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22:56
약 2년만에 다시 만난 박명수와 노홍철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5,512   추천 : 17   비추천 : 4  

17
롯데슈퍼 17-01-11 23:01
 121.♡.61.120 답변  
진짜우는거야?
1122 17-01-11 23:01
 211.♡.22.240 답변  
아니씨벌 온갖범죄자새끼들 지 범죄 미화하면서 예능하잖아 ㅋㅋ
근데 노홍철한테는 존나엄격하네 새끼들ㅋㅋ
어차피 몇일 지나면 쳐웃으면서 볼거면서 ㅋㅋㅋㅋ
어차피 이미 씹망테크탄거 도박하는셈치고 노홍철 들여보내지
     
ㅉㅉ 17-01-12 04:08
 61.♡.245.117 답변  
무도 제작진이랑 무도빠 새끼들이 지 무덤들 판거라 존나 꼬신데 뭘ㅋㅋ

제작진은 언제부턴가 국민예능 타이틀달고 시청자 좆대로 이리저리 휘둘리고
뭔일만 있으면 양복입고 사과하는 꼬라지 참ㅋㅋㅋㅋㅋㅋ

무도빠 새끼들은 장동민 과거 멘트 문제삼아서 식스맨 탈락시키고 대국민 사과까지하게 만들면서
무도 성지화 시키고 다른 예능과는 급이 다르다고 딱 선그어 버렸는데

정작 길이랑 노홍철이 음주운전이라는 빼박 범죄를 저지르면서 선 아래로 추락하니까
나중에라도 끌어올리기엔 여태까지 지들이 벌려놓은거 죄다 되엎는 꼴이니 우스워지는거지ㅋㅋ

덩달아 그 과정 보면서 정형돈도 못버티겠다 싶었는지 결국 무도 탈출하면서
예전 폼 회복 못하면 사실상 폐지수순 밟고 있는 듯 하다
          
ㄴㅁㅇㄹㄴㅁ… 17-01-12 07:50
 222.♡.182.139 답변 삭제  
22 씹도빠들이랑 씹도제작진들이 줏대없이 대가리 굴리다가 지네 스스로 자기 무덤 판건데 뭘 ㅋㅋ

포주랑 대마따위야 세탁시켜주는데 주인님들이 빼애액 하셨다고 곤장쳐맞고 장동민 쳐맞을동안 입만 내내 다물고 있다가

장동민 자진하차하고 광희투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홍철,정형돈이 안오는것도 씹도충 이중성에 진절머리난건지 뭐
17-01-11 23:07
 110.♡.92.238 답변 삭제  
하.. 진짜 박명수 노홍철 조합이 제일 웃겼는데
ㅇㅇ 17-01-12 02:02
 124.♡.67.250 답변 삭제  
팡희 2월달 군대가니가 백퍼 복귀다
구살스 17-01-12 02:41
 183.♡.84.223 답변  
노홍철하고 박명수가 원톱으로 엠씨맡아서 안망한 프로가없음..
dd 17-01-12 02:56
 59.♡.2.253 답변 삭제  
광히 군대 가던데 설마....
동거리 17-01-12 05:30
 175.♡.3.108 답변  
제발 본인 의지 때리치우고
홍칠이 재투입 시켜라
광희년은 집착 있어서 분명 군제대 하고
무도 기웃거릴꺼 뻔한데 설 자리 없게
알프레도백작 17-01-12 08:35
 223.♡.188.65 답변  
어서옵쇼 재밋었는데ㅡㅜ
김세정예능감의 재발견도 있었고
퍄라퍄퍄 17-01-12 10:19
 211.♡.31.75 답변  
노홍철 양세형이 미친듯이 하면 다시 살아날듯 ㅋㅋㅋ
밤바바 17-01-12 10:49
 39.♡.27.52 답변  
그래서 프로그램 망함

 
   
 

오늘 조회순
1위 신비 평소 편한자세 (10)
2위 90년대 룰라 수입과 채리나 집 (25)
3위 조현영 키스 스킬 (8)
4위 야구장에서 치킨 뜯어먹는 여자 연예인 (12)
5위 마리텔 레전드 펀치기계 (8)
오늘 추천순
1위 제2의 장미란... 6살 역도 소녀 (24)
2위 신비 평소 편한자세 (10)
3위 슬기 윙크 (10)
4위 야구장에서 치킨 뜯어먹는 여자 연예인 (12)
5위 악플을 대하는 씨잼의 자세 (16)
Total 46,65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9) 봉봉 01-21 255774 6 24
46612 오늘자 SNL 아이린 (13) 앰봉성님 07-23 12690 4 3
46611 오늘자 SNL 조이의 섹시도발 (19) 앰봉성님 07-23 17487 17 1
46610 끼부리는 수지 (9) 컹s 07-23 8732 11 0
46609 소나무 나현 (5) 티비 07-22 7454 6 1
46608 아이유 엄청난 노출 (27) 엘켄 07-22 15613 11 3
46607 어제자 조이...ㅗㅜㅑ (18) 앰봉성님 07-22 17424 13 0
46606 김희철 흑역사 (11) 진성오유인 07-22 14637 15 0
46605 어제자 나혼자산다 수위 (36) 진성오유인 07-22 14227 7 1
46604 [33.5mb] 얼굴이 조금 변한듯한 오윤아 누나 (13) 진성오유인 07-22 9344 8 0
46603 매일 혼자 게임하는 오하영 (21) 앰봉성님 07-22 15318 20 0
46602 김정민이 올린 해명 (14) 진성오유인 07-22 12331 4 0
46601 여자친구 뒤태 (22) 진성오유인 07-22 16047 14 1
46600 모모가 침대에서 일어나는 방법 (5) 진성오유인 07-22 11668 11 0
46599 스톤 몸매 (9) 진성오유인 07-22 16689 48 0
46598 십년감수한 이시언 (24) 진성오유인 07-22 14390 40 0
46597 구구단 하나 (6) 진성오유인 07-22 4761 4 0
46596 슬기 (4) 진성오유인 07-22 7142 12 1
46595 강호동이 알려주는 유부남 꿀팁 (12) 진성오유인 07-22 12870 14 0
46594 폼 제대로 오른 오마이걸 비니 (14) ChristianBenteke 07-22 8934 15 6
46593 외모가 존나 중요한 이유 (33) 티비 07-22 17394 12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