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익명 인기글 구 게시판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0 12:32
음주운전 전과3범의 사과문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9,843   추천 : 4   비추천 : 1  






4
ㅇㅇ 17-01-10 12:33
 122.♡.205.154  
음주운전도 중독인가;
     
ㅇㅇ 17-01-10 12:34
 59.♡.244.153  
중독이 아니고 습관임.
          
123 17-01-10 20:58
 36.♡.37.140  
습관이 아니고 버릇임.
               
ㄴㅁㅇ 17-01-10 22:13
 114.♡.186.37  
한번주자 호랑아!
     
ㅇㅇ 17-01-10 12:35
 118.♡.62.202  
폭음하고 자고 인나서 술덜깬채로 라디오방송 출근하다가 음주운전ㅋㅋ
술 덜깬게 느껴질텐에 말이야
Su레기 17-01-10 12:34
 118.♡.204.166  
응 ㄴㅇ
1 17-01-10 12:35
 121.♡.252.231  
살인미수범이 또 감성팔이짓하네 어휴 ㅉㅉ
정신바짝 17-01-10 12:35
 58.♡.83.252  
글은 참 잘쓰긴하네ㅋㅋㅋㅋㅋ
뭔가 납득된다는 느낌이야.. 현혹되는게 웃긴다ㅋㅋ
     
ㅇㅇ 17-01-10 12:51
 165.♡.40.133  
연대 심리학과임 사람들이 듣고 싶어하는 말을 잘알겠지
     
정거정거 17-01-10 13:17
 175.♡.33.160  
박그네가 이정도썼으면
123 17-01-10 12:38
 175.♡.238.233  
개인적인 연예인들이 어느정도 범법행위 저지르는거에 합당한 처벌만 받으면 된다식으로 생각하는데

매번 sns에서 사건있을때마다 선민의식으로 중무장해서 소위 '일침' 날린다는놈이 이러니까 좀 아이러니하네 ㅋㅋㅋ
ㅊㅇ 17-01-10 12:40
 180.♡.168.235  
음주운전 3회정도면 살인미수죄 적용해야되는거 아닌가
ㅈㅂㅇㅁ 17-01-10 12:48
 180.♡.150.207  
음주운전 단속을 매일하는것도 아닌데 3번 걸린거면 ㅅㅂ

걍 맨날 저러고 산다고 보면 되는거 아니냐 사과문같은 소리하네
마이느 17-01-10 12:56
 220.♡.233.81  
말만 잘하네 ㅉㅉㅉ


참고로 음주운전 3번  전과지?

실제론 음주운전 10번은 넘게 했을거다 이게 팩트다
     
엠붕어 17-01-10 13:26
 223.♡.184.164  
ㄹ-ㅇ
     
24601 17-01-10 14:59
 110.♡.58.54  
10번? 음주 단속 그렇게 자주 안함 면허 따고 지금까지 한 음주운전 100번은 될거다....
          
어깨쟁이 17-01-10 15:43
 223.♡.3.90  
ㅇㄱㄹㅇ
전두한 17-01-10 13:10
 203.♡.3.225  
저 글만 보면 참 똑똑하고, 개념있어 보이는데,

그런 대가리를 가진 사람이 3번이나 음주운전을 했다는건 사이코패스급이다.

단순한 애들이 하는짓도 아니고, 저렇게 멀쩡한 인간이 계속 한다는거는 즐긴다는거 아니냐?

반성문성애자인가 싶다.  범죄 안걸리는거에 쾌감을 느끼는건가?
ㅇㅇ 17-01-10 13:10
 14.♡.153.4  
음주운전을 하든 안하든 이년 개 극혐이었는디...  더 꼴배기 싫어졌네
동도로로도롱 17-01-10 13:36
 118.♡.148.32  
이년은 진짜 반성할줄을 모르네 누구는 한번의 음주만으로 침몰해서 몇년을 자숙해도 제대로 활동도 못하드만 존나 습관적으로 3번 음주전과라니... 이정도면 철창에 집어넣어야되는거 아닌가 살인마수준인데
shwjd1 17-01-10 14:31
 183.♡.229.46  
예비살 ..ㅇ ...
와.. 17-01-10 16:18
 121.♡.162.18  
근데 글만보면 뭐라 할 수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
ㅆㅂ 존나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게 사과해놨네
마치 모르는새끼가 내 똥꼬에 똥꼬킥날려서
존나 빡쳐가지고 뒤돌아봤는데
똥꼬킥날린새끼가 울면서 진심으로 사과해서
화 못내는 상황같다 이거
d 17-01-10 17:10
 115.♡.23.184  
저 사과문이 전과3범인지 몰랐을때꺼라
이야 잘썼다 자숙하고 복귀하면 환영해줌 이런 반응이였는데
지금은 3범인게 나오니 사과문 잘쓰고 못쓰고를 떠나서  ㅂㅂ 이런 반응
케이루 17-01-10 19:08
 119.♡.81.111  
음주운전자는 다른게 아니라 술 자체를 금지시켜야된다
횽이야 17-01-13 12:41
 222.♡.7.72  
신입사원때 새벽 3시까지 술먹고(4차) 다음날 6시반에 일어나서 출근하는데 음주 불면 나오겠드라..-_-;;

 
   
 

오늘 조회순
오늘 추천순
Total 47,81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9) 봉봉 01-21 266948 6 24
47659 여초에서 보는 장동민 vs 이국주 . jpg (17) 어그로 08-17 9670 6 0
47658 혜리... 습관의 무서움 (17) 진성오유인 08-17 22336 29 0
47657 밑에 송하영 사진 동일인물 맞는듯 ㄷㄷㄷ (14) Ssed 08-17 13759 4 0
47656 빅뱅 승리랑 발리 놀러갔다는 필리핀 모델 (17) 진성오유인 08-17 15070 5 0
47655 상큼하면 생각나는 아이돌 (23) 진성오유인 08-17 12991 20 4
47654 1박 2일 양정원 레깅스 (11) 진성오유인 08-17 13563 6 0
47653 블핑 지수 vs 러블리즈 예인 (17) 진성오유인 08-17 4107 7 0
47652 가장 대중적이라는 20대 남녀 연예인 (26) 시간을달려서 08-17 18089 11 0
47651 베스티 다혜 아리아나 그란데 side to side cover (17) seihlgl 08-17 7989 4 0
47650 다시보는 찌라시 ㅋㅋㅋㅋㅋㅋㅋ (40) 예비군1년차 08-17 13439 2 0
47649 오늘자 출국하는 트와이스 (8) 하세 08-17 5489 9 0
47648 발연기하는 고라니 (10) 한대치겠다 08-17 7787 6 1
47647 [스포주의] 고증에 충실한 드라마 (6) 한대치겠다 08-17 7520 7 0
47646 [단독] 소녀시대 티파니, 연기 공부 위해 미국 유학 (23) 한대치겠다 08-17 8851 4 0
47645 혜리 멘탈 수준 (18) 포울 08-17 12748 9 0
47644 문과 vs 이과 (15) 포울 08-17 13044 25 0
47643 백지영 최근 비쥬얼 (5) 엘켄 08-17 8848 1 1
47642 소미보구 자!!! (5) 달달한솜 08-17 7286 6 1
47641 소녀시대 팬이 불쌍했던 순간 best 3 (16) 엘켄 08-17 9203 8 0
47640 광복절날 전범기 올리기 (5) 엘켄 08-17 8216 3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