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붙는 모병제 논쟁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9-11-09 04:13
불붙는 모병제 논쟁
 글쓴이 :
크자카
이름으로 검색
 (122.♡.111.32)
조회 : 3,193   추천 : 1   비추천 : 0

본문

ㅁ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121.♡.251.185 답변 삭제

인구 딸려서 공익갈 사람들도 현역 보낼라는 국가에서 무슨 모병제야 씨~발

ddㅇㅇ님의 댓글

ddㅇㅇ 이름으로 검색
49.♡.93.176 답변 삭제

20대 남자애들 표좀 받으려는 거같네
모병제 잠깐 띄우는 거 보니까
그냥 정치적인 얘기임

ㄹㅇㅈ님의 댓글

ㄹㅇㅈ 이름으로 검색
223.♡.131.96 답변 삭제

자한당은 애초에 틀딱들 표몰이 하는당이니 말이 안통하는건 이해라도 하지 민주당 새1끼들이 저러는건 ㄹㅇ 토악질 나온다.
현대전엔 머릿수보다는 첨단무기로 싸운다는 개소리하면서 복무기간 신나게 줄이더니
이제는 첨단무기 숙련병이 필요하니 현재 복무기간은 부족하여 모병제 하겠다 ㅋㅋㅋ

dfewr님의 댓글

dfew… 이름으로 검색
69.♡.139.60 답변

자발적 한남 노예들 ㅋㅋㅋㅋ 모병제 논의해줘도 징병 절대 못잃어~

하하님의 댓글

하하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4.♡.132.207 답변 삭제

지네 갔다왔으니 지금 이십대도 잣대봐라 이거지..

ㄱㅎ님의 댓글

ㄱㅎ 이름으로 검색
223.♡.139.159 답변

역설적이게도 페미당이 복무기간 줄여놔서
여성징병 논의가 더 앞당겨질듯
아니면 페미당이라 여성징병은  아예 논외인가?

ㅎㅎ님의 댓글

ㅎㅎ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4.♡.184.218 답변 삭제

이명박근혜때도 복무기간 줄어들었어요...
님이 싫어하는 당일지라도 거짓말은 하지맙시다

asd님의 댓글

asd 이름으로 검색
121.♡.124.36 답변

10군번이라 예비군 훈련은 다 끝났고 아직 민방위 가기 전인 상태인데
진심 난 모병제도 찬성하고 징병제 할거면 그거에 맞는 대우를 해주는걸 지지함
리얼로 발전이 없다고 느껴지는게 내가 힘들었으니 니들도 힘들어야된다? 진심 개 미개한거 같다
나때는 힘들고 부당했으니 우리 후대는 누릴껄 누려야지 시 발 2030새ㄲ1들 우리 자식들도 똑같은 취급 받으면 좋겠냐?
여기서 응 그땐 통일해 이 ㅈ1랄 하려나 누구 목에 목줄이 더 탄탄한지 서로 자랑질 하는건가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8.♡.119.46 답변 삭제

애초에 생각을 이상하게하고있네 얘는..
힘들려고 군대가냐? 나라지키려고 가는거지
안보생각은 안함?

123님의 댓글

123 이름으로 검색
27.♡.46.205 답변

모병제 같은소리 하고 있네
모병제 하면 얼마나 지원 할꺼같냐 지금 처우로
극단적으로 예시들어서 10명 전역하면 1~2명이 전문하사 지원하는데 6만가지고 한반도 커버 가능하냐?
그리고 여자들은 다 한강물가서 빠져 죽었냐? 지금부터라도 국방부에 전산작업부터 시작해야지
이스라엘 여자애들은 2년이나 하는데

귀화자님의 댓글

귀화자 이름으로 검색
219.♡.66.152 답변

귀화자받겠다는 말은 조선족 때려넣게다는거 아니냐 ㅋ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4.♡.40.213 답변 삭제

걔내 존1나 무서운데.. 중국욕하면 총들고 국군애들 쏘는거 아니냐?

MOZO님의 댓글

MOZO
이름으로 검색
110.♡.58.4 답변

허경영이 30년 전에 내놓은 33공약 중 하나다 모병제.  요즘 죄다 허경영 공약만 따라하고 있네 ㅋㅋㅋ 허경영 짱

유저업로드 목록

Total 69,227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16 인기글
운영도우…
이름으로 검색
07-24 80379 0 0
69227  화재로 전손된 코나 전기차
d님b
이름으로 검색
14:00 101 0 0
69226 귀여운 인형탈 알바
d님b
이름으로 검색
13:55 161 0 0
69225 강제로 개봉된 새 상품
d님b
이름으로 검색
13:54 184 0 0
69224 무더위와의 싸움
d님b
이름으로 검색
13:54 152 0 0
69223  코로나 핑계로 파혼하자는 남친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13:51 259 0 0
69222 어느 아파트 한강뷰
d님b
이름으로 검색
13:49 294 0 0
69221 600만원짜리 운동화
d님b
이름으로 검색
13:48 282 0 0
69220 뒤태 잘 생긴 남자 보고 실망
d님b
이름으로 검색
13:46 316 0 0
69219 119가 동물 구조 안 하는 이유
d님b
이름으로 검색
13:46 220 0 0
69218 일본 재난지원금 현황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3:42 312 1 0
69217  생방송 중 체포 당하는 기자
d님b
이름으로 검색
13:41 287 0 0
69216 중국 지하철 앉아서 가는 꿀팁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3:41 305 0 0
69215 유명인들의 엄청난 학력
d님b
이름으로 검색
13:39 356 1 0
69214 1년간 자유를 달라는 아내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3:37 345 0 0
69213 중국 빈곤 문제 실태
d님b
이름으로 검색
13:31 322 1 0
69212 존재감 없는 나라
d님b
이름으로 검색
13:29 369 0 0
69211 야구선수 눈치 레전드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3:26 531 0 0
69210 임신 9주된 아내 고속도로에 버린 남편 댓글6
d님b
이름으로 검색
13:25 497 0 0
69209 20년간 미제였던 이태원 살인사건 댓글2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2:29 1337 3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