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가 제시하는 행성간 이동법8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02-11 08:11
문과가 제시하는 행성간 이동법8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18.♡.14.102)
조회 : 5,529   추천 : 5   비추천 : 0

본문



 

ㅁㅁ님의 댓글

ㅁㅁ 이름으로 검색
223.♡.140.93 답변 삭제

ㅋㅋㅋ 이과생들 뒷목잡고 쓰러지겠네ㅋㅋㅋ

ddd님의 댓글

ddd 이름으로 검색
14.♡.190.196 답변 삭제

문과생이 아니라 그냥 머리가 나쁜거 아닌가?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39.♡.55.187 답변 삭제

추락할 때 벽차서 살아남는 다는 소리하고 앉았네

ㄷㄷㄷㄷ님의 댓글

ㄷㄷㄷㄷ 이름으로 검색
223.♡.178.48 답변

안된다는 건 알지만
왜 안되는지 아는 엠봉인 몇 명 안될듯

zz님의 댓글

zz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63.66 답변 삭제

이렇게 댓글달면 굳이 손아프게 댓글 안달아도

아는척하고싶은 사람들이 설명해주기 때문이지?

내가님의 댓글

내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98.254 답변

내가 달아주지
1. 50광년짜리 작대기 만들 수 조차 없음.
2.행성의 자전하는 운동에너지가 50광년밖에 있는 사람을 반대쪽으로 12시간만에 옴길만한 에너지가 되지못함
3.작대기에 타고 있는사람이 그속도로 움직이면서 버틸수가 없음.

ㄷㄷㄷㄷ님의 댓글

ㄷㄷㄷㄷ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3.♡.178.243 답변

그렇게 번지르하게 안하고..
그냥 지렛대로만 생각해도... F=ma에서 부터 안돼...

zxcasd님의 댓글

zxcas… 이름으로 검색
119.♡.164.229 답변

이런 재밌는 이론들은 많음 ㅋㅋ
 A에서 B라는 지점까지 간다 했을때
둘 사이의 거리중 반을 먼저가고, 그리고 또 반을 가고
또 반을 간다 이런식으로 하면 우리는 한없이 B에 가까워지지만
영원히 B에 도달 할 수 없다는 무슨 이론 있었음. 이름 까먹음.

1234님의 댓글

1234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49.60 답변 삭제

영원히 도달하지 못하는게 아니라 영원히 시간도 흐르지않음

ㅇㄳ님의 댓글

ㅇㄳ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61.♡.120.133 답변 삭제

제논역설
거북이와 아킬레스의 경주중에 아킬레스가 거북이를 따라잡을수 없다는 논리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61.♡.45.186 답변

몇백년전에 증명한걸 이새낀 이제와서 재밌는 이론이라 그러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48.108 답변 삭제

제논역설 증명한지가 몇백년이 되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수생님의 댓글

사수생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0.♡.255.225 답변

중학교수준에서나 흥미로워하는거지 ㅅ1ㅂ; ㅋㅋㅋ

그걸론  특정시간동안 추월못한다는거밖에 모르지

ㅐㄴㅂㅊㄹ님의 댓글

ㅐㄴㅂㅊㄹ 이름으로 검색
14.♡.140.59 답변 삭제

오히려 이과적사고이겠지
문과면  달을보고 님을 그리워하다 잠들면  무릉도원에서 꽃좀 쫓으면  시간지나 깨서 내가  나비꿈을 꾼건지 내가 사람꿈을 꾼거지 헛갈리다보연 100광년 왔소 하는게 문과식  논리

ㅁㅁ님의 댓글

ㅁㅁ 이름으로 검색
124.♡.31.64 답변 삭제

왜 안되냐면, 일단 자전이 무한동력이 아님
예를 들어 지구도 달이 점점 멀어지면서 자전이 느려지고 있음
즉 외부의 힘 영향으로 자전을 한다는 뜻
50억 광년 막대기를 꽃으면 행성에 전달되는 힘이 일단 문제고
어마어마한 힘을 가지고 회전하는 행성이라 하더라
상대성 이론에 의해 속도가 빛의 속도에 가까워질수록 무게 또한 엄청나게 늘기 때문에 결국 행성이 무게를 감당할 수 없음

실시간 인기글 목록

Total 22,548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22548 턱살 잡힌 프로미스9 채영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997 3 0
22547 (후방) 수영복 없을때 꿀팁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1333 5 0
22546 감사 내려온 7군단 예하 사단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1072 3 0
22545 울음보 터진 민주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1319 3 0
22544 트럼프의 과거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3371 3 0
22543 범고래 습격 사건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2794 4 0
22542 인위적인 섹시를 보여주는 경리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7 4613 3 0
22541 서강준 자기 외모 평가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7 3657 3 0
22540 루나,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11자 복근 댓글8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8 3431 3 0
22539 무도 종영 이후 서로 연락 안했다는 박명수와 정준하 댓글9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9 3397 4 0
22538 장윤주의 손길에 느껴버린 민경훈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9 3816 3 0
22537 관능미 넘치는 사나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9 2144 3 0
22536 똥꼬랑 얼굴이랑 같아?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9 3923 3 0
22535 개그맨들한테 드립 잘못 쳤다가 개털리는 쌈자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2230 4 0
22534 슬렌더 대장 유아 레깅스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2859 7 0
22533 한지민 역대급 짤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2893 7 0
22532 러블리즈 막내 정예인 뒤태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1545 6 0
22531 해수욕장 단번에 인싸되는 법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4771 4 0
22530 진짜 위험했던 K리그 반칙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9 5440 4 0
22529 졸지에 생파 주인공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0 3847 5 0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