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0 12:34
조만간 티켓팅 전쟁 시작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0,627   추천 : 9   비추천 : 7  


트와이스 콘서트

9
사수생 17-01-10 12:35
 182.♡.137.249 답변  
덕후들 많이갈텐데 이런거 상암에서하면 떄돈벌지 않을까??

아 잔디 교체중이라안될라나?  춥기도하고?
     
김로저 17-01-10 12:38
 203.♡.160.61 답변  
저런데 10만원씩 주고 실제로 갈 돼지들이 얼마나 되겠냐
한번에 5만명씩 15만을 모아?
정신나간 중고딩년들이나 그렇게 모이지
          
zzz 17-01-10 13:34
 175.♡.63.63 답변 삭제  
우리나라 5만은 hot만 했지 아늠? 빅뱅도 3만짜리 하던데
     
오비 17-01-10 12:38
 211.♡.142.97 답변  
떄돈은 일부러 치기도 힘든데 왜그러는거냐
     
123 17-01-10 12:43
 59.♡.31.198 답변 삭제  
올림픽체조경기장(1만명 남짓)정도는 가능할것같은데

러블리즈,오마이걸이 삼성카드홀(1,300~400명 남짓)이었고
아이오아이가 장충체육관(4,000명 남짓) 인데
프리허그 17-01-10 12:38
 175.♡.18.233 답변  
여자 단콘은 약해 아무리 트와이스라도
123 17-01-10 12:46
 175.♡.238.233 답변  
아이돌 관심없어서 그런데 저런 신생여자아이돌 단콘은 시간 어떻게 때우냐? 대표곡 메들리로 띄우면 15분만에 끝날거같은데
     
ㄱㄴㄷㄹ 17-01-10 12:48
 39.♡.46.184 답변 삭제  
앨범에 있는 곡하고 여기에 멤버별 개인무대하면 대충 20곡 정도 될듯?
     
8 17-01-10 12:50
 106.♡.129.248 답변 삭제  
콘서트는 자기들노래만하는게아니고 다른곡도 많이부르는것같던데 팝송이라던가 타그룹노래라던가 그래서 시간잘때워질듯
     
ㅂㅈㅇㅁ 17-01-10 12:52
 180.♡.150.207 답변 삭제  
근데 노래들 생각보다 다 길어서 10곡 구성만 잘 짜면 1시간 때우지 않냐?
     
ㅇㅇ 17-01-10 12:59
 121.♡.95.227 답변  
그룹 노래 5ㅡ6곡이랑 중간중간 옷갈아입을 때 vcr 틀어주고 중간에 토크 및 재미도 없는 게임같은거 10ㅡ20분 정도 하고 멤버별 개인무대 다 하고 단체곡 부르면서 끝난것처럼 하지만 모두가 알고 있듯 돼지멱따는 소리로 앵콜을 5분정도 외치면 조명이 다시 켜지면서 등장해서 2곡 정도 더 부르고 끝
          
ㅅㄴㅅㄷ 17-01-10 13:01
 211.♡.144.130 답변 삭제  
소중한 경험담 감사합니다
ㄱㄴ슨 17-01-10 12:54
 211.♡.144.130 답변  
콜드플레이급의 경쟁 예상된다
     
디릴릿 17-01-10 14:45
 175.♡.113.23 답변  
트와이스가 동접 백만 찍는다곸??ㅋㅋㅋㅋ
123 17-01-10 12:58
 175.♡.3.102 답변 삭제  
되팔렘가능?
잔트가르 17-01-10 12:59
 121.♡.194.40 답변  
오타쿠
티키타ka 17-01-10 13:08
 211.♡.134.127 답변  
저거 리셀하면  가격 미칠거같은디
알프레도백작 17-01-10 13:10
 223.♡.3.200 답변  
부를 곡이 별로 없지않나?
     
ㅓㅇ라ㅣ; 17-01-10 14:41
 61.♡.147.223 답변 삭제  
뭐 원더걸스같은거 하지않을까 선미 솔로같은거
뿌뿌뿡 17-01-10 13:15
 61.♡.242.15 답변  
이런거 올리지마 나만 ㄱ게
ㅇㅇ 17-01-10 13:54
 220.♡.66.70 답변 삭제  
리셀가능?
ㄴㅇㄹ 17-01-10 13:58
 118.♡.104.61 답변 삭제  
돼지들 냄새오질듯
ㅇㅇ 17-01-10 14:17
 118.♡.251.129 답변 삭제  
또 여자팬 엉덩이에 고추존나 비비겠네
냄새에 고추비비기 ㅋㅋㅋㅋㅋ
콘서트보다 빨리 콘서트 후기보고 싶다
ㅅㄱㅇㅇㅅㅅ 17-01-10 15:21
 211.♡.84.3 답변  
트와이스는 많이 올텐데
씨스타는 개없다던데
지나가는덕후 17-01-10 15:51
 58.♡.3.76 답변 삭제  
참고사항)) 이 콘서트는 AR로 진행됩니다
LeeD 17-01-10 16:58
 39.♡.14.106 답변  
이거 사놓으면 비싸게 되팔수있냐?
ㅇㅇ 17-01-10 17:33
 112.♡.105.165 답변 삭제  
어차피 매크로암표상인들이 싹쓱리 할게 뻔하구만
쓰컹 17-01-10 18:51
 211.♡.45.110 답변  
가보고 싶다
짭맨 17-01-10 18:54
 211.♡.19.120 답변  
조까 콜드플레이가 갑이었어
123 17-01-10 19:50
 58.♡.1.253 답변 삭제  
트퀴분들 암내가 쩌신다던데 저기 생화학 병기 제조하는곳이냐

 
   
 

오늘 조회순
1위 씨스타가 말하는"연예계 이런거 조심해라". (16)
2위 보수적인 성소 (13)
3위 큐티섹시의 정석 (10)
4위 날로 발전하는 대한민국의 의료기술 클라스 (1)
5위 웃는모습도 존나이쁨 (14)
오늘 추천순
1위 잠자는 아린이 (15)
2위 웃는모습도 존나이쁨 (14)
3위 큐티섹시의 정석 (10)
4위 오랜만에 우리미나 (10)
5위 엄지 지분 챙기기 (18)
Total 43,593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7) 봉봉 01-21 233283 6 22
43433 나연보고 멘붕 온 김희철 (34) 진성오유인 05-21 17225 45 3
43432 말죽거리 떡볶이 씬 실제 대본 (14) 한대치겠다 05-21 13093 4 0
43431 태연 : 추워, 얼른 집에 가 (11) 진성오유인 05-21 11726 20 4
43430 하트춤이 어려운 다현 (8) 진성오유인 05-21 7884 9 1
43429 아줌마 다 된 김태희 (18) 진성오유인 05-21 16140 18 1
43428 블랭핑크의 샴푸서비스 (11) 한대치겠다 05-21 14697 39 2
43427 솔빈 16살 때 (7) 진성오유인 05-21 9901 8 3
43426 설현 인스타 (16) 한대치겠다 05-21 14509 16 3
43425 케이 지수 예인 (16) 한대치겠다 05-21 5484 8 0
43424 ??? : 겨드랑이가 좋다고?? (15) 갓연예인만빨… 05-21 11648 5 2
43423 똥머리 티파니.gif (15) 갓연예인만빨… 05-21 10701 18 4
43422 트와이스 팀내 통역사.jpg (25) 활대치겠다 05-21 12296 10 0
43421 엠봉러들 졸업식.GIF (6) 활대치겠다 05-21 9260 15 3
43420 싸움짱 태연.jpg (8) 활대치겠다 05-21 7080 4 1
43419 김장훈 광화문 노무현 추모행사서 욕설 (31) 한대치겠다 05-21 12176 13 1
43418 이효리와 김정은의 대화 (10) 한대치겠다 05-21 13338 15 0
43417 양궁 여신 오하영 (2) 한대치겠다 05-21 11837 13 2
43416 오하영 (9) 저런이런 05-21 8802 17 0
43415 일일 피방 여친 -경리- (11) 한대치겠다 05-21 15944 18 1
43414 강호동한테 개기는 이수근 (11) 한대치겠다 05-21 9733 9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