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19 22:31
1년 365일 중 364일 공부한 사람
 글쓴이 : 한대치겠다 (211.♡.27.9)
조회 : 19,339   추천 : 14   비추천 : 1  
2128102_1497872713107.jpg

2128102_1497872705315.jpg


14
321 17-06-19 22:37
 59.♡.43.100 답변 삭제  
시험 10분전 초인적인 집중력이 발휘되는 시간에 사진을 찍고 SNS
ㅇㄴㅁㄹ 17-06-19 22:43
 222.♡.193.169 답변 삭제  
자기가 올려둔거 가끔씩 보면 부끄럽지도 않나?

남들 같으면 이불킥 시전하기전에 쪽팔려서라도 바로 글삭하고 내릴텐데 

보통사람하곤 정신적으로 뭔가 많이다른듯
독수리121 17-06-19 22:44
 59.♡.58.91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념의정석 17-06-19 22:45
 115.♡.208.41 답변  
햐 공신닷컴 멘토로 왜 안데려가냐
천사소녀네티 17-06-19 22:47
 124.♡.75.133 답변  
허언갑
qwe 17-06-19 22:53
 119.♡.153.218 답변 삭제  
ㅋㅋㅋ 고3때 주말에 ㅈㄴ 학교나가고 추석연휴도 학교 열어놔서 자습하러 나갔는데 그래도 364일은 아니었는데
ㅁㅁ 17-06-19 22:58
 211.♡.103.61 답변 삭제  
애초에 그냥 멍청해보여서 컨셉이려니 함
Lanky 17-06-19 23:12
 175.♡.25.127 답변  
와거의 식스신세급반전이넼ㅋㅋㅋ
존스노우 17-06-19 23:16
 39.♡.59.68 답변  
지금은 1년내내 마동석과..읍읍..
ㅇㄴ 17-06-19 23:29
 125.♡.71.124 답변 삭제  
얜 진짜 병임ㅋㅋ
17-06-19 23:41
 121.♡.145.223 답변 삭제  
허언증갤러리로 ㄱ
loom 17-06-19 23:47
 121.♡.126.149 답변  
신라대 갈꺼면서 저런글은 대체 왜 올리는거지
도둑 17-06-20 00:08
 210.♡.59.208 답변  
발육은 고3 때부터 ㄷㄷ했네.
     
17-06-20 00:41
 39.♡.58.63 답변 삭제  
이분 성교육 안받음
야호랑이 17-06-20 01:18
 129.♡.4.29 답변  
신라대 갔다 동아대 갔으니 신동 맞네
도구 17-06-20 01:36
 121.♡.9.119 답변 삭제  
관심병이 좀 있나보지
봉봉애비 17-06-20 02:48
 1.♡.60.56 답변  
꼴 보기도 싫으니 아예 올리질 말자
     
45645 17-06-20 03:54
 27.♡.155.155 답변 삭제  
동석이 형님이 아깝
쿠티뉴 17-06-20 03:53
 182.♡.173.232 답변  
신라대 ㅅㅂ ㅋㅋㅋㅋㅋㅋ
ㅇㅇ 17-06-20 04:38
 125.♡.9.45 답변 삭제  
신라대 = 부산에서 거의 바닥권

동아대 = 부산, 부산교대, 부경대, 해양대 다음 급
탁홍 17-06-20 06:21
 124.♡.216.65 답변  
아니 저렇게 빡대가리인데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서 대학 갔다는 게 대견하지 않냐. 지능을 극복한 처녀여
     
123123 17-06-20 09:34
 121.♡.136.116 답변  
돈만주면 대학은 다 갈 수 있음

편입은 상위학교아니면 대부분 지방권 학교들은 경쟁률 1도안되거나 많아야 2임

면접에서 면접관 싸대기때리면서 욕만안하면 왠만하면 합격
          
ㅇㅇ 17-06-20 10:01
 110.♡.55.39 답변 삭제  
웬만하면
ㅇㅇ 17-06-20 09:17
 59.♡.180.228 답변 삭제  
아~ 신라의 달밤이여~
ㅇㅇ 17-06-20 09:54
 180.♡.238.244 답변 삭제  
쟨 공부도 코스프레 연출하려고 하는거 같다
신라대는 있는지도 몰랐는데 내가 지금 수능봐도 고3때 저 처자보단 잘 볼 자신있다.
ㅇㅇ 17-06-20 10:21
 121.♡.139.71 답변  
ㅋㅋㅋ이정도 허언증은 귀엽구만하구만 애새끼들 삭막한거봐라
     
후아유 17-06-20 12:00
 59.♡.131.152 답변  
어렸을때만 그런게 아니라 다 큰 성인이 됐는데도 정신 못차리니 욕먹지 ㅋㅋ 관종이란 소리에 딱 맞는 케이스중 하나인듯 ㅋㅋㅋ
ㅁㄴㅇㄹ 17-06-20 13:46
 223.♡.194.116 답변  
그냥 허언증 컨셉 아니냐? 상식적으로 365일에서 하루쉬고 364일 공부했다면 개소리장난인거 다알건데 왤케들 진지해??

내가 진지충인거야...?
     
ㅇㄴㅇ 17-06-20 15:02
 121.♡.204.227 답변 삭제  
아니 장난도 어지간히 쳐야지...계속 그러면 짜증나지
ㅋㅋㅋ 17-06-20 13:52
 211.♡.25.40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364일 14시간씩 공부했는데 신라대 동아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경환 17-06-20 15:37
 183.♡.134.9 답변 삭제  
이정도면 염경환 급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ro 17-06-20 17:04
 112.♡.2.165 답변  
SNS는 뭐다?
ㅋㅋㅋㅋㅋㅋ 17-06-20 20:05
 211.♡.148.206 답변 삭제  
ㅋㅋㅋㅋ아 시발보는내내 꺽꺽거리면서 웃음ㅋㅋㅋㅋ진짜좆나웃기네 아
ㅠㅠㅠㅜ 17-06-20 20:09
 49.♡.67.106 답변 삭제  
신라대면 고구려대급이냐?
ㄷㅇㅇ 17-06-20 21:37
 125.♡.119.246 답변 삭제  
공부 하는척은 서울대 의예과 급이네
개구라 17-06-20 22:25
 122.♡.140.207 답변 삭제  
학교를 씨바 주말에도 명절에도 썅년이 다갔네 씨바꺼
구라도 씨바 정도것 해야 씨바 믿어 씨바 주지 썅년이
횽이야 17-06-21 17:03
 222.♡.7.72 답변  
저격수가 더 잼났는디

 
   
 

오늘 조회순
1위 런닝맨 오하영 손나은 (7)
2위 리얼 대역 논란 종결.jpg (50)
3위 케이블 방송 올타임 레전드 (8)
4위 백아연 화보 (15)
5위 박보영에게 음주단속 걸렸다고 위로해달라는 팬 (12)
오늘 추천순
1위 리얼 대역 논란 종결.jpg (50)
2위 런닝맨 오하영 손나은 (7)
3위 순간 아이유가 보임 (8)
4위 옆집 동생같은 우리 소혜 (1)
5위 손뽀뽀하는 최유정 (8)
Total 45,46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방송 게시판 입니다. (19) 봉봉 01-21 246069 6 23
45462 스압) 맛있는 녀석들 - 혼밥 (4) 니케 14:20 543 1 0
45461 오랜만에 등판한 유담 (3) 앰봉성님 14:14 1067 2 0
45460 미친듯이 예쁜 크리스탈 (8) 진성오유인 13:33 2440 3 7
45459 원더걸스의 `Tell me`가 높게 평가 받는 이유 (19) 진성오유인 13:32 2896 5 2
45458 사나 물 마실 때 특징 (9) 진성오유인 13:30 2554 4 0
45457 쯔위 일본 방송 (9) 진성오유인 13:30 2292 3 0
45456 순간 아이유가 보임 (8) 진성오유인 13:28 2403 7 0
45455 손뽀뽀하는 최유정 (8) 앰봉성님 13:24 1540 6 0
45454 옆집 동생같은 우리 소혜 (1) 앰봉성님 13:23 1520 6 0
45453 정채연 이쁨 (8) 앰봉성님 13:19 1789 4 0
45452 박보영에게 음주단속 걸렸다고 위로해달라는 팬 (12) 진성오유인 13:11 2940 5 0
45451 백아연 화보 (15) 하세 11:52 4910 4 1
45450 리얼 대역 논란 종결.jpg (50) 악랄 11:39 8506 12 0
45449 케이블 방송 올타임 레전드 (8) 앰봉성님 11:34 5682 4 0
45448 런닝맨 오하영 손나은 (7) 올레좋아 06:47 9640 8 1
45447 네이버 댓글 순식간에 7000개 달리는 그룹 (20) 슬픈눈탱이 06:02 10048 1 3
45446 수지팬이 그린 수지.jpg (11) 시간을달려서 03:59 6159 8 0
45445 전소미 화보.jpg (12) 삼계탕 02:23 7828 8 1
45444 [무한도전] 하하의 합류는 득? 실? (24) 진성오유인 00:30 13136 18 0
45443 효린 레전드 발언 (13) 진성오유인 00:30 15080 22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