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20:03
서울우유, 직원 월급 일부를 유제품으로 지급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9,341   추천 : 8   비추천 : 1  





8
17학번 17-01-12 20:05
 112.♡.161.194 답변  
그래도 유제품이라 다행이다 저 회사는 ㅋㅋㅋ
황제폐하 17-01-12 20:05
 125.♡.255.210 답변  
5~10%도 아니구 40은 너무했다
아아디1 17-01-12 20:05
 58.♡.115.243 답변  
적자폭 존나커지더니 이지경
포매 17-01-12 20:07
 203.♡.49.69 답변  
우와 진짜 조선시대네 ㅋㅋㅋ
ㅂㅈㄷ 17-01-12 20:13
 210.♡.53.82 답변 삭제  
돈으로 주기 싫으면 젖소를 주라고.  주식을 주던지.
ㄴㄹㄴ 17-01-12 20:14
 115.♡.138.138 답변  
급여를 돈으로 안주는건 위법일텐데?
     
그래도 17-01-12 20:51
 218.♡.180.155 답변 삭제  
저런 곳들 아직 많음...
Helldiver 17-01-12 20:16
 122.♡.128.27 답변  
유제품 회사들은 어렵다 하면서 가격은 절대 안내리는 신기함
     
ㅇㅇ 17-01-12 20:23
 1.♡.184.115 답변 삭제  
ㄹㅇ ㅋㅋㅋㅋ예쩐에 본기사인데 몇처센트인진 기억이 잘안나는데 50퍼인가?그냥 안팔려서 버린다는 기사 본거같은데 ㅅㅂ ㅋㅋㅋ
     
17-01-12 20:26
 110.♡.56.163 답변  
우유 법으로 최저가 정해져 잇어. 그리고 아메리카보다 우유가 싸잖아.
          
모태솔져 17-01-12 20:50
 1.♡.239.122 답변  
우유가격이 법으로 최저가 정해져있음?

예전에 가격상한선 있어서 싸게먹었던건아는데
가격하한선 정해져있다는건 첨듣는데?
               
일영 17-01-12 21:04
 115.♡.0.66 답변  
하한선도 있음 원유가격연동제
                    
951651 17-01-13 00:45
 58.♡.49.140 답변  
이것도 모르고 내리라고 빼애애액 저가 우유 버젓이 있는데 그거 먹음 되는건데
                         
TJKp 17-01-13 12:56
 223.♡.184.26  
저가우유 성분도 모르는 병신ㅋ
          
쨔ㅑ 17-01-13 10:00
 106.♡.106.197 답변 삭제  
응구라치지마ㅋㅋㅋㅋ미국우유가격보고 다시와
머피와 17-01-12 20:42
 59.♡.57.166 답변  
저걸 받으면 다 먹을수있긴하냐?ㅋㅋㅋㅋㅋ
ㅇㅇ 17-01-12 20:47
 221.♡.101.59 답변 삭제  
우유값 너무 비쌈 2700원이더만
ㅁㄴㅇㅁㅇ 17-01-12 21:45
 116.♡.63.6 답변 삭제  
ㅋㅋㅋㅋ 백투더 조선이냐 ㅋㅋㅋ
야당반장 17-01-12 22:01
 121.♡.248.194 답변  
차라리 주식을 내놓지
klaha4 17-01-12 22:25
 121.♡.168.123 답변  
저걸 또 매출로 잡진 않겠지?
     
예상못했다 17-01-13 12:54
 175.♡.71.206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17-01-13 13:37
 58.♡.86.246 답변 삭제  
근데 이 씨방새는 왜 15년 뉴스 들고와서 이러냐
난 이번에 또 그런줄

 
   
 

오늘 조회순
1위 전자 vs 후자 (42)
2위 목숨걸고 하는 벨튀 (17)
3위 포경안한 ㅈㅈ의 장점을 알려주는 여자 (43)
4위 아디다스 역사상 최고의 제품 (13)
5위 군부대를 방문한 요가선생님 (14)
오늘 추천순
1위 댕댕이의 운수 좋은 날 (19)
2위 한대치겠다 인생사진 풉니다ㅎㅎ (27)
3위 아디다스 역사상 최고의 제품 (13)
4위 (약스압) 5년동안 만지지 못한 멍뭉이ㅠㅠ (14)
5위 준코에서 헌팅하는 만화 (13)
Total 85,16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성인게시판 폐쇄 (144) 봉봉 04-17 26519 3 51
글 올리기 전 필독 (82) 봉봉 02-09 43861 10 4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1) 봉봉 01-02 260666 0 47
85161 남보다 성관계 많이 할수록 행복하다고 느껴 (5) 보픈베타 01:19 2156 1 0
85160 품격을 스스로 만드는 인물 . jpg (9) 어그로 01:16 1910 4 1
85159 올만에 뜬 명언 . jpg (6) 어그로 01:15 1647 3 1
85158 흔하지 않은 격투선수 . jpg (3) 어그로 01:15 1628 0 2
85157 당신은 몇등급 입니까? . jpg (12) 어그로 01:15 1745 1 1
85156 어른의 뜻과 유래 . jpg (4) 어그로 01:14 1166 1 1
85155 영화 <파워레인져> 시사회에 간 루리웹유저 . jpg (7) 어그로 01:13 1249 4 1
85154 [스압] 맞은편 자리 연인 . jpg (6) 어그로 01:12 1226 1 1
85153 삭막한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물건 . gif (1) 어그로 01:12 1375 1 1
85152 생명을 살리는 건축기술 . jpg (5) 어그로 01:12 1341 2 1
85151 여성의 결혼 (17) 보픈베타 00:44 2559 2 0
85150 뽐뿌)안철수 인터스텔라 (8) 최대규모23 00:43 2320 5 0
85149 펌)대학생 조카와 너무 친한 아내 때문에 스트레스 (24) 텔미텔미 00:23 3567 3 1
85148 준코에서 헌팅하는 만화 (13) 한대치겠다 04-24 6687 14 1
85147 남녀공학이라 짜증날 때 甲 (15) 한대치겠다 04-24 6743 10 0
85146 서로 이해할 수 없는 남녀의 행동 (10) 한대치겠다 04-24 5386 7 2
85145 친구집에 여자친구를 데리고 갔더니 (4) 한대치겠다 04-24 5300 6 0
85144 포경안한 ㅈㅈ의 장점을 알려주는 여자 (43) 한대치겠다 04-24 10415 12 0
85143 상남자 고양이의 아들 교육법 (9) 한대치겠다 04-24 5274 6 0
85142 지방야갤러의 서울뷔폐 후기 (12) 한대치겠다 04-24 7201 4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