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16:57
트럼프 근황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9,503   추천 : 5   비추천 : 0  







cnn 에서 섹스파티 골든샤워 기사 내보낸걸로 분노하며 cnn 기자에게는 질문 안받겠다고 첫기자회견장에서 말싸움
근데 트럼프도 화날만은 하네 ㅋㅋㅋ 골든샤워 주작뉴스였다니..
5
1234 17-01-12 16:59
 114.♡.9.205 답변  
트럼프 관상 보니까 대통령 임기중에 사망할 거같음.
     
ㄹㅈㄹ 17-01-12 17:09
 223.♡.72.175 답변  
이보시오 관상가 양반 난 어떤가

왕이 될 상인가?
          
283 17-01-12 17:11
 106.♡.224.188 답변 삭제  
쥐좆이다!
fd13 17-01-12 17:04
 211.♡.51.134 답변  
저거 바마형이었으면 침착하게 적절한 유우머로 돌려차기 디스를 시전했을까?
     
ㅁㅁ 17-01-12 17:21
 203.♡.49.69 답변 삭제  
오바마도 빡쳤을거라 본다. CNN이 트럼프 까대는게 한두번도 아니고..
특히 이번꺼는 너무 되도 안한걸로 까대서 그런지 레알 빡친듯..
오빠청순함 17-01-12 17:05
 121.♡.155.87 답변  
골든샤워가 설마 그런건가 하면서 검색해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
321 17-01-12 17:25
 218.♡.120.72 답변 삭제  
골든샤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 17-01-12 18:07
 39.♡.102.11 답변  
주작이라고 하는건 트럼프 주장이고
     
울트락시온 17-01-12 19:33
 59.♡.50.70 답변  
그거 말고도 CNN의 거짓 선동은 많다
가장 확실한건 선거당일 힐러리의 당선확률이 90% 이상이라고 떠들어댔던 거.

뭐 국내 언론이라고 다를리 없겠지
인실좃 17-01-12 19:28
 220.♡.73.135 답변  
섹스파티나 골든샤워 같은거는 없다 생긴 졸부놈들이 많이 한다던데 연예인이나 운동선수같은
     
울트락시온 17-01-12 19:32
 59.♡.50.70 답변  
뇌피셜ㅋㅋㅋ

 
   
 

오늘 조회순
1위 강제로 키스당함 (4)
2위 경찰 때리는 유럽 페미녀의 결말 (20)
3위 믿고 거르는 뉴비 TOP 3 (20)
4위 살살 녹는다(애리조나 근황).jpg (21)
5위 끔찍] 머리 3개달린 코브라 (4)
오늘 추천순
1위 식당에서 애기엄마의 요구는 대단하네요 (38)
2위 미스터피자 가맹점 탈퇴업주 피자집 오픈하자 보복.. (15)
3위 테이저건 맞은 10대 근황 (18)
4위 끔찍] 머리 3개달린 코브라 (4)
5위 경찰 때리는 유럽 페미녀의 결말 (20)
Total 91,77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4) 봉봉 02-09 73175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2) 봉봉 01-02 296420 0 48
91771 Teuwaiseu loves soccer (9) 오늘의썰 01:17 2206 6 0
91770 웃음참기 레전드 (23) 앰봉성님 00:54 3659 6 0
91769 테이저건 맞은 10대 근황 (18) 앰봉성님 00:24 6297 16 0
91768 가슴 작아도 남자 만날수 있을까여... (27) 앰봉성님 00:22 5884 4 0
91767 찐따 발걸음 총정리.txt (20) 앰봉성님 06-24 6245 0 1
91766 치킨 배달부 해명 인터뷰 (18) 진성오유인 06-24 6088 0 1
91765 멀쩡한 고환 제거한 의사 (15) 진성오유인 06-24 6437 4 0
91764 누나 영화 볼래요? (4) 진성오유인 06-24 6608 1 1
91763 여성캐릭터를 너무 현실적으로 만드는 게임회사 (5) 나메크성 06-24 8180 8 2
91762 文대통령, 스포츠 통한 남북교류 시동 평창 남북단일팀 (31) 박하선 06-24 4679 2 2
91761 식당에서 애기엄마의 요구는 대단하네요 (38) 진성오유인 06-24 8920 23 0
91760 일본 av에서 가장 적응 안되는 장르 (10) 진성오유인 06-24 9581 5 0
91759 이혼각 (8) 진성오유인 06-24 8683 10 1
91758 미스터피자 가맹점 탈퇴업주 피자집 오픈하자 보복.. (15) 진성오유인 06-24 8524 16 0
91757 김치 볶음밥이 망한 이유 (13) 진성오유인 06-24 8245 5 1
91756 북한 시범단 격파 (8) 진성오유인 06-24 6201 1 0
91755 우리가 알지 못했던 러브젤의 또 다른 용도 (4) 진성오유인 06-24 7510 4 0
91754 복돌이 기적의 논리 (4) 진성오유인 06-24 5526 3 0
91753 테란의 최종병기 이영호 근황 (9) 진성오유인 06-24 6805 4 1
91752 교통사고......쌍방합의 레전드... (15) 봉봉띠 06-24 9129 9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