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20 00:49
친한 친구랑 절교한 썰
 글쓴이 : 진성오유인 (39.♡.14.67)
조회 : 17,305   추천 : 14   비추천 : 0  


14
ㅇㅇ 17-06-20 00:50
 110.♡.47.198 답변 삭제  
친구가 아니라 거지인데
망난 17-06-20 00:51
 14.♡.19.74 답변  
역겨운 인간상이네
ㄱ나 17-06-20 00:52
 1.♡.126.149 답변 삭제  
미친새끼네 완전.... 그래 백번양보해서 혼자 밥얻어먹으러 온거까진 그렇다 쳐도 쌩판모르는 남 3명대꼬와서 공짜로 밥얻어먹으러 온거며 이게 사람이냐? 금수새끼지
11 17-06-20 00:52
 211.♡.151.172 답변 삭제  
저런새끼들 줘패도 처벌안받아야함 호의가 권리가 돤더.
ㅋㅋ 17-06-20 00:56
 125.♡.49.178 답변  
얼마나 빡대가리면 지가 피해잔지 가해잔지 구분도 못해서

인터넷에 "제가 잘못했나요?" 이지랄 떨고 있어 ㅋㅋ

그러니 병신인지 친구인지 구분도 못해서 호구로 잡혀 털린거지 붕삼
     
czxcvzxcv 17-06-20 01:11
 112.♡.27.166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니가 진짜 정확하게 맥을봤네
     
ㅁㄴㅇㄹ 17-06-20 08:29
 58.♡.14.4 답변 삭제  
나름 친한 친구 << 여기서 각 나옴
저런 인간 말종 새퀴를 지 혼자 친한 친구라 생각하고 있었던거
     
ㅇㅇ 17-06-20 14:08
 117.♡.28.248 답변 삭제  
어휴.. 피해자가 좀 띨한건 맞는데, 이게 애초에 쟤 잘못이냐? 애초에 저런 일을 저지른 새끼가 더 나쁜 새끼지. 앞으로 너도 사기나 억울한 일 당하면 니가 붕삼이라 당한거라고 여기고 사회의 구원이나 동조 얻을 생각하지 마라. 에휴..
Qqt 17-06-20 01:00
 14.♡.21.250 답변 삭제  
저런 새끼들은 교육을 어떻게 받았길래 생각을 저따구로 하지?
dd 17-06-20 01:02
 125.♡.9.45 답변 삭제  
저런 개씹거지는 빨리 거르는게 상책인기라
ㅇㅇ 17-06-20 01:08
 27.♡.162.233 답변 삭제  
나같으면 경찰에 신고했다 국밥 이미 여러개 나왔는데 그냥가버리네 미친새끼들이
firebat 17-06-20 01:10
 222.♡.218.39 답변  
무전취식으로 신고해야지
얼마나 한다고 친구네 팔아드리는것도 아니고 병 ㅋㅋㅋ
ㅇㅇ 17-06-20 01:21
 211.♡.228.60 답변 삭제  
주작이겟지ㅋㅋ설마ㅋㅋㅋ
Jebediah 17-06-20 01:42
 1.♡.201.99 답변  
평생 들러붙어서 더 크게 뜯어먹을지도 몰랐을 거지 하나 끊어내는데 저정도면 싼거 아닐까 싶네
정직 17-06-20 02:06
 175.♡.65.1 답변  
친구가 아니라 글쓴이를 호구로 본거네
진짜 친구면 저지랄 안하지
그리고 저런새끼면 진작에 인성들통났을텐데
몰랐던걸보면
글쓴이가 존나 호구네
엠페러리 17-06-20 02:46
 211.♡.139.128 답변  
이런새끼한테 뚝배기를깨야지 ㅅㅂ
저런새기있으면 국밥안에 들어있는거 면상에 들이붓고 뚝배기깼다
저런건 17-06-20 06:02
 59.♡.129.190 답변 삭제  
리얼 그친구집에 가서 어머니 밥해주세요 하고 한 3번~5번 얻어 처먹고 가봐야 아씨발 내가 큰실수를 했구나 하고 다신안한다
어머나시상에 17-06-20 06:03
 106.♡.232.18 답변  
친구집이 가게 하면 가서 팔아주는게 인지상정
ㅁㅁ 17-06-20 10:28
 59.♡.102.55 답변 삭제  
혼자가면 보통 돈 안받는 경우는 많지..

대신 회식이나 사람들 많이 있을때는 일부러 찾아가서 팔아줘야지~
봉봉띠 17-06-20 10:58
 222.♡.37.93 답변  
그 자리에서 국밥 그릇으로 뚝배기 깼어야..
dd 17-06-20 11:02
 122.♡.190.229 답변 삭제  
아무리 친구집이지만 혼자 가더라고 돈을 내야지 서비스를 더받던가 개거지근성보소;;
lllllllllllllllll 17-06-20 11:11
 222.♡.67.52 답변  
저런애도 여자를 만나는데.. 우리엠봉인들은 ㅠㅠ
joejoe 17-06-20 11:18
 203.♡.169.81 답변 삭제  
원래 친하고 남한테 더 다가가고싶을수록 돈관계 같은 예민한 거는 제대로 관리해야됨 .

그리고 원래 노숙자한테는 공짜밥 주면안되는거다  저새끼는 영업방해로 고소할수잇지않냐?
123 17-06-20 11:19
 1.♡.232.131 답변 삭제  
저건 뚝배기 깨버려도 문제없다

 
   
 

오늘 조회순
1위 후방) 터질듯한 가슴 (37)
2위 통일교 결혼식 레전드 (17)
3위 우리가 몸을 키워야 하는 이유 (18)
4위 에어비엔비로 잡은 일본 숙소 클라스 (9)
5위 요즘 초등학교 근황 (9)
오늘 추천순
1위 에어비엔비로 잡은 일본 숙소 클라스 (9)
2위 임신한 사슴을 공격한 사자 (22)
3위 통일교 결혼식 레전드 (17)
4위 막내 여직원이 사고쳤어요 (10)
5위 후방) 터질듯한 가슴 (37)
Total 92,08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글 올리기 전 필독 (84) 봉봉 02-09 74778 10 5
유저업로드 게시판 입니다. (52) 봉봉 01-02 298505 0 48
92081 공부못하는 새끼들 특징 (4) 앰봉성님 14:12 1218 2 0
92080 자취충 싱글벙글 모음.jpg (8) 앰봉성님 14:08 1478 1 0
92079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회장, 피해 여성과 3억에 합의.gisa (15) 앰봉성님 14:06 1447 1 0
92078 ???: 엄마~~~~!! 나 어릴때 엄마는 뭐하던 사람이였어~~? (15) 엠봉트롤 13:58 1831 2 1
92077 (약스압) EBS 까칠남녀 - 여자도 병역의 의무를 수행해야 하나? (38) 진성오유인 13:05 3711 2 0
92076 ???: 반려동물이라는 표현 쓰지마세요 (38) 진성오유인 13:03 3925 3 0
92075 허리 골반 라인 (12) 진성오유인 13:02 4780 6 1
92074 대륙의 BJ 클라스 (9) 진성오유인 13:02 5020 1 0
92073 내가 다 살릴거야 (10) 진성오유인 12:51 4578 2 0
92072 복면괴한들이 팬더를 납치한 이유 (8) 진성오유인 12:51 4083 2 0
92071 사진 찍기전에 먹었다고 애 때리는 여자 (13) 진성오유인 12:51 4473 5 0
92070 요즘 한국 에로영화 트렌드 (9) 진성오유인 12:50 5091 1 1
92069 대머리의 항의로 이름이 바뀐 과자 (7) 진성오유인 12:39 5187 4 1
92068 나도 모르게 습관 돼버림 甲 (16) 진성오유인 12:38 5308 4 0
92067 임신한 사슴을 공격한 사자 (22) 진성오유인 12:29 6536 10 0
92066 막내 여직원이 사고쳤어요 (10) 진성오유인 12:28 6014 8 1
92065 트위치 아옳이 야방 화질 (11) 진성오유인 12:22 5593 1 0
92064 12회.. 끝내기 떼굴떼굴 (15) 진성오유인 12:21 4446 4 0
92063 에어비엔비로 잡은 일본 숙소 클라스 (9) 하나둘삼넷 11:53 7614 12 1
92062 통일교 결혼식 레전드 (17) 앰봉성님 11:35 8400 9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