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설물 먹으니 환불해줘"…거절에 3개월 된 반려견 내던져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02-11 19:15
"배설물 먹으니 환불해줘"…거절에 3개월 된 반려견 내던져
 글쓴이 :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39.♡.53.6)
조회 : 4,441   추천 : 4   비추천 : 0

본문





 

역시님의 댓글

역시 이름으로 검색
211.♡.50.18 답변 삭제

ㅋㅋ 여윽시 작고 귀여운 동물 찾는 계집년 클라스 뻔하죠.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76.242 답변 삭제

보기도 싫다 역겨움 진짜
지가 던져서 죽여놓고는 책임전가하는 꼬라지부터 개역겨움
저 년도 똑같이 5층에서 던져야되

ㅇㅇ18님의 댓글

ㅇㅇ18
이름으로 검색
121.♡.238.1 답변

에휴 강아지가 배설물 먹는건 주인잘못인데
밥을 제 때 안주면 배고파서 먹고
배변했을때 아무곳이나 한다고 심하게 혼내면 혼나는게 두려워서 감추려고 먹고
지 잘못인데 그걸 샹년이

123123님의 댓글

12312… 이름으로 검색
121.♡.188.238 답변 삭제

ㅋㅋㅋ와 미친년이 지가 던져놓고 끝까지 남탓하는 종특보소

111님의 댓글

111 이름으로 검색
39.♡.47.16 답변 삭제

물건도 아니고 살아있는 생물을 저리 집어던지는건 정말 사이코패스 아니냐? 얼마나 못배우고 덜떨어졌으면 저래 행동함? 당연히 동물 학대지

한사장님의 댓글

한사장 이름으로 검색
58.♡.80.18 답변 삭제

참 보기 흉하다. 교환이나 환불이라는 단어는 물건을 지칭할때 쓰는단어인데
더이상 할말이 없네...

ㅇㅇㄴ님의 댓글

ㅇㅇㄴ 이름으로 검색
49.♡.80.22 답변 삭제

남편도 불쌍하다 저년대리고 살려니 개도 막 던지는데 바가지 오질라게 긁을듯 저거 던지는거 설마 남편도 던질까하고 무의식중으로 피한거 같은데 빰한데 치고 바로 이혼서류 도장찍게 했다 사람 정떨어지는거 한순임

아그배님의 댓글

아그배
이름으로 검색
119.♡.189.152 답변

저 사람이 문제가 있는건 알겠는데
원래 구매후 일정시간 안에는 무조건 환불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당일 구매한거 환불 안해주는 애견샵도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123님의 댓글

123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3.♡.178.107 답변 삭제

이미 돈을주고받음에서 계약이끝나서 굳이 환불해줘야할 이유가없음 무조건 환불이 라는거는 애초에없음 잘못된상식임

실시간 인기글 목록

Total 22,836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22836 너무나 솔직한 박명수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6 637 3 0
22835 포커대회 우승자의 흔한 표정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6 1438 3 0
22834 발라우드식 흡연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6 2765 3 0
22833 전설의 항공기 불시착 사고 댓글7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6 3670 4 0
22832 월170 서울 자취 직장인 가계부 댓글14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4993 3 0
22831 (후방) 한반신 리얼돌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6 4719 4 0
22830 일본이 룩딸에 집착했던 이유 댓글9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6302 3 0
22829 육상 선수권대회 1위 댓글7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5568 3 0
22828 코란도 광고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4153 4 0
22827 (후방) 성관계 동영상이 돌아다녀도 논란없는 걸그룹 멤버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6 5728 3 0
22826 (후방) 흔들림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3368 3 0
22825 (후방) 타짜 이수경 댓글6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6 4766 4 0
22824 (후방) 활짝열어 젖힌 의상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4 5135 3 0
22823 키스방법 알려주는 경리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4911 5 0
22822 아무도 모르는 스키장의 충격적인 비밀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4814 3 0
22821 비흡연자 공감 댓글13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4978 3 0
22820 신기한 매듭 댓글7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4650 3 0
22819 아이유 추천도서 '니체의 말'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3562 4 0
22818 빼내는 채영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2171 5 0
22817 쓰레기 안버리는 남친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5 5073 6 0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