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0 12:24
'너의 이름은.’ 한드로 재탄생… 드라마화 본격 추진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6,438   추천 : 6   비추천 : 2  



http://m.spor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408#_enliple

재벌2세, 출생의 비밀, 아이돌, PPL이 더해질듯 ㅋㅋ
6
열린지퍼 17-01-10 12:25
 1.♡.144.145 답변  
응 망해~
ㅇㅇ 17-01-10 12:25
 121.♡.95.227 답변 삭제  
제발 그만해!!
엣햄 17-01-10 12:27
 110.♡.158.9 답변  
스토리보단 작화가 뛰어나서 빨리는 감이 있는데
ㅇㅇ 17-01-10 12:30
 1.♡.184.115 답변 삭제  
크으.....역시 김치국이다 김치볶음밥처럼 막 스까먹는군
4123341234 17-01-10 12:42
 39.♡.10.165 답변 삭제  
하여간~
개한민국 그냥 뭐 하나 잘되는거 잇으면
그거 똑같이 따라하기 바쁘지~
나도 개한민국 국민이라 인정
123 17-01-10 12:46
 175.♡.238.233 답변  
이제 누가 혼모노지?
     
여성가족부 17-01-10 12:50
 58.♡.11.37 답변  
YOU!!!!!!!
          
123 17-01-10 12:54
 175.♡.238.233 답변  
영화 보지도않았는데 쉐도우복싱 씹적씹 오지는부분?
               
여성가족부 17-01-10 13:48
 58.♡.11.37 답변  
혼모노다...
                    
123 17-01-10 14:07
 175.♡.238.233 답변  
                         
여성가족부 17-01-10 14:30
 58.♡.11.37  
따다...
123 17-01-10 12:51
 59.♡.31.198 답변 삭제  
마시는 술에 국순당 들어가겄네
ㅇㅇ 17-01-10 12:52
 211.♡.142.37 답변 삭제  
지랄을 하네 진짜
ㅇㅇ 17-01-10 12:59
 210.♡.149.113 답변 삭제  
좌파  좃불 선동질드라마될께 뻔함 감성팔이 시체팔이
필수고 좌빨드라마 일뜻
123 17-01-10 13:00
 175.♡.3.102 답변 삭제  
이봐요. 미.친.놈.씨.!.!....!
321 17-01-10 13:06
 218.♡.120.72 답변 삭제  
솔직히
일본소설은 문체로 읽는 거 같고
이런 류의 애니영화는 작화로 보는 거 같은데
거기다가 한국감성을? 개짬뽕각
ㅇㅇ 17-01-10 13:17
 223.♡.11.219 답변 삭제  
주변에서 존나 찬양하길래 어제 봤더니 개실망했다..
출렁출렁출렁 17-01-10 13:22
 118.♡.9.5 답변  
그정도는 아닌데..ㅋㅋㅋㅋㅋㅋ
우리혐 17-01-10 13:26
 180.♡.38.67 답변  
tvn에서 해야 그나마 나을듯
ㅂㄹ 17-01-10 13:30
 121.♡.5.132 답변  
안한대
dd 17-01-10 13:35
 115.♡.235.97 답변 삭제  
여주인공 김고은
째까 17-01-10 13:42
 61.♡.164.178 답변  
최근에 일본꺼 리메이크했던거 다 망했던걸로 기억하는데.....
dd 17-01-10 14:49
 211.♡.249.53 답변 삭제  
하여튼 이놈의 헬조선은 ㅅㅂ 뭐만 좀 떴다하면 무조건 드라마화 ㅋㅋㅋ
카미나리 17-01-10 17:18
 121.♡.164.190 답변  
애니의 감동을 드라마로 망치고 싶지 않다...  제발~
     
오딱꾸 17-01-10 17:49
 121.♡.149.249 답변 삭제  
애니의 감동을..드라마로 망치지 말란 말이다...!!!!!(쿰척)

 
   
 

오늘 조회순
1위 강남경찰서에 배치됐다고 까이는 탑 (41)
2위 티파니 레전드 (21)
3위 원더걸스 선미 특징.slender (19)
4위 정연이가 사나의 가슴을.... (15)
5위 진짜 사나이 나갔으면 포텐터졌을 "오하영" (13)
오늘 추천순
1위 우리혜 (7)
2위 정연이가 사나의 가슴을.... (15)
3위 트와이스 인스타 미사나 (7)
4위 원더걸스 선미 특징.slender (19)
5위 자화자찬하는 설현 (6)
Total 40,55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7) 봉봉 01-21 212649 6 21
40410 어제자 장문복 따라하는 췍세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한대치겠다 03-26 14087 16 2
40409 오빠의 마음을 드릴로 뚫어버릴꺼야 (13) 한대치겠다 03-26 16811 43 7
40408 무한도전 입축구 (13) 한대치겠다 03-26 11499 13 0
40407 CG 안 쓰고 촬영한 SF 액션 장면 (15) 한대치겠다 03-26 9560 9 1
40406 ??? : 무조건 크다고 좋은게 아니잖아요?? (10) 한대치겠다 03-26 16154 21 0
40405 어제자 에이핑크 2대장 (5) 한대치겠다 03-26 10565 20 0
40404 고란이 (6) 한대치겠다 03-26 8612 10 0
40403 SNL 코리아 시즌 9 촬영한 수영 (12) 보픈베타 03-26 9139 2 1
40402 설현 뽀뽀 모음 (4) 118번째올리는… 03-26 6499 7 0
40401 사격자세도 8인8색 트와이스 (23) TWICE 03-26 11569 15 2
40400 헐.. 여태까지 김옥빈인줄 알았는데 (15) 니케 03-26 13511 3 3
40399 오늘자...걸그룹 인방 컨셉 (31) 보픈베타 03-26 13900 18 10
40398 이중에서 프리스틴 비주얼 센터는? (43) 앰봉성님 03-25 10583 14 0
40397 탁재훈 중3딸이 순댓국먹으러 대구까지 가는 이유 (10) 한대치겠다 03-25 18058 39 1
40396 오늘 SNL 간찰스 (9) 한대치겠다 03-25 11972 9 0
40395 공유 실물느낌 (32) 진성오유인 03-25 16722 23 1
40394 남자 후배에게 속옷을 빌려준 여배우 (7) 한대치겠다 03-25 13723 6 0
40393 유재석 거르는 혜리 (19) 한대치겠다 03-25 12552 8 2
40392 두산 치어리더 서현숙 직캠 두개 (12) 앰봉성님 03-25 10446 5 0
40391 치킨 광고가 찍고 싶은 결경 (16) 진성오유인 03-25 6997 10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