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2 01:33
하품하는 하니
 글쓴이 : 꼴릿 (5.♡.65.245)
조회 : 8,443   추천 : 6   비추천 : 3  


6
항도니 17-01-12 01:36
 221.♡.34.154 답변  
하품 전문가인데 저건 약간 의도된 하품
     
ㅇㅇ 17-01-12 10:04
 175.♡.16.119 답변 삭제  
ㅇㅈ 하품전문가 이건 걍 농담으로한말같고 저거 약간 의도해서 오버한 하품임
ㅇㅇ 17-01-12 01:55
 121.♡.83.196 답변 삭제  
가짜 하품
sdf 17-01-12 02:07
 121.♡.152.225 답변 삭제  
억지로 가식부리는 애들은 결국 다 티가나는데 ;;; 김세정도 얼마안남았어
ㅇㅇ 17-01-12 03:51
 218.♡.38.137 답변 삭제  
개극혐
342 17-01-12 03:52
 112.♡.18.243 답변 삭제  
예의없네 ㅋㅋ
ㅇㅇ 17-01-12 04:23
 121.♡.225.6 답변 삭제  
저런건 싫다
dgseedf 17-01-12 05:20
 61.♡.223.120 답변  
비켜봐 시켜볼게  있어
fantasista 17-01-12 06:38
 222.♡.221.154 답변  
아 ㅅㅂ 전염됨
123 17-01-12 08:17
 112.♡.160.156 답변  
하니 안친한 사람들이랑 있을때 차이보면 가짜라고는 할 수 없을텐데.....  원래 성격이 저런걸 어쩌부러 다른멤버들도 고쳐주길 바라는 부분인디  차라리 욕할거면 너무털털하니 조신하게 행동해라 욕하라
     
ㅇㅇ 17-01-12 10:07
 175.♡.16.119 답변  
사람의 시선도 다 제각각이고 바꾸기힘든게 상대마음인데 넌 남에게 생각을 바꾸세요라고 명령하네 그런식이면 상대에게 먹힐일 거의없음...
          
126 17-01-12 10:58
 112.♡.160.156 답변 삭제  
어쩌라는건지... 글을 이해못하시나요? 차라리 욕할거면 하고 대안책을  말해준거지 바꾸라 말한적 없는데 그리고 잘못된걸 잘못됬다 말한걸 시선이 어쩌구? 욕을하되 제대로 알고 욕하자는건데
백조를 보고 오리라 말하는데 사람의 시선과 관점이 다른다하나?
쓰읍하아 17-01-12 10:11
 211.♡.179.104 답변  
FAKE..
ㅋㅋㅋㅋ 17-01-12 13:52
 211.♡.179.124 답변 삭제  
뭔 ㅋㅋㅋㅋ 뭐만 하면 의도 되니 뭐 하니 오버하니 뭐하니

그냥 내가볼땐 그거 같음

하품을 하는데 하니 성격 자체가 털털한 매력을 어필 하는걸로

다른사람의 공감을 이끌어 내려고 하는거같음

저렇게 하품을 하는거도

간만에 팬  싸인회 이고 기분 좋으니까

그냥 이왕 하품하는거 기분 좋게 하는거같은데

굳이 하품 오버해서 한다고 욕할필요는 없을듯

 
   
 

오늘 조회순
1위 손예진 알몸 레인코트 유혹 (14)
2위 지금 방송하면 매장 당할 드라마 (12)
3위 2배속 댄스 지수 (8)
4위 박은빈 근황 (11)
5위 강민경 골반 실화냐? (11)
오늘 추천순
1위 손예진 알몸 레인코트 유혹 (14)
2위 [스압] 바둑형제 (18)
3위 2배속 댄스 지수 (8)
4위 지수 근접 셀카 (5)
5위 양주갑 (6)
Total 40,30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6) 봉봉 01-21 210064 6 20
40265 여자들이 엠봉러 보는 시선 (13) 118번째올리는… 03-23 7424 10 1
40264 제대후 무한도전 다시 하자고했다 (20) 한대치겠다 03-23 10480 8 0
40263 친한 후배한테 뒷통수 맞는 황우슬혜 (8) 한대치겠다 03-23 9854 4 0
40262 말이 필요없는 삼대장 (23) 한대치겠다 03-23 12191 12 0
40261 연예인들이 항상 웃을 수 있는 이유 (9) 한대치겠다 03-23 12573 19 1
40260 목요일 아침엔 (3) 한대치겠다 03-23 6808 7 0
40259 이번엔 가인 로리타 논란 터짐 (33) 진성오유인 03-23 11760 2 0
40258 코디한테 털리는 혜리 (13) 진성오유인 03-23 13167 24 3
40257 이 정도 얼굴에 몸매면 여자아이돌 탑티어다 vs 개소리다 (67) 진성오유인 03-23 15155 28 9
40256 정글 쌩얼검증 완벽하게 통과한 걸그룹 멤버 (20) 진성오유인 03-23 13942 20 0
40255 아침엔 고화질 사나로... (10) 평창동완소남 03-23 8530 18 3
40254 좆망한 프리스틴에서 유일하게 건진 것 (26) 윤회하다 03-23 12933 14 2
40253 섹시한 은하 (6) JOONZ 03-23 11143 5 2
40252 비교적 나이가 많은 걸그룹 멤버들을 알아보자 (35) 김치미11 03-23 12997 23 2
40251 눈을 내리까는 트와이스 나연 (5) 김치미11 03-22 7237 15 2
40250 오늘자 우리귤 (15) 한대치겠다 03-22 8044 17 4
40249 남자아이돌 세븐틴 팬싸인회 대참사 (23) 한대치겠다 03-22 13739 19 0
40248 오늘자 나연 모모 댄스 (9) 한대치겠다 03-22 5779 11 3
40247 도봉순에서 박보영보다 더 쩌는 게 설인아임 (13) JOONZ 03-22 16580 19 1
40246 안무 실수하는 빵떡이 (6) 한대치겠다 03-22 6676 9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