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은 자기가 진상인 걸 모른다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06-12 18:32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 걸 모른다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18.♡.14.102)
조회 : 6,526   추천 : 4   비추천 : 0

본문



sfda님의 댓글

sfda 이름으로 검색
222.♡.238.29 답변

업주입장에선 하나 더 판건데 뭐가 이상? 근데 주문하고 걸어가서 받는 ㅄ은 뭐냐

ㅁㅁ님의 댓글

ㅁㅁ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32.87 답변 삭제

주문해놓고 직접찾으러 가는 시스템 배달의민족에 정식으로 있던데 그렇게 하면 배달비도 안받고 할인해줌

적토마님의 댓글

적토마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3.♡.36.68 답변

업주입장에서 뭘더하나팔아 저거 글쓴사람이 자기가 직접찾으로 왔으니 배달비 대신 빵달라고한거아냐 그리고선 무단으로 들고간거고
빵을 주문한다 직접찾으로간다=빵집에가서 빵을 산다  다른게 없는데 ;;

strkabs님의 댓글

strka…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45.9 답변

이게 애매한게 배달비를 따로 내야하는 가게도 있고 결제할 때 배달비가 포함되는 가게도 있어서 후자면 업주 입장에서는 하나 더 판거라서 이득이 맞음.20000 짜리를 배달비 포함 22000원에 결제해서 2000원짜리 도넛을 받은거지.그럼 업주 입장에서는 22000치 팔고 22000원 받은 거니 결과적으로 이득임

ㅁㅁㅁ님의 댓글

ㅁㅁㅁ 이름으로 검색
175.♡.37.120 답변 삭제

빵 리스트대로 골라담아주는 건 비용이라 생각안하나봄

치즈탕수육님의 댓글

치즈탕수육
이름으로 검색
211.♡.142.58 답변

배달비를 따로 내는거야? 아니면 가격에 포함된거야?
상황 설명이 부족해

적토마님의 댓글

적토마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3.♡.36.68 답변

배달 업체 시스템이 배달업체서 업주한테 물건값 계산하고  손님한테 물건값+배달비 받고 복귀하는 식일꺼

23님의 댓글

23 이름으로 검색
222.♡.7.74 답변

배달비 제외된상태로 결제된거면 개진상이고 포함되서결제되는거면 빵하나정돈 줘도 되는거아님?

asdasd님의 댓글

asdas… 이름으로 검색
116.♡.48.151 답변 삭제

아니 애초에 메뉴에 어느정도 배달비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도 있음 매장마다 다르지만 ex)버거킹

물론  버거킹은 배달비가 따로없지만 메뉴에 배달비 포함이고 배달비도 받는 업체들도 있음

그래서 저리하면 매장주인은 어찌됐든 손해는 아닐듯

321321님의 댓글

32132… 이름으로 검색
27.♡.97.12 답변

단순히 생각하면 그냥 집가다 파리바게트 들려서 산사람이랑
저렇게 사는 사람이랑 차이점이 같은가격 내더라도 빵하나를 더 얻을수있다는점에서 진상이지
배달비는 배달을 시켰을경우 손님부담으로 해서 손해 막는건데
그 배달비를 어쨋든 업주입장에서 낸거나 다름없게 되는거지 빵하나를 줫으니까
근데 이걸 왜 이해못하지 답답하네 ㄷㄷ

쑤아리질러님의 댓글

쑤아리질러
이름으로 검색
180.♡.234.6 답변

배달시켜놓고 생각보다 가까워서 걍 가지러 갔건데 배달비대신 빵을 하나 가져왔다는거같은데

그냥 ㅂ신인듯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185.146 답변 삭제

할인이벤트로 할인은 받고싶고 배달비는 아까워서 그런듯?  걍 쌩거지로 밖에 안보이는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19.♡.206.97 답변

? 뭐가문제?
원래 직접 찾으러가면 배달비 빼주는데
배달비 안빼줘도 되니 대신 빵 하나 달라한거 아님?

예를 들어 배달비 천원내고 배달안받고 천원만큼 빵 받아온거인데?

2123123님의 댓글

21231… 이름으로 검색
175.♡.43.6 답변

이게 문젠가..??
원래 배달앱 안쓰는데 쿠폰 있어서 바로 집앞  치킨집에서 시켜먹었음
가격은 배달비 포함으로 되어 있길래 어차피 쿠폰으로 할인 받아서 먹으니까 뭐 어때 하고
내가 가지러 가면서 배달비도 그냥 냈는데 내가 호군가 싶어서
다음에는 후라이드 결제하고 가지러 갈테니까 천원 비싼 양념으로 달라고 했었었는데
이걸 진상이라고 할 수 있나?

strkabs님의 댓글

strka…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45.9 답변

이게 배달비를 선결제하는 어플이 있고 배달기사에게 직접 주는 어플이 있는데 전자같은 경우에는 20000원 짜리를 배달비 포함 22000원에 결제 후 2000원짜리 도넛 혹은 그쪽처럼 1000비싼 양념으로 대체하는 거니 진상이 아닌데 후자같은 경우에는 20000원짜리를 20000원에 결제 후 내가 직접 받으러 갈테니 2000원치 더 달라고 해서 22000원치 받아오는 상황을 말하는데 아마 여기서 후자로 생각하고 진상이라고 보는 듯

유저업로드 목록

Total 35,717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14 인기글
운영도우미
이름으로 검색
07-24 37744 0 0
35717 영화 기생충으로 재조명 된 반지하 방 댓글1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9:17 1118 2 0
35716 담당자가 축구안보는 방송사
d님b
이름으로 검색
19:11 883 0 0
35715 요즘 워터파크 프리패스 가격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19:01 1350 1 0
35714 커피에 미친 한국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8:58 1101 0 0
35713 100만 돌파 5G 속도 점검해보니 댓글1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8:58 1103 0 0
35712 KBS 팩트폭격
d님b
이름으로 검색
18:55 734 0 0
35711 할머니와 다시 할 수 있게된 하이파이브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8:55 741 0 0
35710 다 맞추면 상위 8%의 눈 댓글6
d님b
이름으로 검색
18:53 1333 0 0
35709 85세 노인을 살린 청년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18:40 908 1 0
35708 알바끼리 잘 놀고 있는데 사장 등장
d님b
이름으로 검색
18:37 1299 1 0
35707 동네 컴터 가게들이 많이 사라진 이유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8:34 1363 2 0
35706 (후방) 보트위에서~
d님b
이름으로 검색
18:32 925 1 0
35705 (후방) 흔들흔들
d님b
이름으로 검색
18:31 742 0 0
35704 (후방) 계단을 오르는 레깅스녀
d님b
이름으로 검색
18:27 989 2 0
35703 (후방) 맥주병따는 ㅊㅈ
d님b
이름으로 검색
18:27 853 0 0
35702 (후방) 쇼파위의 오구라 유카
d님b
이름으로 검색
18:23 1183 4 0
35701 (후방) 침대위의 처자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8:21 882 0 0
35700 (후방) 고오급 기술
d님b
이름으로 검색
18:19 1192 2 0
35699 1500도 소금을 물에 넣으면?
d님b
이름으로 검색
18:17 1539 1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