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06:56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
 글쓴이 : 푸름 (219.♡.9.95)
조회 : 14,876   추천 : 22   비추천 : 3  

231화 정총무가 쏜다 특집

0003.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04.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05.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06.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07.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08.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09.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



박명수가 친 드립ㅋㅋ0010.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11.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12.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13.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14.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15.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16.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17.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18.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19.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


도니는 이떄부터 정신 못차림ㅋㅋㅋ

0020.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21.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



2차전0022.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23.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24.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25.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26.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27.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28.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


유재석: 무슨형이세요?0029.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30.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31.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32.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33.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34.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0035.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


3차전

유재석:지금 실례지만 몇시에요?


0036.png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무한도전]  길 무근본드립에 정신못차리는 정형돈


22
어깨쟁이 17-01-11 08:19
 223.♡.8.64 답변  
저거 방송으로 봤을때 개웃겼음 ㅋㅋㅋㅋㅋ
ㅋㅋ 17-01-11 08:22
 119.♡.114.41 답변 삭제  
저 이후로 도쿄드립 시도때도없이 해서 병신같았는데... 저때 한창 자신감없고 예능감 부족할때라서 ㅋㅋㅋ 근데 맨 처음 할땐 존나 웃겼음
ㅋㅋㅋㅌ 17-01-11 09:01
 121.♡.162.18 답변 삭제  
진짜 ㅂㅅ같긴 한데
길 레전드 드립 중에 하나 ㅋㅋㅋㅋㅋ
저 때 너무 많이 웃었고. 왜 이딴게 웃기지 하는 생각에 충격받았던 기억 ㅋㅋㅋ 하라주쿸ㅋㅋㅋㅋㅋ
오빠청순함 17-01-11 09:21
 121.♡.155.87 답변  
짤보니까 생각나네 ㅋㅋㅋ
나도 저때 보면서 정형돈이랑 똑같았는데 ㅋㅋㅋㅋ
너무 뜬금 없어서 황당하게 웃겼음
17-01-11 09:24
 175.♡.15.218 답변 삭제  
진짜 너무 뜬금이 없어서 존나 웃겼는데ㅋㅋㅋ
길 지금 뭐하고 있는지 모름ㅋㅋㅋㅋㅋ
ㅁㅁㅁ111 17-01-11 10:07
 115.♡.24.181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난 길 개그 좋던데 ㅋㅋㅋㅋ 길메오로 나오기 시작할 때부터 웃겼는데 ㅋㅋ

근데 간혹 저런 경우들 있지않음? 별 거 아닌데 희한하게 웃게 되는ㅋㅋ 나도 이해 못하지만 웃긴 ㅋㅋ

도니형 말처럼 얘 기운이 너무 웃기다는데 공감함 ㅋㅋ
asd 17-01-11 10:08
 182.♡.191.249 답변 삭제  
저때 버스 안에서 하하 끼역 드립이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ddd 17-01-11 11:24
 211.♡.213.51 답변  
?? 난 저거 보면서 개 정색빨았었는데 시발;;
     
zmlal 17-01-12 13:59
 183.♡.201.81 답변  
엠창인생좀 돌아 봐라...
ㅋㅋㅋㅋ 17-01-11 11:45
 112.♡.91.165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asd 17-01-11 11:59
 121.♡.94.88 답변  
레알 길 미화라는 놈들 오반게
길 욕 먹어도 그래도 자주 웃겼어
광희처럼 1년에 한 번 웃기는거랑 느낌이 달랐다..
     
베로니카 17-01-11 12:15
 175.♡.150.28 답변  
그 1년에 한번웃기는것도 길이랑 비교하면 임팩트가다름

길은 그냥 존나웃겼는데 ㅋㅋ
ㅇㅇ 17-01-11 12:45
 222.♡.114.130 답변 삭제  
길 있을 때부터 씹도충 새끼들이 게시판에다 긿어요 긿어요 이지랄해서 여기까지 온 거다 ㅅㅂ
꼭 꽃이 지고 나서야 봄이었다는 걸 알지 병신새끼들
adfgasf 17-01-11 12:54
 211.♡.144.130 답변 삭제  
ㅋㅋㅋㅋ정형돈이말한 기운이 웃기다는게 뭔지 알거같다
dongsan 17-01-11 13:59
 221.♡.111.66 답변  
길 레전드 엮은이 김경식씨 아니냐 ㅋㅋㅋㅋㅋ
예약 17-01-11 16:26
 222.♡.113.94 답변  
길 레전드는 손에묻은 캡사이신 먹는거다ㅋㅋㅋㅋ
찐종시 17-01-11 16:37
 175.♡.111.13 답변  
길레전드는 뱀이야 새끼야 이거다
찐종시 17-01-11 16:38
 175.♡.111.13 답변  
원래 어떤 말하고 누가 웃음 참는거 보는게 제일 웃김 ㅋㅋ
사수생 17-01-11 16:39
 182.♡.137.249 답변  
이건 존나 이상한데 개웃겻음 ㅋㅋㅋㅋㅋ
아무거나할게… 17-01-11 16:54
 122.♡.14.76 답변  
난 길 육빡빡이 때가 제일 웃겼는데 ㅋㅋㅋ

분신술 시전 ㅋㅋㅋㅋㅋㅋㅋ
321 17-01-11 16:56
 218.♡.120.72 답변 삭제  
솔직히 옆에서 정형돈이 말도안되게 자꾸 터져가지고 그 상황자체가 너무 어이없어서 웃기기도 했다
jaehyuk83 17-01-11 17:07
 223.♡.8.223 답변 삭제  
영상있는자람없냐

 
   
 

오늘 조회순
1위 저 개그우먼 박나랜데요. (20)
2위 드라마 촬영장 역대급 사고 (32)
3위 일본에서 한국으로 온 여배우 . jpg (13)
4위 설리 살쪘다는 댓글에 반응하시는 그분들 (17)
5위 지인의 지인이 아이돌학교 최종합격자 이미 뽑았대! (29)
오늘 추천순
1위 저 개그우먼 박나랜데요. (20)
2위 일본에서 한국으로 온 여배우 . jpg (13)
3위 우리 지수 (18)
4위 이 짬밥에 어린애들이랑 아이돌 학교 출연하는 이해인 (18)
5위 지인의 지인이 아이돌학교 최종합격자 이미 뽑았대! (29)
Total 45,55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9) 봉봉 01-21 246619 6 23
45451 박보영에게 음주단속 걸렸다고 위로해달라는 팬 (14) 진성오유인 06-28 12067 19 0
45450 백아연 화보 (17) 하세 06-28 9233 6 1
45449 케이블 방송 올타임 레전드 (8) 앰봉성님 06-28 11161 4 1
45448 런닝맨 오하영 손나은 (7) 올레좋아 06-28 15402 14 1
45447 네이버 댓글 순식간에 7000개 달리는 그룹 (20) 슬픈눈탱이 06-28 13324 2 3
45446 수지팬이 그린 수지.jpg (11) 시간을달려서 06-28 11185 10 0
45445 전소미 화보.jpg (12) 삼계탕 06-28 9764 10 1
45444 [무한도전] 하하의 합류는 득? 실? (24) 진성오유인 06-28 16198 20 0
45443 효린 레전드 발언 (14) 진성오유인 06-28 19205 25 0
45442 망사 x 시노자키 아이 (16) 앰봉성님 06-27 19346 21 1
45441 군인...1등의 삶...ㅗㅜㅑ (19) 앰봉성님 06-27 20300 27 1
45440 개그맨 신동엽 일침 (24) 진성오유인 06-27 14928 20 1
45439 소지섭 매너 따라하면 여자 생길듯 (34) 진성오유인 06-27 15114 16 0
45438 아이유한테 뽀뽀받기 vs 수지한테 뽀뽀하기 (19) 진성오유인 06-27 8646 7 0
45437 치명적 (40) 원소원 06-27 14184 15 17
45436 용형이 만들다만거 같은 티아라 노래 (14) 원소원 06-27 11696 2 5
45435 전설의 레전드 노구 웃음참기 (21) 발기찬하루 06-27 10681 11 3
45434 음악중심 아재개그 직캠 (25) 하세 06-27 10676 3 4
45433 구구단, 트와이스 먹방 리액션 (24) 발기찬하루 06-27 6031 7 1
45432 국내 여자연예인 인스타 팔로워 TOP 6 (38) 118번째올리는… 06-27 12639 7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