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 차단 뽐뿌 반응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저업로드

https 차단 뽐뿌 반응

페이지 정보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19-02-11 17:31    조회5,143회    댓글12건

본문

e3fb2482816bc318834e0b2062deb171_1549873889_62.jpeg

e3fb2482816bc318834e0b2062deb171_1549873889_71.jpeg

e3fb2482816bc318834e0b2062deb171_1549873889_81.jpeg

e3fb2482816bc318834e0b2062deb171_1549873889_88.jpeg

 

추천 6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댓글목록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220.♡.153.154

팩트)페미니스트 대통령되겠다던 문재앙을 뽑은 한남 뽐거지 잘못이다.

손만넣고잘게님의 댓글

손만넣고잘게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203.116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문제인이 대통령 되기 전부터 공략이 패미대통령이었음?
애초에 토론때 국방문제와 경제문제보고는 유승민

아 물론 나는 유승민 찍긴함

ㅁㄴㅇㄴㅁ님의 댓글

ㅁㄴㅇㄴㅁ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1.117

좌파사상 자체에서 나온 끄나풀이 페미니즘인데 이걸 쳐모르고 와 이만큼 페미심한줄 몰랏다 이러니 ㅋㅋ 대가리 얼마나 깨져야

도둑님의 댓글

도둑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40.49

ㅇㅇ 문재인은 페미니스트 대통령 되겠다고 대놓고 말하고 다님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33.♡.4.50

ㅋㅋㅇㅈ 애초에 저는 페미니스트 대통령입니다 라고 하고 선거나갔었는뎅

11님의 댓글

11 이름으로 검색 192.♡.186.33

지금와서 생각하면 홍대표가 대통령헀어야하나바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49.♡.178.158

그럼 그때상황당시 홍준표를 뽑는것도 제정신은아니였는데 물론 문재인뽑은것도 ㅋㅋ걍 썩어빠진 대한민국 뜨는게답이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39.♡.46.21

근데 흐름상 문이무조건 확정이엿슴...
잘생각해보면 그닭이랑1:1떠서 목따인색히엇는데....

올빼미님의 댓글

올빼미 이름으로 검색 112.♡.30.196

정몽주니어 말씀대로 너거들 수준에 꽉 끼는 습쉐가 대통령하는데 뭐이 문재인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33.♡.4.50

다음 대통령 박원순느님까지 당선되시면 위대한 조선인민공화국으로 통일 확실하게 가능
우리민족 얼싸앉고 쪽빠리들 불사르자!!

유저업로드 목록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