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공무원 강사의 충고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8-12-05 11:25
어느 공무원 강사의 충고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18.♡.14.102)
조회 : 12,987   추천 : 17   비추천 : 0

본문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20.jpg21.jpg22.jpg23.jpg24.jpg25.jpg26.jpg27.jpg28.jpg29.jpg30.jpg31.jpg32.jpg33.jpg34.jpg35.jpg36.jpg37.jpg38.jpg39.jpg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175.♡.50.149 답변

앞으로 공공서비스 질은 더 쓰레기가 되겠지. 그냥 직업적으로 안정된것만 보고 하는 사람들이 천지고

또 그런 사람들이 공무원을 하고 있으니

유ㅠㅇ님의 댓글

유ㅠ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4.♡.50.168 답변 삭제

공감
다 편한게 공무원이 아닌데
공무원되려는 애들은
편해지려고 공무원한다고 하면
나라꼴 나가리되는거지
애국심이나 희생하는 마음은
바라지도 않지만 최소 지 하는
일이 공을 위한 일인건 알고 해야
공무원인데
뭐 솔까 여기 헬조선은
윗물부터 싸그리 썩물이니 뭐

ㅁㅇㄴ님의 댓글

ㅁㅇㄴ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7.♡.29.91 답변

옛날 개빡통들이 하던게 공무원이엇는데 그때보단 나아지지않을까여

ㄴ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38.153 답변

더 나빠질 걸..
머리 있는 놈들이 요령을 배우면 더 병ㅅ이 된다.
지금 위엣 놈들은 효율이나 일에 대한 적합성 같은 건 ㅈ도 없고 온갖 꼰대마인드에 요령만으로 점철된 빡대가리들이다.

아주 잘 하던 놈들도 그런 환경에서 잘 하려고 하면 살아남기 힘들다. 살아남으려면 똑같거나 더 한 놈이 돼야 하고, 결국 하나 배워 둘 알아갈 머리로 악습, 비리, 농땡이를 습득하게 될 테니 윗물 싹 갈아엎지 않고서야 썩은 물에 물 보태서 더 큰 썩은 물을 만들 따름이지..

1231님의 댓글

1231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39.♡.202.226 답변

ㅋㅋㅋㅋ 그건 니들 생각이고. 옛날이랑 지금이랑 친절도나 업무능력면에 있어서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좋지.  선생만 봐도 알듯. 옛날엔 촌지같은거 요구하고 애들 막 패고 그런사람들 많았지. 근데 요즘은 그런사람들 보기 힘들잖아. 물론 이렇게 말하면 그건 제도 탓 아니냐. 이럴수있는데 당연히  친절도나 업무효율 비교하는데 그런것 까지 포함시켜야지. 무슨 사람 그 자체만 따지는것도아니고. 그리고 옛날 공무원도 똑같았다. 그냥 할거없는 사람들이 공무원하는거엿지. 오히려 예전이 더 심햇음 예전엔 기업체나 장사해도 충분히 돈 잘 벌었거든. 진짜 할거없는 사람들이 공무원했지.
마지막으로 윗대가리가 썩는건 요즘이나 예전이나 빡대가리들은 못함. 고시 통과한 사람들이 윗대가리 하는거지

ㅋㅋ님의 댓글

ㅋㅋ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5.♡.103.7 답변 삭제

동감한다. 사명감은 부수적인것일 뿐이고 시스템이 좋으면 다 좋아지게 되어있음.
도덕성이란 생각보다 그렇게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음.

ff님의 댓글

ff 이름으로 검색
203.♡.11.114 답변

국가의 공무원을 뽑는 시험에 따로 학원이 있고 강사가 있다는 게 참 신기하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4.♡.202.6 답변 삭제

옛날에 과거시험 치르려고 서원 다니고 서당다니고 한거 생각하면 뭐...

1111님의 댓글

1111 이름으로 검색
165.♡.221.30 답변 삭제

정치와 도덕을 분리시켜도 하나가되도 문제네 좀더 나은 방향을 모색해야지

z님의 댓글

z 이름으로 검색
14.♡.25.14 답변 삭제

소방은 어찌됐든 업무자체가 그러니 리스펙하고
경찰이야말로 사명감있는사람을 썼으면 좋겠다

11님의 댓글

11 이름으로 검색
211.♡.45.2 답변 삭제

모든 직업이 사실 다 그렇지
돈만 쫓다가는 오래 못 버틴다

ㅁㅁ님의 댓글

ㅁㅁ 이름으로 검색
124.♡.31.64 답변

족까고 있다
내가 공무원인데 진짜 곁에서 봐도 사회복지직은 시켜줘도 하기 싫은 직종이다
그냥 밑바닥까지 가서 앞뒤 안보이는 사람들 상당하고 이런사람 상대하는거 보통일이 아님
그리고 공무원보고 사명감이니 공복이니 이딴소리 하는 인간들 많은데
본인들 회사생활이나 그렇게 하고 말했으면 좋겠다
월급은 더 적은데 바라는건 졸라 많아요
나는 세무쪽이고 민원 상대하다보면 무슨 천원이천원 내면서 내가 종처럼 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엄청많음
내 할일만 깔끔하게 하면 그걸로 충분한거다 공무원도
무슨 종은 개소리를 하고 있네
내가 진심으로 느끼는건
울나라 사람들 대부분이 권력이나 힘이 없을뿐이지 졷도 없는 인간들도 갑질이 겁나 쩐다는거다
지네들 직장생활은 종처럼 안하고 절대 그러면 안된다고 생각하면서 지들이 고용주하고 비슷한 입장이 되니까 종처럼 부릴려고 함.
진짜 사장은 월급을 지네들한테 수백주면서 그러기라도 하지 세금 한푼 안내는 놈들까지 그렇게 생각함 오히려 세금은 내가 더 많이 낼껄

ㄹㅇㅈ님의 댓글

ㄹㅇㅈ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2.♡.111.32 답변 삭제

그 썰 있지안냐  보건소 의사한테 시골 노인네가 내 세금으로 월급받는데 왜 이리 불친절 하냐고 하니까
할매요 내가 나가서 돈벌면 할매보다 훨씬벌어요 병역때문에 보건소 갇혀있는거지 무슨..
이라고 하던 ㅋㅋ  공무 수행하는 사람들한테 갑질 ㄹㅇ 천박

luvmix님의 댓글

luvmix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60.65 답변 삭제

씁쓸하네 우리 엠봉이. 지금이라도 진로를 바꾸는건 어때? 평생 화난상태로 살거 같은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76.236 답변 삭제

지금이라도 틈틈히 세무시험 준비해서 세무서 들어가라

ㅁㄴㅇㅁㄴㅇ님의 댓글

ㅁㄴㅇㅁㄴㅇ 이름으로 검색
220.♡.43.204 답변 삭제

ㅋㅋ 근데 어차피 직업선택에 답은 없지,  저것도 걍 전한길 생각일뿐 진리는 아니고  전한길 본인도 뭐 직업을 선택해야 하는 순간에 본인이 지금처럼 잘되고 사람들한태 인정받는 스타강사가 될 줄은 몰랐을테니까  그냥 어떤자리에 있더라도 긍정적으로 열심히 해보고 안맞으면 이직도하고 개인 사정에 떄문에 눌러앉아 있을 수도 있고  잘맞으면 성공도 하고 뭐 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15.♡.145.223 답변

당장 먹고살려고 하는게 공무원인데 무슨 사명감 타령 배부른 소리 하네.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45.♡.144.147 답변

그 공무원중에서 그나마 하고싶은거 찾아서 고르라는거지...
근데 내가 하고싶은거 찾아서 열정적으로 목표삼아 하는 것도 행운인것 같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5.♡.145.223 답변 삭제

다른데는 붙기힘들고 그나마 경쟁이 덜한 사회복지사 고르는건데 뭘 하고싶은거 찾어?
글고 아무리 착한 애들도 사회복지직하다보면 인성 다망가짐.
선생이나 강사나 남 가르치는 일을하다보면 현실은 모르고 스스로 꼰대가 되서 이상적인 소리만하는거 같음.

베스트 목록

Total 1,809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1809 흰셔츠 입은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2 3035 11 0
1808 노라조 레전드 무대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2 3992 13 0
1807 미투 대응 레전드 댓글9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2 6209 18 0
1806 완벽한 모모랜드 낸시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2 2913 23 0
1805 대기업에 취업한 대학생의 깨달음 댓글7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2 5861 15 0
1804 자살 하려는 군인을 살린 유재석의 감동 실화 댓글6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2 4538 17 0
1803 혼자 아이 키우던 맹인 아빠, 16년 후 그 아기는 댓글12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2 5422 28 0
1802 댓글 알바의 최대 실수 댓글24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1 8023 13 0
1801 호 불 호 부위 . jpg 댓글11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2-22 9310 17 0
1800 ??? : 기회는 평등, 과정은 공정, 결과는 정의로울 것입니다 . jpg 댓글12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2-22 4618 18 0
1799 자신의 특정 부위가 찍히고 있는걸 안 아이돌 댓글8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1 8307 17 0
1798 옆에서 본 모모랜드 연우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1 6182 18 0
1797 중국어 한다고 어디가서 자랑 못하는 이유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1 7917 14 0
1796 20대 여성 "살기 힘들다" 비관 자살 시도 댓글1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2-21 6826 16 0
1795 인터넷 방송의 시초 댓글12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1 9967 11 0
1794 수트도 잘 어울리는 은비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1 4850 17 0
1793 사장님 레드 바니걸 . jpg 댓글15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2-21 10439 18 0
1792 여자들아 결혼 불공정거래 하지마라 댓글9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1 6328 18 0
1791 국회의장 일본, 사과하고 무릎까지 꿇으면 더 좋다 댓글31
d님b
이름으로 검색
02-21 5087 20 0
1790 진선미 공격하는 하태경 . jpg 댓글7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2-21 7663 20 0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