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21:15
이센스 근황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2,200   추천 : 7   비추천 : 1  





7
ㅇㅇ 17-01-11 21:17
 61.♡.98.192 답변 삭제  
약했나
아아디1 17-01-11 21:17
 58.♡.115.243 답변  
마약 중단하더니 식욕폭발하네
김종국팔뚝 17-01-11 21:20
 101.♡.76.20 답변  
맛없는것만 먹다가 죽을때 힘든음식들 먹으니깐 너무 맛있겠지
     
? 17-01-11 21:22
 223.♡.139.207 답변  
?? 뭔말이야 이거
          
영구 17-01-11 21:33
 119.♡.199.249 답변  
힘들때는 맛없는거만 먹다가  너무 맛있어 죽겠지
     
ㅇㅇ 17-01-11 21:25
 111.♡.68.78 답변  
진짜 무섭다 ㄷㄷ;; 글도 제대로 못쓰네
          
김종국팔뚝 17-01-11 21:47
 101.♡.76.20 답변  
아니 병신아
감옥에 있을때는 밍밍한것만 먹다가
출소해서는 맛있는거 먹으니깐 맛있어서 저런다고 적어놓은거잖아
죽을때 힘든음식 이라고 적어놨다고 ㅈㄹ을하네
               
ㅊㅍㅊㅍ 17-01-11 21:50
 175.♡.90.185 답변  
ㄷㄷㄷ;야..; 니가 니댓을 다시한번 보고 그렇게 해석이 되는지 다시한번 생각을해라..; 진심 걱정된다; 그래도 이해안되면 복지시설가자; 장애인맞다..
                    
김종국팔뚝 17-01-11 21:54
 101.♡.76.20 답변  
나는 치킨 피자 이런걸
맛은있어도 몸에 안좋으니깐
죽을때힘든 음식이라고 표현해요
내걱정 말고 본인 걱정이나 잘하시구
                         
; 17-01-11 21:55
 223.♡.139.207 삭제  
지가 말이 안되는 똥글 싸제껴놓고 지적당하니 ㅂㄷㅂㄷ 하는거 보소 어휘력 병신맞네
                         
미르나래 17-01-11 23:12
 221.♡.153.5  
니혼자 표현하는걸 왜 공공연히 설명도 안하고 싸질러?
                         
123213213 17-01-12 09:18
 106.♡.43.245 삭제  
이건 아무리봐도 니가 개소리 해놓고 우기는거자나

빨리사과해 임마
               
자금 17-01-11 21:54
 14.♡.93.130 답변  
와 심각하게 어휘력이 딸리는데
          
ㅊㅊ 17-01-11 21:48
 175.♡.90.185 답변  
ㄹㅇ;; 거의 저정도면 장애인이라고 봐도 무방할듯; 측은지심..;
               
수성 17-01-11 21:55
 112.♡.245.201 답변  
너무 그러지마러
     
321 17-01-11 22:36
 218.♡.120.72 답변  
뇌가 김종국팔뚝이냐 죽을 때 힘든 음식은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나오는 표현이야
          
ㄴㅇㄴㅇ 17-01-11 22:41
 175.♡.90.185 답변 삭제  
ㅋㅋㅋㅋㄹㅇㅋㅋㅋ 지만의 표현방식이 있다고 포장도 못할만큼 아예 표현조자 제대로 못하는 두뇌인듯; ㄹㅇ빡대갈
     
YouBong 17-01-12 17:53
 110.♡.4.34 답변  
븅신ㅋㅋㅋㅋ 왜사냐
Zz 17-01-11 21:21
 121.♡.83.196 답변 삭제  
콩밥만 먹다가 맛있는거 먹으니 그럴만도 하지
ㅇㅇ 17-01-11 21:26
 211.♡.156.59 답변 삭제  
진짜 약만 다시하지마라...
나도해물 17-01-11 21:31
 121.♡.230.74 답변  
담배쩌들고 약살짝하고 공연만 댕길때는 진짜 뼈만있어서 안스럽든데 나오니깐 돼지됨 ㅋ
오비 17-01-11 21:39
 211.♡.142.212 답변  
대마 금단현상에 식욕증가가 있는데 끊긴했나보네
ㅁㄴㅇㄹ 17-01-11 21:45
 124.♡.105.85 답변 삭제  
대마시아인이여~ 지녕을 지켜라~
dd 17-01-12 01:45
 175.♡.8.81 답변 삭제  
대마는 금단증상없음ㅋㅋㅋ 오히려 대마피면 식욕이 폭팔함

 
   
 

오늘 조회순
1위 킹갓복...당신은 대체 . jyp (14)
2위 안경몰카 잡아내는 나연쓰 (29)
3위 (단독) 신정환, 연예계에 복귀..... 새 소속사랑 계약 (48)
4위 시노자키 아이 겨 모음 (10)
5위 민효린 가슴.jpg (6)
오늘 추천순
1위 킹갓복...당신은 대체 . jyp (14)
2위 (약스압) 17살 누나 (9)
3위 [스압] 강력범죄 가해자의 인권 . jpg (23)
4위 안경몰카 잡아내는 나연쓰 (29)
5위 (단독) 신정환, 연예계에 복귀..... 새 소속사랑 계약 (48)
Total 42,25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7) 봉봉 01-21 223667 6 22
42256 임나연 연습생 시절 (2) 보픈베타 14:12 66 0 0
42255 (약스압) 17살 누나 (9) 한대치겠다 13:01 2331 7 0
42254 [16.7mb] 탱구의 민망한 손 (1) 진성오유인 13:34 1518 1 0
42253 [18.9mb] 윙크하니 (3) 진성오유인 13:34 939 1 0
42252 [17.1mb] 혀도 예쁜 오하영 (3) 진성오유인 13:34 1270 2 0
42251 방송에서 술먹고 취하는 수지 (8) 활화중 13:13 2485 1 0
42250 민효린 가슴.jpg (6) 활화중 12:45 4182 3 0
42249 안경몰카 잡아내는 나연쓰 (29) 한대치겠다 11:27 5141 6 1
42248 시노자키 아이 겨 모음 (10) 평창동완소남 11:23 4646 4 0
42247 (단독) 신정환, 연예계에 복귀..... 새 소속사랑 계약 (48) 한대치겠다 11:10 4888 4 0
42246 킹갓복...당신은 대체 . jyp (14) 어그로 09:37 7877 13 1
42245 [스압] 강력범죄 가해자의 인권 . jpg (23) 어그로 09:36 3887 7 0
42244 우주소녀 보나 배꼽 노출 (12) 보픈베타 00:24 9782 5 2
42243 러블리즈 2집 정규앨범 리패키지 티저사진 (18) 너만없다 00:10 4344 7 2
42242 생체실험 당했던 헐리웃 여배우 (21) 한대치겠다 04-26 15736 15 0
42241 1980년대의 사나와 김세정 (12) 한대치겠다 04-26 10320 17 0
42240 시뻘건 김선신 (11) 한대치겠다 04-26 12510 16 1
42239 박재범을 본 서양 여자들 (21) 한대치겠다 04-26 15822 14 1
42238 여자 안경 호불호 (10) 진성오유인 04-26 10521 8 1
42237 안경 쓰는 다닐로바 (8) 진성오유인 04-26 7958 8 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