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추락사 중학생의 마지막 78분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05-16 11:43
인천 추락사 중학생의 마지막 78분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18.♡.14.102)
조회 : 6,335   추천 : 6   비추천 : 0

본문





234234님의 댓글

23423… 이름으로 검색
121.♡.208.200 답변

부모는 뭐하고있어?... 읽고나서 진지하게 생각했는데

내 직업 내 명예 40년 이상 살아온 내 삶을 포기하고 내 아들 괴롭힌애들 하나하나 찾아가서 사지절단내고 인생끝낼거같은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2.♡.14.226 답변

아빠는없고 엄마가 러시아엄마였나 그랬을거임

abs1332님의 댓글

abs13…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45.9 답변

아 이게 경찰조사받는데 가해자가 입고 있던 옷이 피해자한테서 뺏은 옷이었던 그사건이야?

ㅅ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117.♡.28.32 답변 삭제

부모의 마음이 어떨까.. 감히 헤아릴수조차없다

감정이 너무 극에 달아서 분노감조차 건너뛰고 무기력에 다다를듯

정신병걸릴것같음

저씨.발새.끼들은 딱 2배로 해주고 사지 다 잘라버리고 응급처치후에 버려야댐

123님의 댓글

123 이름으로 검색
211.♡.59.120 답변 삭제

씨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발 저게 7년? 7녀어어어언?????????????????????족같은대한민국 ^^7

ㅅㅂ님의 댓글

ㅅㅂ 이름으로 검색
106.♡.184.136 답변

징역 적게 때리는건 저런 짐승들한테까지 재기할 가능성을 주는거야?
관대하네 폭행죄 법 좀 개정하자 떡잎부터 쓰레기는 평생 쓰레기다

ㅋㅋㅋㅇㅈ님의 댓글

ㅋㅋㅋㅇㅈ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10.17 답변 삭제

과연 교도소에서 교화되어 나오는 사람 몇이나 있을까?
ㅋㅋㅋㅋ마약유통범의 경우에는 더 전문가되어서 나온다고 인터뷰들음
갓무라비님..

ㅁㅁㅁㅁ님의 댓글

ㅁㅁㅁㅁ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06.♡.236.61 답변

판사도 문제인데
그보다 법 개정을 해야 함...
아름다운 유교의 나라인 우리나라의 법 자체가 '처벌' 보다는 '교화'에 맞춰져서
형량이 낮음...
근데 좌빨 인권팔이들 때문에 쉽지 않음...

123님의 댓글

123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5.♡.227.154 답변 삭제

뉴스에서보기론 판사가 내릴수있는 최고형량이라 했던거같음
판사도 판사나름이지만 사람인지라 저런 악질범죄에 대해서 분노를 느끼는게 당연.
법개정이 시급함 특히 아동 및 청소년법

오크사냥님의 댓글

오크사냥 이름으로 검색
42.♡.88.112 답변

이 살인마들들 죽이면 영웅 될거 같은데 내가 돈줄께 죽여라.

반장님의 댓글

반장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158.97 답변 삭제

김씨 이번주 52시간 다했네 그만하고 일찍 들어가

하. . .님의 댓글

하. . … 이름으로 검색
110.♡.27.78 답변

제발 재판부야. . .  죽어도 모자늘 놈들한텐 팍팍때리고 해라. . . 저게모냐. . . 7년???  장난하냐. . .  70년도 모자르다. . .

12ㄱ님의 댓글

12ㄱ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0.♡.46.59 답변 삭제

저게 재판부에서 줄수있는 최고형이었음

문제는 입법부에서 법을 고쳐야 하는데 걔들이 쌈질밖에 더하냐

asdfasdf님의 댓글

asdfa… 이름으로 검색
218.♡.202.200 답변 삭제

우리나라에는 두테르테 같은 사람은 없는건가
공포정치다 뭐다 말이 많지만
형량이 말도 안되게 때려지면 효과가 있을거라는거 다 알지 않나

실시간 인기글 목록

Total 16,015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16015 연우 토끼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1004 3 0
16014 UFC 사장한테 시비 터는 성님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3775 3 0
16013 부끄럼 많은 비행기 댓글17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4062 3 0
16012 중국 기술 도적질 들은 일화있음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2476 4 0
16011 약투운동 박승현씨 근황 댓글16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2920 3 0
16010 [스압]래퍼 산이 악플러들 근황.sanE 댓글5
유동닉456
이름으로 검색
05-21 1430 8 0
16009 다비치 고요속의외침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0 2533 3 0
16008 (후방) [53.89mb] 빵빵한 뒷태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3858 5 0
16007 레드벨벳 슬기 남친 1인칭 시점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2290 9 0
16006 (후방) 호 vs 불호 댓글16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5449 7 0
16005 (후방) 일본 아나운서 우가키 미사토 화보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3747 4 0
16004 스케이트보드 묘기하는 꼬마 댓글8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3521 3 0
16003 잘 따는 여자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5154 3 0
16002 우주의 마지막 댓글9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4806 4 0
16001 (후방) 레이싱모델 김지희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4215 8 0
16000 시트콤 웬그막 노구의 똥 참기 댓글4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05-20 4426 3 0
15999 미 억만장자 졸업식서 "졸업생 빚 다 갚아주겠다" '깜짝선언' 댓글12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0 3228 3 0
15998 빌 게이츠식 여름 휴가 댓글13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0 5951 4 0
15997 잘생긴 남자를 본 여자의 눈빛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3702 8 0
15996 불타는청춘 박재홍이 데리고 나온 새친구 클래스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5-21 3590 4 0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