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01:33
하품하는 하니
 글쓴이 : 꼴릿 (5.♡.65.245)
조회 : 8,533   추천 : 6   비추천 : 3  


6
항도니 17-01-12 01:36
 221.♡.34.154 답변  
하품 전문가인데 저건 약간 의도된 하품
     
ㅇㅇ 17-01-12 10:04
 175.♡.16.119 답변 삭제  
ㅇㅈ 하품전문가 이건 걍 농담으로한말같고 저거 약간 의도해서 오버한 하품임
ㅇㅇ 17-01-12 01:55
 121.♡.83.196 답변 삭제  
가짜 하품
sdf 17-01-12 02:07
 121.♡.152.225 답변 삭제  
억지로 가식부리는 애들은 결국 다 티가나는데 ;;; 김세정도 얼마안남았어
ㅇㅇ 17-01-12 03:51
 218.♡.38.137 답변 삭제  
개극혐
342 17-01-12 03:52
 112.♡.18.243 답변 삭제  
예의없네 ㅋㅋ
ㅇㅇ 17-01-12 04:23
 121.♡.225.6 답변 삭제  
저런건 싫다
dgseedf 17-01-12 05:20
 61.♡.223.120 답변  
비켜봐 시켜볼게  있어
fantasista 17-01-12 06:38
 222.♡.221.154 답변  
아 ㅅㅂ 전염됨
123 17-01-12 08:17
 112.♡.160.156 답변  
하니 안친한 사람들이랑 있을때 차이보면 가짜라고는 할 수 없을텐데.....  원래 성격이 저런걸 어쩌부러 다른멤버들도 고쳐주길 바라는 부분인디  차라리 욕할거면 너무털털하니 조신하게 행동해라 욕하라
     
ㅇㅇ 17-01-12 10:07
 175.♡.16.119 답변  
사람의 시선도 다 제각각이고 바꾸기힘든게 상대마음인데 넌 남에게 생각을 바꾸세요라고 명령하네 그런식이면 상대에게 먹힐일 거의없음...
          
126 17-01-12 10:58
 112.♡.160.156 답변 삭제  
어쩌라는건지... 글을 이해못하시나요? 차라리 욕할거면 하고 대안책을  말해준거지 바꾸라 말한적 없는데 그리고 잘못된걸 잘못됬다 말한걸 시선이 어쩌구? 욕을하되 제대로 알고 욕하자는건데
백조를 보고 오리라 말하는데 사람의 시선과 관점이 다른다하나?
쓰읍하아 17-01-12 10:11
 211.♡.179.104 답변  
FAKE..
ㅋㅋㅋㅋ 17-01-12 13:52
 211.♡.179.124 답변 삭제  
뭔 ㅋㅋㅋㅋ 뭐만 하면 의도 되니 뭐 하니 오버하니 뭐하니

그냥 내가볼땐 그거 같음

하품을 하는데 하니 성격 자체가 털털한 매력을 어필 하는걸로

다른사람의 공감을 이끌어 내려고 하는거같음

저렇게 하품을 하는거도

간만에 팬  싸인회 이고 기분 좋으니까

그냥 이왕 하품하는거 기분 좋게 하는거같은데

굳이 하품 오버해서 한다고 욕할필요는 없을듯

 
   
 

오늘 조회순
1위 블랙핑크 떠오르는 개그캐 ㅋㅋㅋㅋㅋ.jpg (22)
2위 소유 비키니 입고 노출 시작 (9)
3위 초아대신 aoa 합류해도 될 법한 가수 (7)
4위 시간이 얼마나 빨리갔는지 느껴보자 (11)
오늘 추천순
1위 블랙핑크 떠오르는 개그캐 ㅋㅋㅋㅋㅋ.jpg (22)
2위 초아대신 aoa 합류해도 될 법한 가수 (7)
3위 소유 비키니 입고 노출 시작 (9)
4위 시간이 얼마나 빨리갔는지 느껴보자 (11)
Total 45,31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8) 봉봉 01-21 244925 6 23
45270 동공지진 온 지수.gif (4) 118번째올리는… 06-24 4090 3 0
45269 몸이 되게 약하다는 쯔위 (3) 118번째올리는… 06-24 9573 16 0
45268 나연 (12) 땅콩쿠키베이… 06-24 5886 17 4
45267 찐빵 같은 우리나영 (11) 진성오유인 06-24 6563 17 0
45266 괴롭힘당하는 김소현 (18) 앰봉성님 06-24 7825 11 2
45265 나혼자산다 역대 최고로 재미없는데 재미있는 게스트 (22) 진성오유인 06-24 16413 23 0
45264 나혼자산다 김사랑 먹방 (14) 진성오유인 06-24 10743 14 0
45263 나혼자산다 김사랑편 댓글 (25) 진성오유인 06-24 12367 14 0
45262 지효 MLB 미공개 (6) 진성오유인 06-24 10520 22 2
45261 [56mb] 돌아와요 크리스탈 (14) 진성오유인 06-24 6586 5 2
45260 [MV] Jong Shin Yoon(윤종신) _ Like it(좋니) (29) 부들부들부들… 06-24 4110 11 0
45259 와사비가 매웠던 커요미 (25) 앰봉성님 06-24 12110 19 11
45258 땀이 많다는 슬기 (27) 앰봉성님 06-24 18154 28 1
45257 선방한 세정이 (28) 앰봉성님 06-24 10349 13 5
45256 트와이스 최근 공항사진 (27) 진성오유인 06-24 9006 3 1
45255 시노자키 아이 추가짤 ㅗㅜㅑ (19) 앰봉성님 06-24 15173 15 0
45254 하얀 성소 (18) 박하선 06-23 16148 18 1
45253 오늘자 소혜 라디오 움짤 (8) 걸스데이김아… 06-23 9298 15 2
45252 에오에 중 기럭지 투톱 (12) 교촌허니 06-23 13079 18 1
45251 아오아 중 기럭지 투톱 (13) 교촌허니 06-23 9298 11 2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