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01:33
여자들 증명사진과 현실
 글쓴이 : 꼴릿 (5.♡.65.245)
조회 : 16,366   추천 : 19   비추천 : 5  






19
흑형의하루 17-01-12 01:37
 211.♡.206.37 답변  
증명사진 귀엽네
ㅇㅇ 17-01-12 02:33
 218.♡.38.137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17-01-12 06:34
 223.♡.139.242 답변 삭제  
ㅋㅇㅇ ㅌ
봉오옹 17-01-12 07:30
 183.♡.221.232 답변  
증명사진찍을때 화장못하게 해야됨
사람을 못알아보는데 ㅋㅋ
     
갤럭시s4 17-01-12 08:46
 203.♡.55.228 답변  
화장이 아니라 뽀샾임...밑에 짤이 이미 화장한거야....
화장 벗겨내면 걍 외계인있음

여자애들 증명사진찍는곳은 포샾해주는 전문인력만 4명 정도 쓰더라
가격도 비쌈 기본 2~3만원.
한번 저기가서 찍었다가 무슨 트렌스젠더처럼 나왔길래 다시 동네사진관가서 찍음ㅜ
          
핫산 17-01-12 10:32
 119.♡.230.55 답변  
트렌스젠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름 17-01-12 08:56
 219.♡.9.95 답변  
유정이 귀엽고 예쁘고 끼가넘치고 사랑스러운데 왜그러냐
사랑한다 유정아
아라 17-01-12 09:13
 221.♡.27.170 답변  
우리 유정 미쳐 !
ㅎㄹ 17-01-12 09:34
 59.♡.131.216 답변 삭제  
저거 자기 친구들이랑 단체사진 찍고 따로 찍고 그런거 같던데 ㅋㅋ 아마도 사진관에서 뽀샵해준듯 ㅋㅋ 얼마전에 올라오지 않았었나 ?
쓰읍하아 17-01-12 10:13
 211.♡.179.104 답변  
와 진짜 소름돋는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오늘 조회순
1위 팬싸가면 지효가 해주는 것 (10)
2위 찌릿한 모모 (9)
3위 인생술집 서지혜 (7)
4위 물고있는 사나 (7)
5위 야쿠자와 함께 귀국한 지수 (6)
오늘 추천순
1위 팬싸가면 지효가 해주는 것 (10)
2위 찌릿한 모모 (9)
3위 물고있는 사나 (7)
4위 야쿠자와 함께 귀국한 지수 (6)
5위 지금 동성애자 이슈때문에 제일 빡칠사람 (17)
Total 43,74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7) 봉봉 01-21 234461 6 22
43749 어제자 솔비무대 해석본 (6) 앰봉성님 13:16 748 3 0
43748 나라별 대학교 신입생 환영회 (4) 한대치겠다 12:59 994 0 0
43747 연정이 귓방망이 후려 갈기는 보나 (10) 한대치겠다 12:49 1749 2 0
43746 주은아씨 애교 (5) 앰봉성님 12:47 1529 3 0
43745 봉서니 (3) 한대치겠다 12:46 1341 1 0
43744 헬줌마를 만난 유세윤 (4) 앰봉성님 12:45 1887 3 0
43743 급식단 동기화 (2) 한대치겠다 12:22 2385 4 0
43742 사나 치즈김밥 영상을 처음 본 배성재, 소혜 (9) 한대치겠다 12:18 2614 5 0
43741 오늘 불후의 명곡 러블리즈 출연 (6) 한대치겠다 12:17 1263 2 0
43740 엠봉형들 바라보는 사나 한대치겠다 12:07 1589 3 0
43739 안녕하세요 레전드 고민 (10) 한대치겠다 12:03 2815 3 0
43738 췍길 문복이 근황 (17) 한대치겠다 12:03 2923 3 0
43737 지금 동성애자 이슈때문에 제일 빡칠사람 (17) 한대치겠다 12:00 2731 5 0
43736 최근 무대에서 똑같은 곡 하나만 계속 부르는 랩퍼 (4) 한대치겠다 11:44 2967 1 0
43735 야쿠자와 함께 귀국한 지수 (6) 한대치겠다 11:42 3471 5 0
43734 보미 다이어트식품 매장 방문 (5) 한대치겠다 11:42 2560 2 0
43733 물고있는 사나 (7) 진성오유인 11:00 3679 5 1
43732 인생술집 서지혜 (7) 진성오유인 11:00 4175 4 0
43731 찌릿한 모모 (9) TWICE 09:18 5912 13 5
43730 팬싸가면 지효가 해주는 것 (10) TWICE 09:15 7572 14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