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는거에요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8-11-08 18:18
아니..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는거에요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18.♡.14.102)
조회 : 9,236   추천 : 38   비추천 : 0

본문

1.gif

제보자가 멍멍이 발견 당시 찍은 영상인데
밤에 자꾸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서
밖에 나가봤는데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검정 비닐 안에 새 끼 멍멍이 + 음식물 같이 넣고
전나 꽉 묶어서 버림ㅋ
ㅅ ㅂㅋㅋㅋ



2.gif

음식물 쓰레기 수거업체 직원이 인터뷰 했는데
음식물은 전부 갈아서 수거하는 거라서
발견 못했으면 레알 끔찍할뻔 했음



3.gif

새 끼 멍멍이 발견 후에
집에 들어와서도 계속 덜덜 떨었다함
그러다 제보자 품에서 잠드는...



4.gif

이렇게 우유도
잘 먹는 예쁜 멍멍이구요?
그런데...



5.gif

못걸어ㅠㅠㅠ
뒷다리를 아예 세우지를 못하구
기어다님



6.gif

발견할때부터 뒷다리를 못썼대
선천적으로 장애가 있는 듯..
그래서 버렸나봄



7.gif

여러 검사 하느라
병원에서 5일이나 있었다능
근데 제보자들 오니깤ㅋㅋㅋㅋㅋㅋ
반가워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
마중 나오다가 넘어져서
바둥바둥ㅋㅋㅋㅋ



8.gif

근데!!!!
걷는다!!! 보임??? 걷는거!!!
어떻게 된 일 일까????



9.gif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기를
선천적으로 다리가 바깥쪽으로 벌어져서?
아무튼 그렇다고 함
저렇게 뒷다리 쭉쭉이 시켜서 재활 훈련하면!!!
그래도 걷게 될 수 있다고!!!
.
.
.
.
.
.
.
.
.

그리고 한달후?
제보자네 다시 방문을 했는데..!!!


10.gif

???
잘 뛰어다니는네??



11.gif

제보자가
의사선생님한테 배운 그대로
계속 열심히 쭉 재활 훈련 해준 것



12.gif

활발한 멍멍이가 되었어요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222.♡.183.132 답변

배드엔딩은

저거 버린 사람이 실수로 버렸다면서 우리 강아지라고 다시 돌려달라고 한다면 .... 사탄 목 매달듯.....

ㅇㄴㅁ님의 댓글

ㅇㄴㅁ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9.♡.19.176 답변 삭제

어떤 사람이 그런 짓 했는지 알 수 있는 해피엔딩

1dd님의 댓글

1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6.♡.0.121 답변

개키우는 사람이 아니고 그냥 우리나라에 정신병자들이 많음

ddd님의 댓글

d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9.♡.207.98 답변 삭제

인정 우리나라 정신병자 엄청많지 히틀러처럼 다 갈아버려야되는데

1dd님의 댓글

1dd 이름으로 검색
116.♡.0.121 답변 삭제

버린새ㅡ.끼 이번겨울에 길가다 자빠져서 뒤.졋으면

ㄹㅇ님의 댓글

ㄹㅇ 이름으로 검색
211.♡.107.96 답변 삭제

애완동물 키우는거도 자격증따는식으로 하자 강아지 키울꺼면 강아지 자격증따고 고양이면 고양이 자격증따는식으로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이름으로 검색
218.♡.202.29 답변

와 근데 1달 만에 저렇게 성장하는건가?
개를 안 키워봐서 모르겠는데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49.♡.33.18 답변 삭제

대형견 키우면 하루하루가 다르다 ㅋㅋㅋㅋㅋ 겁나큰다 거의 생후1년까지 ㅋ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11.♡.65.113 답변 삭제

인간이 천사이기도 하고 악마보다 더한 쓰레기이기도 하네 .. 뒷다리가 저런다고 어따 유기하는것도 아니고 음식물쓰레기에다가 버려 ??

43214123님의 댓글

432141… 이름으로 검색
121.♡.204.156 답변 삭제

아...여태껏 발견 못했지만
저렇게 허무하고 안타깝게 죽어나간 강아지들
은근히 많을거같다..ㅠㅠ......
저 강아지는 다행히 발견된케이스인데
발견안된애들은 ......

ㄴㅁㅇㄴㅇㅁ님의 댓글

ㄴㅁㅇㄴㅇㅁ 이름으로 검색
110.♡.222.146 답변 삭제

아 진짜 너무귀엽다 심장폭행이란게 이런말인가

그나저나 버린shakeit 진짜 ^^ㅣ발 벌받아라 제발

3131312님의 댓글

313131… 이름으로 검색
175.♡.239.147 답변 삭제

저거버린새기 내눈앞에 나타나면 진짜벽돌로 머리찍는다 하..빡친다

베스트 목록

Total 781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781 전교 꼴등이 서울대에 합격한 비결 댓글17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1-06 8145 10 0
780 가터링 멜빵 노지선 . swf 댓글4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11-12 3657 10 0
779 우희 . gif 댓글2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11-12 4671 11 0
778 페미니스트 학살자 댓글7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1-12 6224 10 0
777 옷이 불편한 하영이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2 4857 10 0
776 연우 직캠 위험한 각도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2 7572 24 0
775 개멋있는 점프 댓글3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1-12 6438 14 0
774 신난 원영이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2 3941 17 0
773 데뷔한지 한달도 안된 15세 모태 센터 원영이의 표정연기 댓글8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2 5896 22 1
772 10년간 매일 종이컵을 주운 여자 댓글10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2 8065 19 0
771 운 좋아서 연세대 입학 댓글10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1 9710 12 0
770 밸리댄스 임성미 최근 댓글20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1-12 11747 40 0
769 끼리끼리 만난 커플 댓글18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2 9180 31 0
768 돈 빌려주고 몸값으로 받았다 X된 썰 댓글1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1-12 10223 16 0
767 손가락 빠는 설리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0 7223 9 0
766 밤에 수영하는게 재밌다는 우희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0 7477 12 0
765 기자가 찍은 신아영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0 9294 10 0
764 대체복무 36개월 교정시설 합숙 확정 댓글14
BCY3
이름으로 검색
11-10 8180 10 0
763 네티즌이 직접 미담 전파한다는 그 기업 댓글18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1 7693 15 0
762 보배드림 곰탕집 사건 당사자가 최근 조용했던 이유 댓글9
d님b
이름으로 검색
11-10 7532 17 0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