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19 20:38
돈까스 먹을때 천박해 보이는 거
 글쓴이 : 진성오유인 (39.♡.18.73)
조회 : 17,310   추천 : 7   비추천 : 7  


7
vxsdv 17-06-19 22:09
 58.♡.83.181 답변 삭제  
혼자 먹을 때 = 한입씩 썰어서 먹는다
누군가와 같이 먹을 때 = 내꺼 좀 먹으라고 다 잘라 놓는다

ㅇㅋ?
앰봉성님 17-06-19 22:23
 121.♡.209.102 답변  
걍 일식 돈가스 쳐먹어 그럼
아자고ㅇ 17-06-19 22:29
 58.♡.251.237 답변  
칼과 나이프는 나만 봤냐
ㅁㄴㅇㅁㄴㅇ 17-06-19 22:31
 210.♡.48.50 답변 삭제  
돈까스 먹는데 천박이니 뭐니 따지는 게 더 웃긴다
델피에로 17-06-19 22:41
 175.♡.175.21 답변  
한심...
ㅇㅇ 17-06-19 22:48
 61.♡.118.213 답변 삭제  
이거 예전에 올라왔을 때도 썼던 말이지만,

돈까스 먹으며 천박해 보일 정도의 행동은

돈까스 자르고 나이프에 묻은 소스 혀로 햝아 먹는 정도는 되야지.
흔한엠봉인 17-06-19 22:53
 111.♡.154.223 답변  
스테이크쳐먹을 능력은 안되니까 돈까스따위로 저런 시답잖은 지랄을하는거다
sadasd 17-06-19 22:54
 1.♡.87.58 답변 삭제  
어그로성 오지는글이다. 식습관은 가풍에따라 많이다르고 문화에 따라 많이 다른법이라 정답이 없는 문제다.

다도나 , 정통예절에선 예외가있겠지만, 이 외 다른 문제들은 지적할사항이 아니라본다.
현자왕 17-06-19 22:58
 175.♡.157.42 답변 삭제  
엄연희씨는 누구냐??
dkgk123ekd 17-06-19 23:01
 114.♡.57.241 답변 삭제  
나이프로 쑤시고 싶네
esteem 17-06-19 23:02
 219.♡.46.231 답변  
칼과 나이프는 뭐냐
     
웃자 17-06-20 23:00
 122.♡.211.189 답변  
ㅋㅋㅋㅋㅋㅋ
ㅗㅇㄹ홓ㄹ 17-06-19 23:35
 211.♡.104.39 답변 삭제  
왜 천박해 ? 난 먹어보라고 일부로 다 짜르는데 ..
기부왕 17-06-20 00:11
 221.♡.211.137 답변 삭제  
이깟어그로에
흥분하는것들
꼬라지하고는
부추맛사탕 17-06-20 00:14
 58.♡.77.40 답변  
엄연희..
병신이랑 맞춤법 빌런이랑 상관관계 있는듯
아이오티 17-06-20 00:20
 124.♡.149.207 답변  
엄연희에서 웃자
ㅋㅋ 17-06-20 01:44
 59.♡.52.111 답변 삭제  
ㅋㅋㅋ천박해보이는거 저거보다는 밥비벼먹는게 ㅋㅋㅋㅋㅋ 와구와구 난 좋아함
경양식돈까스짱
ㅈㄷㅎㅈㅎ 17-06-20 01:54
 1.♡.54.45 답변 삭제  
쌍칼이여?
어리석었다 17-06-20 03:11
 58.♡.101.44 답변  
엄연희와 칼과 나이프만 봐도 수준 알거같다
dfdfd 17-06-20 08:16
 58.♡.149.214 답변 삭제  
왜 여기선 쩝쩝충 젓가락충 안나오냐? 정신병자새끼들
ㅇㅇㅇ 17-06-20 09:36
 182.♡.228.54 답변  
엄연히 (儼然-) 발음듣기 다른 뜻(1건)
[부사] 1. 사람의 겉모양이나 언행이 의젓하고 점잖게. 2. 어떠한 사실이나 현상이 부인할 ...


엠봉러들 다 못배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AFD 17-06-20 11:42
 119.♡.13.94 답변 삭제  
엄연희씨한테 사과해라
     
1 17-06-20 13:33
 210.♡.187.20 답변 삭제  
국어 자음모음부터 다시보구와 ^_^
ㅇㅇ 17-06-20 09:41
 121.♡.162.18 답변 삭제  
여기에 대해선 백선생님이 이미 답변해주심.
썰어놓으면 누가 뺏어먹으니까 그때그때 자기가 먹을 거만 잘라먹는다고 함.
웃자 17-06-20 23:02
 122.♡.211.189 답변  
1. 이런거로도 강박관념 가진놈들은 답이없다.
2. 다른 사람의 방식에 사사건건 참견하는 꼰대 마인드일 확률이 높다.
3. 그냥 병신이다.

처음   1   2

 
   
 

오늘 조회순
1위 오늘자 이희은 인스타 (28)
2위 10000원 짜리 포항명물 먹는다 vs 안먹는다 (25)
3위 커리의 흔한 3점슛 (13)
4위 어느 부자가 돈을 쓰는 법 (12)
5위 '북핵 레드라인' 첫 공식화 (59)
오늘 추천순
1위 어느 부자가 돈을 쓰는 법 (12)
2위 오늘자 이희은 인스타 (28)
3위 '북핵 레드라인' 첫 공식화 (59)
4위 커리의 흔한 3점슛 (13)
5위 10000원 짜리 포항명물 먹는다 vs 안먹는다 (25)
Total 96,683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4) 봉봉 01-02 26437 0 6
96683 목에 담걸렸을떄 푸는 방법 . jpg 어그로 06:38 1 0 0
96682 16800원 무제한 술집뷔페, 혜자애매 . jpg 어그로 06:37 19 0 0
96681 김구라 17억 빚에 대한 XX 반응 . jpg 어그로 06:36 23 0 0
96680 진짜 어렸을 때 공감 . jpg (1) 어그로 06:34 65 0 0
96679 문재인 우표 1호 구매자, 추가사진 . jpg 어그로 06:34 95 0 0
96678 두바이의 수중 테니스장 . jpg 어그로 06:32 104 0 0
96677 좌vs우 난제 . jpg 어그로 06:32 125 0 0
96676 시어머니가 임신을 하셨어요 . jpg 어그로 06:30 147 0 0
96675 ??? : 그래서 뭐 어쩌라고 . jpg 어그로 06:29 91 0 0
96674 요즘 구글 어스 . jpg 어그로 06:29 113 0 0
96673 현자타임 . jpg 어그로 06:28 105 0 0
96672 [만화] 크리스마스 선물 요구하는 만화 . jpg 어그로 06:28 78 0 0
96671 어느 부자가 돈을 쓰는 법 (12) 진성오유인 00:30 6382 16 0
96670 일뽕의 위험성 (5) 진성오유인 00:30 4469 0 0
96669 '북핵 레드라인' 첫 공식화 (59) Gotti 08-17 5258 1 0
96668 10000원 짜리 포항명물 먹는다 vs 안먹는다 (25) 한대치겠다 08-17 6680 0 0
96667 커리의 흔한 3점슛 (13) 진성오유인 08-17 6628 0 0
96666 오늘자 이희은 인스타 (28) 한대치겠다 08-17 9891 10 0
96665 프로메갈러 자격지심 날조 전드 . jpg (11) 어그로 08-17 7123 8 0
96664 헬조센식 전수조사 . jpg (3) 어그로 08-17 4681 6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