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19 20:35
메이저리그 연금 수준 ....어마어마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4,752   추천 : 17   비추천 : 0  
40024ef0687b87c9fe307f8ae0cf6206.jpg

17
ㅈㄱ 17-06-19 20:37
 220.♡.17.253 답변  
그럼 류돼지도?
     
아직 17-06-19 21:35
 115.♡.40.46 답변 삭제  
10년안됬쟈나
     
17-06-19 22:13
 1.♡.158.75 답변  
받기야 받음 10년치의 최대치 연금을 받는건 아니겠지만
로스터 40일? 정도 이상 등록되어있는 시점부터 연금은 무조건 나오게되어있어요

그리고 저렇게 돌아갈 수 있는게 선수시절 세금 약 40% 맞나 ?
그정도 떼가니까 돌아가는거임  세금 줠라 많이 가져감
          
응웬 17-06-19 22:49
 106.♡.14.198 답변  
ㅇㅎ 그렇군요
          
김씨왕조백년 17-06-20 00:46
 175.♡.123.32 답변  
세금은 주 and 정부에 떼는건데 사무국이랑 뭔상관? 연금은 사무국에서 줄건데;;
               
? 17-06-20 16:24
 1.♡.158.75 답변 삭제  
ㅇㅇ MLB 노조에서 가져가는 건 연봉의 약 2~3% 라네
9 17-06-19 20:40
 211.♡.149.145 답변 삭제  
행복한 노후생활
dd 17-06-19 20:44
 58.♡.144.183 답변  
크보쩌리들이 기를쓰고 믈브가려는 이유가 뭔지 알겠지?

1년 반짝 삽질한 이대호도 저 연금 받겠구만 한타석만 서도 연금받으니까 개 혜자네
     
asdewjwq 17-06-19 20:47
 119.♡.110.134 답변  
한타석만 서면 의료보험만 됨 연금받을려면 일정기간 이상 로스터 등록 되어야됨
     
ss 17-06-19 20:47
 175.♡.47.116 답변  
글좀 똑바로 읽어라 ㅋㅋㅋㅋㅋ
10년이상 경력부터 연금이야 겨우 1년있던 이대호는 못받아
          
123123 17-06-19 20:49
 211.♡.32.169 답변 삭제  
노노 10년부터 연금의 최대치고

2년부터 연금 받을수 있음

2년만 띄어도 억대 연금 받을수 있음
          
tmis 17-06-19 21:00
 211.♡.228.74 답변  
10년 이상 경력부터 연금이 아니라
10년 이상 경력이면 연금 최대치 수령이라고 나와 있다
너나 글  좀 똑바로 읽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호도 연금 받는다

메이저리그 로스터 등록  43일 이후부터  연금 수령할 수 있고,  3천800만원부터 시작.  경력 10년 이상이면 연금 최대치. 

검색해서 찾아봄.

2년이 아니라 한 시즌의 4분의 1인 '43일'이 연금을 받을 수 있는 기준임.
               
17-06-20 05:14
 36.♡.23.154 답변 삭제  
43일만 충족하면 되기때문에 20후반~30초반 메쟈땅 못밟아본 마이너리거들이 아둥바둥 발악하는 이유임.
저나이대 되서도 메쟈 땅 못밟아본 선수들은 메쟈에서의 꿈은 접고 연금이랑 의료해택 받는게 목표가됨 ㅠㅠ
     
Oooprw 17-06-19 20:47
 61.♡.10.143 답변 삭제  
개씨발놈이 알지도 못하면서 대충 주워들은거로 씨부리네
애미뒤진 씨발새끼야 ㅋ
무슨 한타석만서도 연금을 받아 애미뒤진 씨팔년아
1231231 17-06-19 20:47
 211.♡.32.169 답변  
연금은 알고 있었는데

미국에서 100%의료보험이라니..

심지어 라미네이트도 의료보험처리라니.... ㅎㄷㄷ
     
loom 17-06-19 20:49
 121.♡.126.149 답변  
그러게 100% 의료보험 까지는 몰랐네 대단함
ㅇㅇ 17-06-19 20:57
 110.♡.58.136 답변  
월드컵 올림픽 프로경기 하나도 안보는 스알못인데 뒤늦게 메이저리그에 빠졌다 야구도 게임으로 룰만 알았지 자세한건 몰랐는데 이것저것 묻고 찾아보고 그러면서 경기 보는데 진짜 너무 재밌다 관중들도 엄청 많아보이고 꼭 한번 미국가서 보고 싶다 늦깍이 취미가 생겨서 요즘 행복함 mlb보는재미 ㅎㅎㅎㅎ 아 근데 이년전쯤엔 전경기 다 녹화떠서 보여줬는데 작년부터는 안보여줘서 슬프다 매번 라이브로 볼 수도 없고 ㅠㅠ
     
ㅇㅇ 17-06-20 00:54
 110.♡.55.39 답변 삭제  
스알못이라길래 스타크래프트랑 뭔상관이지했는데
스포츠의미로 썼나보네...ㅋㅋ
asdfasdf 17-06-19 21:06
 211.♡.38.53 답변 삭제  
씨2발 좆크보에서 돈 아무리 퍼줘도 기를 쓰고 미국 가는 이유가 있었네

역시 천조국 클래스
ㅇㅇ 17-06-19 21:16
 121.♡.186.51 답변 삭제  
대호리 현수킴도 저혜택 다 받나보네... ㄷㄷ 쩐다
sinwe 17-06-19 21:28
 1.♡.210.122 답변 삭제  
10년이상이고 세금도 엄청 쎄니 머..
아니 17-06-19 21:59
 124.♡.156.101 답변 삭제  
글쓴이

 족밥들아

 내용 똑바로 안보냐

 이대호 이런애들은 1년 밖에 못뛰었는데 무슨

 혜택을 봐

 추신수나 받는거지

 나머지는 그냥 다 짤이야
ㅇㅅㅇ 17-06-19 21:59
 175.♡.173.199 답변 삭제  
윤석민 황재균은 해당 안되네
ㅅㄱㅇㅇㅅㅅ 17-06-19 22:35
 211.♡.84.3 답변  
역시 우리나라 역사상 야구원탑
응아냐 17-06-19 22:43
 49.♡.121.53 답변  
재원마련대책은 어딨는거죠?
흑형의하루 17-06-19 23:22
 211.♡.206.37 답변  
추신수 박찬호한테는 용돈 수준이겠지........
구살스 17-06-20 00:38
 175.♡.22.208 답변  
그 이야기를 하기 위해선 제가 야구를 왜 시작했는지부터 말씀드릴게요.
도둑 17-06-20 00:50
 210.♡.59.208 답변  
??? : 우리 사위가 돈은 없지만 사람이 착해.
천사민하ㅋ 17-06-20 06:27
 124.♡.199.64 답변  
외국에서 100% 의료보험 혜택이면 미친거..

한국이 이상하게 의료복지는 잘 되있어서 사람들이 잘 모르던데

 
   
 

오늘 조회순
1위 집이 전세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월세였다는 김구라 (35)
2위 좀 많이 쩌는 김도연 몸매 라인 (11)
3위 경리가 친해지고 싶어하는 후배 아이돌 (9)
4위 부산 남포동에 간 안젤리나 다닐로바 (9)
5위 전소미 영상통화 (9)
오늘 추천순
1위 좀 많이 쩌는 김도연 몸매 라인 (11)
2위 경리가 친해지고 싶어하는 후배 아이돌 (9)
3위 집이 전세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월세였다는 김구라 (35)
4위 어제자 찐빵같은 임나영 (3)
5위 부산 남포동에 간 안젤리나 다닐로바 (9)
Total 45,39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9) 봉봉 01-21 245644 6 23
45398 간호사 수지 (3) 시간을달려서 05:04 1612 0 0
45397 귀여운 블랙핑크 (4) JOONZ 03:44 1603 4 0
45396 모모 보고 놀란 채영 (11) 진성오유인 01:08 3892 6 0
45395 아드공 전소미 움짤.gif (10) 교촌허니 00:25 4679 3 1
45394 좀 많이 쩌는 김도연 몸매 라인 (11) 진성오유인 00:21 8114 16 2
45393 경리가 친해지고 싶어하는 후배 아이돌 (9) 진성오유인 00:21 7783 15 0
45392 사나빔 (3) 진성오유인 00:20 3800 7 0
45391 알바자리 뺏긴 아이유 (7) 진성오유인 00:20 5092 5 0
45390 어제자 찐빵같은 임나영 (3) 앰봉성님 00:16 4036 11 0
45389 집이 전세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월세였다는 김구라 (35) 진성오유인 06-26 8423 14 1
45388 전소미 영상통화 (9) 진성오유인 06-26 5578 8 2
45387 부산 남포동에 간 안젤리나 다닐로바 (9) 진성오유인 06-26 6552 9 1
45386 엠봉여신 아이유 청바지 핏 (34) 송파구호랭이 06-26 11418 28 1
45385 (영상) 6.25 참전 어르신과 소혜 (22) Gotti 06-26 3698 12 3
45384 158cm의 비율 (31) ChristianBenteke 06-26 16417 15 4
45383 흔한 대기업 소속사 아이돌의 하트.gif (28) KISUM 06-26 10158 9 3
45382 립톤스틱 움짤 (16) 걸스데이김아… 06-26 7223 12 2
45381 에이핑크 'FIVE' M/V (43) 하세 06-26 3762 7 1
45380 기자가 쓴 '리얼' 설리 노출씬 (17) 진성오유인 06-26 15155 14 1
45379 에릭, 인터넷 방송서 도 넘은 성적 발언 논란 (29) 진성오유인 06-26 14098 11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