들 빡칠새끼가 판글이라면 존나 열폭해서 어떻게든 까려고 쿨한척 극혐ㅋㅋㅋㅋ
               
코난도일 17-01-12 15:58
 223.♡.148.100 답변  
그렇게 먹어도 상관없는데?? 쿨하려고 한적도 없고 그냥 난 상관없다고 했는데 그게 널 기분 나쁘게 했구나.. 미안
     
푼수현 17-01-12 21:13
 61.♡.195.112 답변  
음식욕심을 떠나서
난 남이 다리 2개먹어도 상관없으니
나도 다리 2개먹어도 상관없겟지 이런생각은 안할거아냐
음식욕심이 문제가 아니라 배려문제란거임
ㅇㅇ 17-01-12 15:32
 221.♡.113.13 답변 삭제  
저 남자친구는 죄가없어
그 부모가 잘못이지
저건 가정교육의 문제야
ㅇㅇㅇ 17-01-12 15:39
 118.♡.76.126 답변 삭제  
난 내가 아무리 좋아하는거라도 여친먼저 먹여주고
내거 더 덜어주고 그런게 좋은데
보통 다 그러지 않나
그사이에 다리 날개를 다 쳐먹다니 ㅋㅋㅋㅋ
ㄹㅇㅁㄹ 17-01-12 15:40
 39.♡.232.44 답변  
내여친은 가슴살밖에안먹지 ㅎㅎ
철땡 17-01-12 15:49
 115.♡.164.28 답변  
난 지금 와이프랑 연애할때도 그렇고 닭다리 한번도 먹은적 없음..ㅋㅋ

다리랑 넙적다리랑 좋아하길래 먹으라고 나는 다리살 싫어한다고 했는데 아직도 그런줄알고있다..ㅋㅋㅋ
흑형의하루 17-01-12 16:10
 220.♡.154.185 답변  
남자 여자 연인 친구를 다 떠나서 상대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는 사람같다..
스토노리 17-01-12 16:13
 220.♡.152.249 답변  
친구가 저러면 한 대 쳐 맞아야지
ㅇㄹ 17-01-12 17:07
 119.♡.90.127 답변 삭제  
나는 가슴살만 좋아해서 저렇게 해주면 개꿀
Louis 17-01-12 17:26
 223.♡.3.118 답변  
식탐많은것들이 욕구억누르지못해 대체로 자기관리도 못함.
가난뱅이들 돈없어 못먹어 빼빼마를것같지만, 실제로 가난뱅이들중 뚱땡이들 비중이 많은 이유
dpa봉봉 17-01-12 17:42
 106.♡.0.33 답변  
ㅋㅋㅋㅋ시발진짜 왜다리니가다먹었어!라고하기도뭐하네ㅋㅋㅋㄱㅋ

 
   
 

오늘 조회순
1위 [13.1mb] 미스춘향 6번 (18)
2위 서양 성님들 앞에선 한없이 순한 양 (35)
3위 얼음물 입수녀 (4)
4위 결혼한 女담임 선생님과 男제자 (22)
5위 BBQ... 도화선에 불을 지피는.. (45)
오늘 추천순
1위 (초스압)(카연갤 펌) 일베충이 결혼하는 만화 (49)
2위 울 회사 여사원 한명 생리휴가 대박이네요...ㅋㅋㅋ (19)
3위 서양 성님들 앞에선 한없이 순한 양 (35)
4위 10살 여자아이 소금밥, 대변먹여 죽인 계모.. 징역 10년 (38)
5위 [13.1mb] 미스춘향 6번 (18)
Total 91,73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4) 봉봉 02-09 73028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2) 봉봉 01-02 296199 0 48
91711 [13.1mb] 미스춘향 6번 (18) 진성오유인 12:30 11189 13 0
91710 댕댕이를 키우는 이유 (10) 진성오유인 12:29 5748 3 0
91709 PC방 지킴이 (5) 진성오유인 12:28 8153 3 2
91708 10살 여자아이 소금밥, 대변먹여 죽인 계모.. 징역 10년 (38) 진성오유인 11:52 9080 13 0
91707 서양 성님들 앞에선 한없이 순한 양 (35) 진성오유인 11:51 10918 14 0
91706 BBQ... 도화선에 불을 지피는.. (45) 진성오유인 11:50 9918 12 1
91705 찌질하다 vs 당연한거다 (41) 진성오유인 11:49 7891 4 0
91704 36세 미혼누나의 눈물 (15) 진성오유인 11:49 8814 2 0
91703 진짜로「일본」에서 먹히는『한국』만화 (14) 진성오유인 11:48 7133 3 0
91702 중국 관우동상 클라스 (16) 진성오유인 11:47 7646 3 0
91701 중국...찐따들...눈물...비상사태.. (8) 앰봉성님 11:28 7878 4 0
91700 여자에게 VR 야동을 보여줘봤다 (9) 앰봉성님 11:26 9109 6 1
91699 결혼한 女담임 선생님과 男제자 (22) 진성오유인 11:21 10086 6 0
91698 이대호 (17) 비숍 08:48 8903 3 0
91697 이대호 꼰대질과 비교되는 장면(수정) (33) 순풍순풍 08:11 11528 8 0
91696 전역연기자들 근황 . jpg (35) 어그로 04:21 13767 5 1
91695 이승우가 선정됐었던 세계 유망주 탑 10 선수들의 근황을 알아보자 . jpg (24) 어그로 04:18 9923 0 0
91694 장수 비결이라는 적당한 음주, 알고보니 개꿀잼물카 . jpg (14) 어그로 04:14 10264 6 0
91693 조센에서 애국한 죄 . jpg (40) 어그로 04:13 10561 8 0
91692 엄마가 밥 먹으래 . jpg (7) 어그로 04:11 8082 7 2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