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2 17:04
수지 이야기에 벙어리가 된 박진영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0,842   추천 : 6   비추천 : 0  

6
힙찌리 17-01-12 17:45
 61.♡.37.77 답변  
기획사 원본
SM : 너네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다
YG : 니네가 뭘 좋아하든 말든 내 가수가 최고
JYP : 너네가 뭘 좋아하든 말든 내가 최고
     
흐옹이 17-01-12 17:49
 61.♡.26.197 답변  
sm : 가수들이 번 돈으로 새로운 가수를 만든다
yg : 가수들이 번 돈으로 기존 가수들 앨범을 낸다
jyp : 가수들이 번 돈으로 사장님 앨범을 낸다
          
ㄱㄱㄹㄷㅎ 17-01-12 17:58
 121.♡.5.73 답변  
와이지는 앨범 안낸다지
               
ㅅㄱㅇㅇㅅㅅ 17-01-12 18:09
 211.♡.84.3 답변  
개소리야 yg는 가수들 앨범 안내주는걸로 유명한데
                    
ㄱㄱㄹㄷㅎ 17-01-12 20:08
 121.♡.5.73 답변  
그래서 앨범 안낸다햇잖아...
          
151 17-01-12 18:20
 1.♡.0.142 답변 삭제  
yg는 가수들이 번 돈으로 사옥공사 하는거 아니냐?
... 17-01-13 00:04
 218.♡.159.12 답변  
g소울 10년전에 원더걸스 활약당시
미국에서 데뷔 시킨다. 노래 엄청잘한다 어쩐다 했는데.

그냥 국내 데뷔함?
     
asd 17-01-13 00:25
 222.♡.252.82 답변 삭제  
g소울이 미국에서 투자해주겟다는 레이블? 소속사? 가 있엇는데 그때 금융위기인가 뭔가가 와서 신인이고 거기다 동양인은 투자리스크가 크다 해서 무산된적 있음. 내가 알기론 거의 계약직전까지 간걸로 아는데.... 미련이 남아서 몇년 더 있다가 온것 같더라고. 제왑도 g소울 본인도 아쉬움이 크겟지. 그래서 제왑이 g소울 십몇년을 고생시킨 그런게 있어서 챙겨주려고 하는거 같던데.

 
   
 

오늘 조회순
1위 이쁜데 주변이 모두 이뻐서 묻힘 (37)
2위 구하라도 훅 갔네 (16)
3위 오선혜 작가 인스타에 아직도 정신 못차리신 분들 (17)
4위 설리 인스타 댓글근황 (27)
5위 요즘 걸그룹 중 제일 예쁜듯 ㄷㄷㄷ (23)
오늘 추천순
1위 미션 연습하는 다현, 쯔위 (10)
2위 김고은 웃는모습 (28)
3위 귀여운 우리술 (16)
4위 측면甲 아이린 (17)
5위 이쁜데 주변이 모두 이뻐서 묻힘 (37)
Total 36,897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4) 봉봉 01-21 186448 6 20
36897 우는 모습이 제일 예쁜 아이돌 (5) 한대치겠다 23:32 453 2 0
36896 갓설아 (2) 한대치겠다 23:31 484 2 1
36895 우주소녀는 루다누나지 한대치겠다 23:30 434 1 1
36894 뻘쭘한 정연 (12) TWICE 21:11 4490 8 3
36893 당신이라면 참을수 있다? 없다? (22) TWICE 20:48 6456 11 3
36892 약간의 인조미만 빼면 완벽 (15) 원소원 20:44 6198 3 4
36891 부정할수없는 연예인 메이크업 甲 (16) 원소원 20:37 5899 4 0
36890 귀여운 우리술 (16) 트퀴 20:30 3877 15 3
36889 결벽증 서장훈 집 입장 가능 커트라인 (33) 꼴릿 19:48 6757 5 0
36888 손나은+쯔위 닮은 신인 걸그룹 멤버 (31) 꼴릿 19:47 4760 6 3
36887 심형탁 인생 최대 위기 (13) 하나둘삼넷 19:43 6245 5 0
36886 대륙 걸그룹의 미모 (16) 에이핑클 19:36 5969 2 2
36885 열심히 하는 아이돌 (9) 하고싶은말 19:19 4493 8 0
36884 이쁜데 주변이 모두 이뻐서 묻힘 (37) 진성오유인 18:03 9521 11 23
36883 구하라도 훅 갔네 (16) 진성오유인 18:03 8303 2 4
36882 요즘 걸그룹 중 제일 예쁜듯 ㄷㄷㄷ (23) 진성오유인 18:02 7370 7 2
36881 홍콩가는 수지.gif (7) 시간을달려서 17:43 6590 6 4
36880 오선혜 작가 인스타에 아직도 정신 못차리신 분들 (17) 보픈베타 17:25 7556 6 0
36879 측면甲 아이린 (17) 진성오유인 17:35 6431 11 3
36878 비-김태희 신혼집 (44) 진성오유인 17:34 6848 0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