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12:45
김건모의 소주 예찬
 글쓴이 : 진성오유인 (211.♡.68.236)
조회 : 7,896   추천 : 7   비추천 : 1  










7
ㅇㅇ 17-01-12 12:48
 39.♡.46.121 답변 삭제  
걍 맥주 먹으면 안됨?
ㅇㅇ 17-01-12 12:49
 223.♡.169.85 답변  
건모형 진짜 저렇게 바보처럼 나와서그렇지 진짜 음악천재임.
진짜 인생의 황금기를 누구보다 찬란히 겪어보신분이 말하는거니 신뢰성이있다. 지금 들어도 핑계, 아름다운 이별 등은 세기의 명곡임. 레알 한국의 엘비스프레슬리
     
17-01-12 12:50
 58.♡.204.49 답변 삭제  
다압니다.
     
123 17-01-12 13:02
 59.♡.31.198 답변  
엘비스프레슬리는 아니고 엘튼존이나 스티비원더
          
... 17-01-12 18:35
 175.♡.216.4 답변 삭제  
ㅇㅇ
이게 맞는거같다
     
티키타ka 17-01-12 13:11
 211.♡.134.127 답변  
그냥 김창환이 천재아니냐
          
사수생 17-01-12 14:50
 175.♡.16.177 답변  
김창완아님?

아님 김창완동생 김창환?
               
ㄴㄴ 17-01-12 21:41
 125.♡.190.137 답변 삭제  
김건모 발굴한 프로듀서 작곡가 김창환
          
ㅇㅇ 17-01-12 22:33
 175.♡.240.126 답변 삭제  
김창완아니여도 누군가는 찾아냈을듯
ㅇㅇ 17-01-12 13:03
 211.♡.134.205 답변  
이건 개똥철학이지
     
한석봉 17-01-12 13:17
 175.♡.79.21 답변  
개똥이 요기있네!
     
1242 17-01-12 13:36
 219.♡.126.76 답변 삭제  
이런 개똥철학같은 거라도 생각해본적이 있냐?

없으면서 개똥이라고 까내리는건 보기 좋지 않구나. 

개똥철학이라도 보는사람이 공감하고 저렇게 생각할수도 있구나 라고 느끼면 좋은거지 나쁜건 아니라고 보는뎀
엉망장자 17-01-12 13:15
 220.♡.148.70 답변  
술독이 얼굴까지 다 퍼졌드만 그만묵지

난리날거다 얼마 못가서
mbbbonG 17-01-12 13:21
 121.♡.227.202 답변  
나중에 결혼해서 2세도 생각하실려면 술은 줄이시는게..
123123` 17-01-12 13:21
 121.♡.42.119 답변 삭제  
소주가격올라서 우리 버리는데
장돈건 17-01-12 15:19
 61.♡.219.140 답변  
이형 손 발발발 떠는거 보니깐 수전증 오지던데 술좀 줄여야 할듯
김데레레레레 17-01-12 16:13
 175.♡.141.111 답변  
지랄도 정도껏
학사경고 17-01-13 01:47
 1.♡.156.46 답변  
레알 개씹 개똥철학 별 의미 없는 개틀딱이의 헛소리

 
   
 

오늘 조회순
1위 데이트 중 다른 여자가 남친에게 대쉬한다면.jpg (32)
2위 주지훈 여친 가인, 잠정 휴식 기사 베플 패기ㄷㄷ (6)
3위 하연수 출렁 (14)
4위 147 vs 180 (30)
5위 A컵 전쟁 (14)
오늘 추천순
1위 잠자는 아린이 (13)
2위 웃는모습도 존나이쁨 (9)
3위 큐티섹시의 정석 (8)
4위 데이트 중 다른 여자가 남친에게 대쉬한다면.jpg (32)
5위 채경이의 엄청난 볼륨감 (9)
Total 43,58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7) 봉봉 01-21 233233 6 22
43569 이연희 학창시절 레전드 (16) 활대치겠다 18:49 7314 4 0
43568 하연수 출렁 (14) 활대치겠다 18:48 9412 9 1
43567 김연경의 위엄 (8) 활대치겠다 18:47 7671 5 1
43566 너무 예뻐요 여러분 지금 (6) 활대치겠다 18:46 6222 7 0
43565 A컵 전쟁 (14) 발기찬하루 18:45 8884 6 0
43564 의젖한 강예빈 (5) 활대치겠다 18:45 6817 2 0
43563 아이유.jpg (3) 활대치겠다 18:43 3925 6 1
43562 뭔가가 보이는 설현 (3) 발기찬하루 18:39 6928 9 2
43561 레이디제인의 거기 (5) 한대치겠다 18:30 7908 7 0
43560 남자의 로망 (9) 한대치겠다 18:22 6561 10 0
43559 채경이의 엄청난 볼륨감 (9) 발기찬하루 18:17 8552 14 0
43558 우는 모습도 예쁜 뽀뽀녀 (8) 발기찬하루 17:59 5430 6 0
43557 147 vs 180 (30) 발기찬하루 17:28 8961 5 1
43556 데이트 중 다른 여자가 남친에게 대쉬한다면.jpg (32) jinp 16:58 11815 15 0
43555 개인적으로 요새 귀엽다고 생각하는 결경 (9) 아재리너스 16:30 6059 5 1
43554 프리스틴 막내 (33) 진성오유인 15:51 5394 12 1
43553 수지와 아이컨택 (7) 진성오유인 15:51 3703 4 0
43552 블랙핑크 제니 (18) 진성오유인 15:44 7185 13 0
43551 (후방) 댄스팀 언냐 파격적인 의상 (16) 진성오유인 15:43 10297 6 8
43550 부럽다 (22) jinp 15:25 9992 16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