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1 23:20
(약스압) 유병재가 대세가 된 이유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1,275   추천 : 24   비추천 : 2  

24
ㅇㅇ 17-01-12 01:40
 180.♡.104.89 답변 삭제  
snl에서 극한직업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약간 관심병 기질이 있기는 한듯
ㅇㅇ 17-01-12 01:45
 121.♡.162.18 답변 삭제  
겸손한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
231 17-01-12 01:54
 115.♡.164.253 답변 삭제  
극한직업 넘 재미있었는데 다시 그거나 했으면
ㅇㅇ 17-01-12 03:46
 39.♡.148.122 답변 삭제  
유병재가 대세야? SNL 나오고 잘된게 있었나
신상숭 17-01-12 04:01
 121.♡.140.229 답변  
내가볼땐 관심종자도있지만 깨어있고 머리 좋은 사람인 것 같음.
그렇게 예의 바르다던데.
파이어맨123 17-01-12 04:20
 125.♡.6.149 답변  
꽃놀이패 유병재 깐죽대는거 존나재밌음ㅋㅋㅋ
전두한 17-01-12 08:48
 39.♡.58.223 답변  
SNL에서 처음에 나와서 했던것들.
다 인터넷이나 유세윤스타일의 개그에서 본 스타일.
존나 운좋은 케이스지.
     
ㅋㅋㅋㅋ 17-01-12 09:00
 121.♡.162.18 답변  
그 인터넷에서 했던 것들의 일부도 유병재일껄요.
쟤가 인터넷 영상들로 시작한거라.
그리고 저 사람이 어떤 컨텐츠를 따라했다거나 유세윤스타일 어떤 개그를 따라했는지를 근거로 들지 못할 거면. 그건 근거없이 사람을 폄훼하는겁니다. 조심해서 말씀하셔야죠.
          
아아디1 17-01-12 10:21
 58.♡.115.243 답변  
여기 오유인줄 알았네
          
으악세 17-01-12 14:08
 125.♡.117.16 답변  
으악~~~~~~~~~~~~~~~~~~~~~~~~~~~~~~~~~~~~~~~~~~~~~~~~~~~~~~~~~~~~~~~~~~~~~~
     
121ㅅㄹㅇ 17-01-12 13:48
 110.♡.53.227 답변  
닉값오진다
00 17-01-12 08:52
 211.♡.24.69 답변 삭제  
개웃기긴하더랔ㅋㅋ
ㅇㅇ 17-01-12 10:30
 223.♡.72.17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7-01-12 12:09
 122.♡.205.154 답변 삭제  
대세는 아닌것 같은데;;
박명수가 델꼬 다니던 놈보단 오래 가겠지만
치즈탕수육 17-01-12 12:30
 61.♡.92.180 답변  
치킨먹어 형 때문에 뜬거 아니냐
17-01-12 15:31
 203.♡.52.19 답변 삭제  
김제동 시즌2쯤 되겠군

 
   
 

오늘 조회순
1위 연예인들의 실체.jpg (15)
2위 박민영 클라스ㄷㄷ (9)
3위 지상파 역대 최저 시청률 (16)
4위 글래머 보고 흥분한 국진이형 (3)
5위 몇년만에 송은이 친구로 다시 등장한 유재석(feat. 수드래곤) (11)
오늘 추천순
1위 사나의 애교를 버티지 못하고.. (12)
2위 연예인들의 실체.jpg (15)
3위 소진옹 (12)
4위 당황한 아이유 (14)
5위 신아영 (8)
Total 43,623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7) 봉봉 01-21 233521 6 22
43623 현재 육덕과 뚱의 경계에 있는 에일리 (11) 미쳤다진짜 18:28 1369 0 0
43622 강호동 달리기 속도 (11) 한대치겠다 18:01 2439 2 0
43621 서울가고 싶어하던 이효리 (6) 한대치겠다 17:42 2772 2 0
43620 한지민과 채정안 (5) 진성오유인 17:34 2834 1 0
43619 조현영, 고우리 수영복 화보 (6) 진성오유인 17:34 3235 0 1
43618 빙구춤 추는 미나 (10) TWICE 15:49 3873 4 2
43617 뜻밖의 태연 (7) 진성오유인 15:36 4614 5 1
43616 교복입고 출근하는 우리혜 (19) 앰봉성님 14:14 5934 9 2
43615 당황한 아이유 (14) 진성오유인 14:06 7279 11 0
43614 모델 한혜진 - 야구선수 차우찬 커플 탄생 (22) 앰봉성님 14:02 6258 3 0
43613 연예인들의 실체.jpg (15) 활대치겠다 13:41 10826 17 0
43612 지상파 역대 최저 시청률 (16) 한대치겠다 12:14 9939 4 0
43611 몇년만에 송은이 친구로 다시 등장한 유재석(feat. 수드래곤) (11) 한대치겠다 11:24 9116 9 0
43610 소진옹 (12) 한대치겠다 11:17 8819 11 3
43609 박민영 클라스ㄷㄷ (9) 한대치겠다 11:16 10653 4 0
43608 설리 에프엑스 시절 (6) 한대치겠다 11:15 7546 3 0
43607 훔뻑 젖은 리지 (6) 한대치겠다 11:14 8084 7 0
43606 신아영 (8) 한대치겠다 11:13 7287 9 0
43605 사나의 애교를 버티지 못하고.. (12) 한대치겠다 11:12 8531 19 0
43604 케이 클라스 (5) 한대치겠다 11:10 5587 8 2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