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19 20:06
공군 통역장교 스펙 수준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2,938   추천 : 7   비추천 : 1  
1.jpg

2.jpg

3.jpg

4.jpg

7
태연 17-06-19 20:06
 211.♡.216.241 답변  
연세대가 껴있노
gurtls 17-06-19 20:07
 124.♡.147.137 답변  
공군 자체가 평균 스펙이 높음 다른 군에 비해
물론 카츄사 제외
ㅂㅁ 17-06-19 20:07
 110.♡.52.215 답변  
팩트는 서울대 애들이 공부 더 잘함
다만 학교 규모나 지원비등은 당연히 천조국이 빵빵하겠지..
     
Helldiver 17-06-19 20:08
 222.♡.65.169 답변  
대학 들어갈 때는 그렇겠지만, 대학 졸업할 때는 아닐걸..
     
ㅇㄷ 17-06-19 20:11
 165.♡.18.181 답변 삭제  
아니야 임마 ㅋㅋㅋㅋ 니가 한국인이고 서울대 학부생들만 만나봤으니까 그렇지
     
klaha4 17-06-19 20:13
 27.♡.242.104 답변  
응 세계잡대
          
ㅇㅇ4 17-06-19 20:23
 223.♡.215.220 답변  
그래서 님 대학이?
               
klaha4 17-06-20 02:07
 27.♡.242.104 답변  
내 대학얘기가 왜나옴?
싸이버전문대다님ㅎ
6 17-06-19 20:08
 183.♡.158.180 답변  
하버드대 들어가는게 서울대보다 훠얼씬 쉬워

졸업하는게 존나 어려워서 그렇지
     
17-06-19 20:10
 219.♡.60.126 답변 삭제  
아니야~
     
1 17-06-19 20:11
 222.♡.124.10 답변 삭제  
다음지잡
     
Helldiver 17-06-19 20:12
 222.♡.65.169 답변  
공부만 잘하면 되는 서울대랑 공부 말고도 별의 별거 특이한 활동까지 덧 붙여도 어려운 하버드랑 같냐..?
     
지랄 17-06-19 20:12
 39.♡.47.73 답변 삭제  
지랄도 정도껏 해라
     
ㅇㄷ 17-06-19 20:15
 165.♡.18.181 답변 삭제  
외국대학은 입학이 쉽고 졸업이 어렵다더라 <- 딱 이소리 몇번 주워듣고 아는척중
     
하나둘삼넷 17-06-19 20:50
 1.♡.189.191 답변  
아이비리그는 또 아니야...
     
ㅁㄴㅇㄹ 17-06-19 21:40
 121.♡.1.60 답변 삭제  
하버드 입학한 사람처럼 말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
ㅇㄹㅇㄹㅇ 17-06-19 20:18
 58.♡.149.214 답변  
근데 하버드쪽이 어렵다는애들 뭘 알고 어렵다 하는거지? 나도 서울대가 공부로는 훨씬 어려운걸로 아는데?
SAT? 자소서? 영어? 뭘 보고 어렵다고 하는거임?
     
Clitoris 17-06-19 20:23
 106.♡.245.43 답변  
토플 105점만 넘기면돼 하버드 들이가려면
          
Helldiver 17-06-19 23:13
 222.♡.65.169 답변  
프린스턴이 최저 115인데 하버드가 105여..?
     
1 17-06-19 20:24
 222.♡.124.10 답변 삭제  
그럼가고 이야기해 ㅋㅋ  좆문가님아
     
dd 17-06-19 20:35
 122.♡.190.229 답변 삭제  
네 다음 지방 어딘가의 지방대
. 17-06-19 20:20
 121.♡.198.201 답변  
들어가는거 자체가 쉬운게 아니라 필요로 하는 학습의 양이 적은거지 병신들아 그 남은 시간에 정말 어린 학생신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며 '배움' 그 자체를 갈아넣어야 들어갈 수 있는거다. 특히 아시아인들은 젤 적게뽑는다 성적도 좋아야하고 흑인이랑 기준이 달라.

그리고 입학하고 나면 서울대입학과는 다른 크고 광활한 학습의 장이 펼쳐지는거고.

서울대는 범위 내의 지식을 얼마나 안틀리고 외우고있는지로 들어간다면, 서구권 유명대학은 자신이 어떻게 학습을 할 수 있는지로 들어갈 수 있는거다. 가나에서 연필이 없어서 주변 나뭇가지로 영구적인 필기구를 만들어서 조잡하지만 써왔다 이딴 경험과 일상적인 생활에서도 하나라도 더 스스로 배울줄 아는 사람에게 배움의 장을 제공하는거고

죶도 모르면 닥쳐라
     
에휴 17-06-19 20:28
 223.♡.139.15 답변 삭제  
지랄하고자빠졌네 서울대도 해외명문대도아닌세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7-06-19 20:21
 110.♡.124.181 답변 삭제  
일단 우리나라에는 진짜 엘리트는 없다
진짜 엘리트는 다 해외나갔음 그리고 들어올 생각 자체도 없음
ㅋㅋㅋㅋㅋㅋ… 17-06-19 21:56
 124.♡.156.101 답변 삭제  
이편 못봤냐

 아무리

 날고 기는 유명대학 이라도

 군대가면 역시 돌대가리 되는건 시간문제

 애들 군대 가더니 머리 다 굳어 가주고

 아주 개쳐발리던데 ㅎㅎ
134 17-06-19 22:23
 211.♡.54.164 답변 삭제  
서울대와 하버드가 대등하다고 볼 수 있는 건 모두 그 국가의 최고 인재가 들어가기 때문이야.

대한민국에서 가장 탁월한 애들은 서울대에 있을 것이고, 가장 탁월한 애들은 미국에 있겠지.

우리나라의 탁월한 애들은 KY가 얼마나 찢어가는지는 모르겠지만 미국은 예일 프린스턴 스탠포드 유펜와튼 등등에서도 어느정도 찢어가고

주립대들도 가져가는 애들이 있으니까 상대적으로 학부생들의 수준이나 입학만 놓고 보면 서울대가 더 까다로울 수 있지.

중요한 사실은 서로 꿀릴 것 없다 내지는 밑질 것 없다 수준인 것이지 어느 한 대학이 더 낫다 이런 단정은 내리기가 어렵지.

막말로 같은 환경과 투자가 주어지면 하버드 어드미션 받을 수 있는 서울대생이 한둘이겠냐.

 
   
 

오늘 조회순
1위 바람직한 출렁임 (15)
2위 학원 11개 다니는 세윤이의 진심 (66)
3위 에로비디오.jpg (17)
4위 독일 여행 간 여성의 고민 (10)
5위 터진 보형물이 아기 입 속으로 (18)
오늘 추천순
1위 바람직한 출렁임 (15)
2위 멕시코 대표 곧 퇴출되는거 아니냐? (11)
3위 학원 11개 다니는 세윤이의 진심 (66)
4위 터진 보형물이 아기 입 속으로 (18)
5위 수신료의 가치.. vj 특공대 (16)
Total 92,13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4) 봉봉 02-09 75091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2) 봉봉 01-02 298892 0 48
92132 자위하다 들켜서 뛰쳐나갔더니 이세계로 가버렸습니다 . jpg 어그로 04:19 11 0 0
92131 꼽슬과 빙구 . jpg 어그로 04:18 33 0 0
92130 점점 헬조센화 되어가는 이유 . jpg (1) 어그로 04:18 40 0 0
92129 자해골갈 수준 . jpg 어그로 04:17 55 0 0
92128 아이돌학교 언냐들 반응 떴다 . jpg 어그로 04:13 123 0 0
92127 애새끼 교육을 어떻게 시켰길래 . jpg 어그로 04:09 179 0 0
92126 헬조센에서 천재가 못 나오는 이유 . jpg (2) 어그로 04:07 214 1 0
92125 더치페이 . jpg 어그로 04:04 190 1 0
92124 시노자키 아이의 성장 과정 . jpg (2) 어그로 04:03 276 0 0
92123 멍멍이 소환술 . gif 어그로 04:03 157 0 0
92122 요즘 초등학교 문제집 . jpg (1) 어그로 04:02 180 0 0
92121 엘리베이터 . gif 어그로 04:02 158 0 0
92120 기억상실에 걸린 만화 . jpg 어그로 04:02 159 0 0
92119 김수미 스크린골프 광고 소리키고 보세요 게시판 04:01 185 0 0
92118 은근...꿀맛...미숫가루...술..후기... (15) 봉봉띠 01:09 3949 4 1
92117 올여름 새로 나올 아이스크림들 (19) 앰봉성님 00:53 4538 4 0
92116 사이버...퇴폐...레전드... (10) 앰봉성님 00:50 5249 4 0
92115 오늘자 엘꼴라시코 ㅋㅋㅋ (12) 앰봉성님 00:18 6075 6 1
92114 무서운 자연재해 순간들 . gif (15) 엠봉트롤 00:05 5273 6 0
92113 거대한 요트 운반선.gif (10) 엠봉트롤 06-28 5241 4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