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0 20:47
성시경 행사비 실제 금액 썰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1,569   추천 : 8   비추천 : 0  





15년도지만...

한번 행사비에 7000만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8
28383838 17-01-10 20:53
 110.♡.53.22 답변  
그래도 발라드에서 탑찍은 가수인데
저정도 버는건 이해됨

솔로 발라드가수 씨가 마른걸보면 성시경도 대단한듯
     
12 17-01-10 22:25
 221.♡.39.2 답변  
놀고자빠졌네 이해 많이해라
          
ㅇㅇ 17-01-11 00:08
 222.♡.222.17 답변 삭제  
이런 새끼들이 잘나가는 축구, 야구선수들 수십, 수백억대 받는건 당연하게 생각함.
ㄴㅅ 17-01-10 20:57
 58.♡.156.194 답변 삭제  
M랑 노래 두곡이랑해사 7천 받나보네
짭맨 17-01-10 21:00
 211.♡.19.120 답변  
하루 일하고 7천이라... 햐....
여성가족부 17-01-10 21:09
 58.♡.11.37 답변  
난 발라드는 성시경이좋음 인성빼고 노래만봤을때
ch2452 17-01-10 21:13
 182.♡.247.150 답변  
개소리인듯 작년 기준으로 대학교 축제에서 ㅇㅇㅇ가 3500이고 기획사에서 섭외비 리스트로 뽑아줬는데 저 정도 안나옴ㅋ
     
PUMA 17-01-10 21:19
 59.♡.26.143 답변  
진행까지 하니까
     
ㅇㅇ 17-01-11 00:23
 122.♡.94.51 답변 삭제  
내기억으로는 그거 2013년 자료고
대학행사는 일반적으로 기업행사의 절반수준밖에안됨
대학교행사에선 가수들이 많이 안받음
성시경급에 진행하고 4곡하면 기업행사에선 7천 충분히 받음
11 17-01-10 21:13
 211.♡.239.147 답변 삭제  
진행까지 하니깐 저정도 페이 나오는거겠지?
단순히 노래 부르는 행사비는 많아봐야 3~4천 내외 일거 같은데
10년전에 동방신기가 5천이였는데
ㅇㅇ 17-01-10 21:19
 211.♡.134.205 답변 삭제  
진행이랑 패키지로 하니가 7000이지 뭔 말이 많냐 ㅋㅋㅋ
대학축제랑 왜 비교를 해
진행가능하면 행사진행이랑 노래 패키지로 게다가 4곡이니까 가능한거지
ㅈㅂㅈ 17-01-10 21:25
 112.♡.54.101 답변  
성시경이 하루일당 저정도면 임재범 김범수 이런애들은 와구메
     
ㅇㅇ 17-01-11 00:09
 222.♡.222.17 답변 삭제  
성시경이 임재범이나 김범수보다 페이가 쎌텐데 뭔 기준으로 한 소리?

그냥 본인이 더 좋아하는 가수 기준?
     
티비 17-01-11 03:21
 61.♡.98.192 답변  
성시경 정도 급 연예인이면 임재범 김범수한테 안꿀릴텐데 무슨
sun1918 17-01-10 21:25
 114.♡.190.151 답변 삭제  
헛소리하지마라 소녀시대 한창 전성기때 3-4천이였는데
주작도 정도것해야지
정신바짝 17-01-10 21:52
 211.♡.106.144 답변  
04년도 대학임원이였을때 축제할때 그때 박효신이 2천이였음
ㅇㅅㅇ 17-01-10 21:56
 121.♡.7.134 답변 삭제  
학생회 해봐서 아는데 탑급이 노래 3곡 4곡 정도에 4천 5천 간다
성시경이 노래 4곡만 하면 2천 이상 할듯하고 사회자까지 하면 7천 가능하지 좀 깎아달라면 6천5백도 가능할듯
ch2452 17-01-10 22:37
 182.♡.247.150 답변  
울 학교는 40분 기준 공연이었고 섭외비 리스트 올리고 싶은데 대외비라 안되겠지...?
성시경은 진행 껴서 7천 치더라도 시스타 3~4천에 2곡은 허언인듯..ㅎ
리모콘 17-01-10 22:46
 221.♡.86.95 답변  
하루에 저정도벌면 웬만한 중소기업 뺨따귀 때리겠네 ㅎㄷㄷ
ㅇㅇ 17-01-10 23:19
 118.♡.65.188 답변  
싸이가 진짜 존나비싸던데 근데 부른만큼 공연하니까 이해됨
     
트퀴 17-01-10 23:49
 121.♡.180.40 답변  
작년 대학축제때와서 공연할때 봣는데 진짜 존나오래하더라 몇곡안부를줄알았는데 아는노래 모르는 노래 다부르고 메들리까지 부르고감
그날 첨으로 가수공연하는거 오프라안에서 봣는데 싸이콘서트하면 가보고 싶더라
          
전소미꾸레 17-01-11 00:21
 114.♡.47.211 답변  
싸이 저희학교에서 노래부르고 소주한병원샷함 신나게놀더라
응웬 17-01-11 05:40
 106.♡.14.198 답변  
와 괜히 연예인 걱정하는거 아니라지
구살스 17-01-11 06:24
 183.♡.84.223 답변  
보통 탑스타

행사장에서 2~3곡 부르는데 기본 3~4천이더라..쩝
11111a 17-01-11 10:29
 223.♡.138.65 답변  
연예인들 걱정 절대 하면 안됨 무릎팍 도사 올밴도 1박2일로 촬영프로그램 리포터 가는거  2일 찍는거 그거도 500줬다
500+비행기 값 식비 다 줬음 나 예전에 스텝으로 일할때 봤음

 
   
 

오늘 조회순
1위 류혜영 가슴을 덥석 (15)
2위 스톤 힙라인 (10)
3위 의외로 몸매 좋은 예지 (10)
4위 절대 거절할수 없는 고백 (11)
5위 우리나라 걸그룹 비쥬얼 멤버들 특징 (30)
오늘 추천순
1위 스톤 힙라인 (10)
2위 류혜영 가슴을 덥석 (15)
3위 케이 (6)
4위 우리나라 걸그룹 비쥬얼 멤버들 특징 (30)
5위 요즘 남자아이돌 의상 (28)
Total 43,72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7) 봉봉 01-21 234329 6 22
43608 설리 에프엑스 시절 (6) 한대치겠다 05-24 11083 6 0
43607 훔뻑 젖은 리지 (7) 한대치겠다 05-24 12490 9 0
43606 신아영 (14) 한대치겠다 05-24 14888 17 1
43605 사나의 애교를 버티지 못하고.. (14) 한대치겠다 05-24 13338 21 0
43604 케이 클라스 (5) 한대치겠다 05-24 8300 10 3
43603 하....초아야 (4) 한대치겠다 05-24 11365 4 0
43602 푼수현 (4) 한대치겠다 05-24 5276 7 0
43601 유주가 신비를... (3) 한대치겠다 05-24 6204 6 0
43600 글래머 보고 흥분한 국진이형 (3) 한대치겠다 05-24 13856 6 0
43599 예린이 돌핀 (1) 한대치겠다 05-24 6827 5 1
43598 왼 vs 오 (24) 한대치겠다 05-24 12038 12 0
43597 7천원이면 나 쓸거야?? (13) 한대치겠다 05-24 18882 36 1
43596 애굥 VS 애교 (10) TWICE 05-24 9941 22 2
43595 동네 남자들과 놀아난 아내 (10) 앰봉성님 05-24 14294 5 1
43594 ???: 누가 씨디를 50장씩 사? (13) 앰봉성님 05-24 11231 4 0
43593 김태희 임신 소식을 들은 그린일베 회원들의 반응 . jpg (14) 어그로 05-24 13193 8 0
43592 프리스틴 로아 블랙위도우 직캠 (17) 아재리너스 05-24 8384 6 1
43591 러블리즈 최고귀요미 판람차 (22) 입덕 05-24 9334 10 1
43590 이수 - 여기 라이브 (22) 귀신s 05-24 5537 4 2
43589 요즘 개꿀잼 드라마 (17) 한대치겠다 05-23 12271 4 9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