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2 19:29
세정이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
 글쓴이 : 푸름 (219.♡.9.95)
조회 : 14,235   추천 : 14   비추천 : 3  





광수네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 드라마를 보던 중


어디선가 벨소리가 들리기 시작한다

그러나 벨소리가 울려도 어느 누구 하나 전화를 받지 않고

빡친 이광수는 전화 좀 받으라고 화를 냄

가족들 : ?? 내 전화 아닌데?

알고 보니 벨소리의 주인은옆집 여자 세정의 벨소리


쩌렁쩌렁한 세정의 목소리는 급기야 광수의 심기를 건드리고 


광수는 주의를 부탁하려 세정의 집으로 가는데....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마음의 소리 - 층간소음 편 中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세정준영 커플은 다시 꽁냥꽁냥해지고


잠시후벽 쪽에서 말소리가 들리기 시작함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김세정 집 분위기 박살내는 이광수.gif | 인스티즈

ㅋㅋㅋㅋ 꿀잼편

14
못난이 17-01-12 19:32
 110.♡.135.21 답변  
이광수 웃는거봐 ㅋㅋㅋㅋㅋㅋ
213 17-01-12 19:33
 121.♡.113.164 답변 삭제  
노잼이다 찾아서 보지마라

너무 뻔한 스토리 노잼
또한너를 17-01-12 19:38
 128.♡.5.187 답변  
광수는 뭐든 거르자 마소 인기가 없으니 제작진이 이런것 만들어서 퍼뜨리는듯 아니 근데 게시물도 재미없냐
흐옹이 17-01-12 19:39
 61.♡.26.197 답변  
세정이 생각보다 연기 잘해서 놀램... 짧게 나와서 뭐냐 하겠지만 어색함 별로 없었음
     
또한너를 17-01-12 19:46
 128.♡.5.187 답변  
snl IOI편 보면 게스트가 크루들만큼 웃기고 연기하드라 애들은 진짜 타고난 연예인인듯
d4a67b33 17-01-12 20:05
 121.♡.241.135 답변 삭제  
정준영이랑 폭풍섹스각이였는데 광수떄매 파토난거냐? 씨벌
신상숭 17-01-12 20:19
 118.♡.244.127 답변  
응개놎잼
asd 17-01-12 20:32
 49.♡.233.92 답변 삭제  
마소 다 챙겨보는데 재밌던데 ㅋㅋㅋ 엠봉사람들 뭐만하면 ㄴ잼거려 ㅋㅋㅋㅋㅋㅋ
firebat 17-01-12 23:24
 121.♡.190.79 답변  
이거 마지막에 서수민 인맥빨로 까메오 세워놓은게 노잼 만들어버림
딱 저기 까지가 재밌었음
wowhd1209 17-01-13 02:49
 223.♡.72.48 답변  
스압이라고 올려라
     
푸름 17-01-14 08:23
 219.♡.9.95 답변  
시로시로
뚜라이 17-01-13 05:50
 1.♡.19.217 답변  
세정이랑 할때도 동영상 촬영했겠지? 근데 얘는 홍철이형보다 덜하니까 잘 나오네 원박투데이도 복귀하고
노잼 17-01-14 10:37
 1.♡.230.93 답변 삭제  
노잼이라서 어떤놈이 올린건가 봤더니 역시나 개푸름이네
저는사람입니… 17-01-14 12:03
 1.♡.41.134 답변  
방송으로 봤을땐 뻔하지만 재밌었는데 사진마다 (ㅋㅋㅋㅋ)이딴거 쳐붙히니 웃음싹 사라지네

 
   
 

오늘 조회순
1위 오늘자 강예원 한채아 섹드립수준.gif (5)
2위 오늘 아는형님 엑기스 (15)
3위 각 분야별 원탑들의 모임 (24)
4위 밑에서 올려다 본 수지 (12)
5위 이번주 기안(feat. 태어난김에 사는형).jpg (13)
오늘 추천순
1위 사나 개 마약짤 (4)
2위 회식하러 간 미나 (9)
3위 밑에서 올려다 본 수지 (12)
4위 각 분야별 원탑들의 모임 (24)
5위 오늘자 강예원 한채아 섹드립수준.gif (5)
Total 38,85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6) 봉봉 01-21 201577 6 20
38850 레즈비언 커플 (17) 보픈베타 01:23 4704 1 0
38849 슈스케 시절 모모 (12) 최유정사랑해 00:56 4428 8 0
38848 사나 개 마약짤 (4) 최유정사랑해 00:40 5442 20 2
38847 한채아 드립의 기원.jpg (4) 최유정사랑해 00:29 5363 7 0
38846 소혜닮은 얼굴.jpg (4) 최유정사랑해 00:28 3189 7 0
38845 이번 컴백 단발 미나,세정 (13) 최유정사랑해 00:11 3105 6 4
38844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는 김구라 (7) 보픈베타 00:06 5155 4 0
38843 밑에서 올려다 본 수지 (12) 한대치겠다 02-25 5775 9 0
38842 오늘자 강예원 한채아 섹드립수준.gif (5) 최유정사랑해 02-25 7965 8 0
38841 오늘 아는형님 엑기스 (15) 최유정사랑해 02-25 7521 5 0
38840 각 분야별 원탑들의 모임 (24) 한대치겠다 02-25 6415 9 1
38839 회식하러 간 미나 (9) 한대치겠다 02-25 4753 18 5
38838 이번주 기안(feat. 태어난김에 사는형).jpg (13) 최유정사랑해 02-25 5773 7 0
38837 강호동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잘못 알려졌던 사진 (18) 최유정사랑해 02-25 8340 12 0
38836 컴백한다고 살을 많이뺀 미나 (16) 최유정사랑해 02-25 5023 13 5
38835 김동현이랑 소름 돋을 정도로 똑같이 생김 (7) 진성오유인 02-25 7109 8 0
38834 고장난 모모 (7) 진성오유인 02-25 6346 27 0
38833 철벽치마를 거부하는 다솜 (14) 진성오유인 02-25 10826 18 1
38832 러블리즈 막내 정예인 미모 (11) 티비 02-25 3491 10 3
38831 예쁜게 죄라면 바로 현행범이 될 여자 (53) 맥팔레인 02-25 8328 24 32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