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09 23:49
트와이스 응원간 엠봉 트와이스팬들.jpg
 글쓴이 : 푸름 (219.♡.9.95)
조회 : 8,005   추천 : 11   비추천 : 1  
열일하는 트와이스


11
빅이블 17-01-09 23:50
 49.♡.20.107 답변  
232
     
엠봉회원 17-01-10 14:38
 175.♡.194.200 답변  
바닷가재
ㅇㅇ 17-01-09 23:51
 175.♡.193.152 답변 삭제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ㅇㅇ 17-01-09 23:51
 222.♡.222.17 답변 삭제  
진짜 태연하게 연기하는거 보소...
코딩러 17-01-09 23:51
 125.♡.17.43 답변  
너?
17-01-09 23:52
 121.♡.108.122 답변 삭제  
극한직업 인정합니다
김데레레레레 17-01-09 23:52
 175.♡.141.111 답변  
뭐 저렇게 안경 쓴 놈들만 모아놨냐 ㅋㅋㅋ
wynb 17-01-09 23:52
 124.♡.74.80 답변  
와 진짜 저 뮤직뱅크는 보다가 깜짝놀랐다
Zz 17-01-09 23:53
 121.♡.83.196 답변 삭제  
살발하다 살발해
프리패스 17-01-09 23:53
 211.♡.162.162 답변  
3번째 짤 조심해라 읍읍
ㅅㄱㅇㅇㅅㅅ 17-01-09 23:53
 211.♡.84.3 답변  
밑에서 두번째 빼박 김태우ㅋㅋ
발기요정 17-01-09 23:56
 222.♡.25.197 답변  
와 진심 극한직업이네....
역으로 생각하면 남자가 아이돌이라고 했을때 이국주같은 애들이 덤비는 수준이네....
ㅂᆞ스스 17-01-09 23:59
 211.♡.144.130 답변 삭제  
이새끼 트퀴공격 요새 좀 심하게하네 현실에서 트퀴들한테 뚜드려맞고사냐?
초이임 17-01-10 00:00
 175.♡.2.34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름이 아오아 빠돌이 아님????????????????????????????????????????????????????????????
지는 뭐 다르다고 생각하느듯?????????????????????????????????????????????????????//
     
사수생 17-01-10 00:04
 182.♡.137.249 답변  
이런거보고 혼또니(맞나???)라고 하는건가? ㄷㄷ
          
초이임 17-01-10 00:07
 175.♡.2.34 답변  
??엠봉에서의 니 행적을 생각해라

엠봉에 상주하면서 병신력 뽑내는 사람이 뭐라 하니 상당히 기분 나뿌네
               
사수생 17-01-10 00:17
 182.♡.137.249 답변  
죄송합니다 막 기분을 나쁘게 하려는 의도는 아니었는데...

다만 옜날에 친척동생(여자)한테 너 덕후냐?? 라고 웃으면서 물어봤는데

친척동생이 오타쿠라는 말은 무언가에 열중하는 사람이라는 뜻이거든???  이랬을때 그느낌이 나서 저도 모르게 그만...
     
우리혐 17-01-10 00:41
 180.♡.38.67 답변  
진정하세요!!
ㅇㅇ 17-01-10 00:03
 121.♡.83.196 답변 삭제  
작성자 빨리 사과하고 자삭해라..윗분들 얼굴 털려서 기분 안 좋으시다..빨리 내려라
qwda 17-01-10 00:08
 180.♡.150.207 답변 삭제  
진짜 나같으면 표정 관리 못하겠다 와 ㅅㅂ
ㅇㅇ 17-01-10 00:10
 175.♡.35.55 답변 삭제  
진짜 이글보고 연예인한테 악플달면 안되겟다 느낌 저렇게 힘들게 돈버는데..
ㅋㅇㄹ 17-01-10 00:34
 61.♡.205.117 답변 삭제  
누가 내 사진 올리래.. 이 인간들이!
ㅇㅇ 17-01-10 01:08
 1.♡.26.133 답변 삭제  
나연아 그동안 미안했다
히오스는갓겜 17-01-10 01:27
 115.♡.234.180 답변  
트퀴라 해서 미안했다
ㅇㅇ 17-01-10 02:15
 223.♡.10.88 답변 삭제  
고소 당하겠네
ㅋㅋㅋㅋㅋ 17-01-10 02:24
 222.♡.114.130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댓글도 웃기고
ㅋㅋ 17-01-10 08:33
 121.♡.1.186 답변 삭제  
고소 무서워서 말을 못하겠습니다.,.!!
젖봉 17-01-10 09:38
 223.♡.162.126 답변  
지난번에 그 최유정팬들 뭐 하는거 봤던거같은데
저놈들이 그놈들아니냐? 사실상 여러탕뛰면서 이중인격자처럼 뛰는거같은데 씨발 밖에서 저런사람 한 명 보기도힘든데 어떻게 저런곳에서는 다 뭉쳐있냐?
17-01-10 10:44
 1.♡.28.200 답변 삭제  
난 시력이 좋아서 트와이스 팬클럽엔 가입 못하겠군 ㅠㅠ
17-01-10 12:16
 121.♡.130.232 답변 삭제  
트퀴년들 아가리찢고싶네 걍 집에나쳐있지
내가 트와이스멤버면 우리팬 와꾸는 다빠앗구나하면서
살맛안날듯
ㅁㄴㅇㄹ 17-01-10 12:26
 182.♡.117.219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퀴 17-01-10 14:27
 121.♡.180.40 답변  
위에 새끼들 사진에있는애들이랑 별반 다른거없게 생긴게 팩트
17-01-10 16:00
 115.♡.129.63 답변 삭제  
첫짤 가운데 커플 죤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Es맨 17-01-13 15:15
 61.♡.114.119 답변  
얼릉 사과해라....

 
   
 

오늘 조회순
1위 도발적인 임나영 (4)
2위 우주소녀 루다 졸업사진 (14)
3위 절친이라는 트와이스 나연 & 블랙핑크 제니, 지수 (8)
4위 우리 청하 섹시 (7)
5위 무도 촬영중 리얼로 나온 정형돈 표정 (5)
오늘 추천순
1위 도발적인 임나영 (4)
2위 우주소녀 루다 졸업사진 (14)
3위 우리 청하 섹시 (7)
4위 절친이라는 트와이스 나연 & 블랙핑크 제니, 지수 (8)
5위 황현희 일화 (3)
Total 36,91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4) 봉봉 01-21 186713 6 20
36739 노홍철 도발 수준 (18) frost 01-21 14844 16 1
36738 안녕 (GOODBYE) 2ne1 마지막곡 [MV] (24) 원소원 01-21 3256 6 1
36737 요즘 몰라보게 이뻐진 아이돌 (26) 보픈베타 01-21 9720 9 10
36736 조이 단발 실물느낌.gif (12) 꽃보다유정 01-21 10515 16 2
36735 (수정)오늘자 연정이 세정이 서쪽하늘 5단고음 (33) 꽃보다유정 01-20 7728 14 4
36734 아이린 라면 먹방 (7) 한대치겠다 01-20 7407 4 1
36733 소미 & 도연 "Abracadabra" (6) 앰봉성님 01-20 3812 6 0
36732 SM,YG,JYP 여자 연습생 에이스 시절 (14) 보픈베타 01-20 8553 3 3
36731 “선처나 합의는 없다”…오선혜 작가, 수지 로리타 논란 입장 (44) 평창동완소남 01-20 13233 24 5
36730 누구의 잘못인가 (5) 한대치겠다 01-20 6104 5 0
36729 여초 수지,엑소 반응차이 (19) 한대치겠다 01-20 8684 11 1
36728 이번주 복면가왕 자체스포 (16) 한대치겠다 01-20 12856 13 2
36727 현실 공유와 이동욱 (9) 한대치겠다 01-20 9536 10 2
36726 걸스데이 유라 예고 방귀 (5) 한대치겠다 01-20 12574 11 1
36725 야구계 선배들 만난 야구선출 배우 (17) 한대치겠다 01-20 13196 14 0
36724 보니하니 현재 상황 (15) 한대치겠다 01-20 14655 13 0
36723 사나 오구오구 (13) 한대치겠다 01-20 10346 31 0
36722 우리챙 (6) 한대치겠다 01-20 5974 22 4
36721 정연이 (10) 한대치겠다 01-20 5737 17 2
36720 엑소팬들 ㅂㄷㅂㄷ하게 했던 권지용의 소신발언 (75) 꼴릿 01-20 13950 26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