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균형발전 정책에도 수도권으로 몰리는 청년들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06-30 17:26
국가균형발전 정책에도 수도권으로 몰리는 청년들
 글쓴이 :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21.♡.66.188)
조회 : 1,761   추천 : 0   비추천 : 0

본문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124.♡.5.138 답변

현실적으로 균형발전이 가능함?
지방 어디를 발전시킬지 누가 정함
서로 물어뜯고 싸우던데

공기업 지방 이전도 원도심이랑 떨어진
개잣같은 곳에다가 이전 해서
갈라파고스 만들어 놓고
다 같이 유령도시 되는 중인데
뭔 균형발전이지

ㅁ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155.211 답변

모든 인프라가 집중된 서울과 지역간의 균형발전을, 동일한 수학적 시각으로 바라보는건 아니겠지?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3.♡.146.194 답변 삭제

응 아니야 어떻게 읽어야 그렇게 해석이 되냐 노무현이 그리던 국가주도 균형발전이 현실적으로 불가능이라고 말하고 싶은거다

으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57.80 답변

ㅈㄴ꼴페미같이말하네
동일한 수학적 시각이 뭔지 설명가능?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4.♡.5.138 답변 삭제

쌉가능
넌 도대체 저 글을 어떻게 이해해야 동일한 수학적 염병을 전제하에 쓴 글로 해석할 수 있음? 자세한 설명 좀

Nfbt님의 댓글

Nfbt 이름으로 검색
223.♡.30.253 답변 삭제

그럼 당연히 청년들이 몰리지 노땅들이 몰리냐?

1234님의 댓글

1234 이름으로 검색
107.♡.145.187 답변

이명박의 저주지
노무현대통령의 행정수도이전 기획을 수도를 이전하면 집값떨어진다는 개소리로 받아쳐서
균형발전 이말을 꺼내면 좌파로 낙인되서 보수정권에도 문제가 있는걸 알면서도 정책연구자체를 못했잔어

툶욣췌앜님의 댓글

툶욣췌앜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49.111 답변

뭔소리야 이명박때 세종시 추진했는데 대가리 깨졌냐?

한라귤님의 댓글

한라귤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8.♡.104.221 답변

미친놈 쒸부리기전에 확인좀해라
행정수도 반대로 이명박이 대권후보군으로 올라섰고
일부 부처만 이전하는걸로 약화된거야

툶욣췌앜님의 댓글

툶욣췌앜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49.111 답변

미친놈 쒸부리기전에 확인좀해라
세종시는 과학도시로 이명박 공약중에 하나였다

정리님의 댓글

정리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98.♡.66.157 답변 삭제

1.노무현정권때 이미 초안이 만들어졌다(행정수도)
2.한나라당 박근혜가 반대하고 지지부진해졌다
3.공중에 붕뜬 행정수도지지표를 흡수 경선에 유리한 충청표를 흡수했음(과학벨트 드립)
4.당선이후로는 팽

결론: 이명박이 박근혜와의 대선경쟁에서 충청표를 대거 흡수할수 있는 카드로써 쓰고
        일부부처가 차이가 나지만 결과론적으로 1번에 가깝게 됐음
        행정수도짜만 없지 내용을 대동소이

툶욣췌앜님의 댓글

툶욣췌앜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49.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히도 깔거 없어서 개소리하고 있네
1. 노무현 정권때 행정수도 옮기려고했다.
2. 헌법에 위배되어서 무산되었다
박근혜가 반대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는소리 만들어내지마라
그리고 대선공약 지킬 의지가 없었다고?
이명박이 재임하는 기간
12년도부터 세종시 이전 시작했다
없는소리 만들어내지말고 팩트 가져와라^^
개빡대가.리 매번 레전드노 ㅋㅋㅋㅋ

ㅋ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10.17 삭제

역시 레전드는 툶욣췌앜이 매번 만들어가는거야 그렇지?
12년도 세종시 이전 팩트? 시.발롬아 팩트랑 의견이랑 구분못하는새.끼냐
ㅋㅋㅋ팩트라고 하면서 신문기사하나도 못긁어오는새.끼가 ㅋㅋㅋ

수도이전이 헌법위배니까 노무현이 균형발전이라면서 행정부가져다놓는 이상한 정책편거고(충청권 표 얻으려고)
당연히 당시 한나라당도 표면상으론 좋다하지만 저 정책먹는순간 서울표 날아가니까 반대했지
대선때는 자기 카드로 썼고 ㅋㅋㅋㅋ내로남불이 민주당만 하는줄알았는데 명박쿤도 했지

이명박은 거기에 표 날아갈까봐 유령도시될 가능성에 행정부이전보다 첨단과학도시먼저하자했지만 12년도부터 이전했다고? 뭘 이전해 그냥 행정부서만 하나 달랑 옮겨논게 니 대가리론 행정수도이전이고 공약시행이냐? 지지부진해지고 그냥 정부청사하나 옮겨놓고 끝났어
세종시는 지금 제2정부청사 하나랑 아파트단지즐비한거말고는 있는게 없는데 무슨 ㅋㅋㅋ명박이 공약대로였으면 기업이랑 산업,대학가져오는거였지
하나만알고 항상 둘을모르니 니가 엠봉레전드빡대.가리인거임

그냥 니 맘에 안드는 노무현을 까
이상하게 짜맞추려고 그러니 대가리가 딸려서
아직도 1평의 정의조차 모르지
기초수학이 안되니 다른걸 이해했을리가 ㅋㅋ
니 말대로 돌려주면 툶욣췌앜아 싼타는 있단다 지구도 평평하고 ^^병.신아 글 길어서 이해못했을거라생각한다 그냥 그러려니하고살아라 항상 믿고싶은대로만 믿고살아 틀딱냄새풍기지말고

뇨자대통님의 댓글

뇨자대통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98.♡.78.44 답변

돈 안먹고 비아그라먹었지 나라돈으로
얼마한다고 그걸 영수처리하냐......

ㅋㅋ님의 댓글

ㅋㅋ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06.♡.193.241 답변

비아그라 물고 넘어지는건 넘 유치해서 헛웃음 나오네;;

또있다님의 댓글

또있다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8.♡.106.169 삭제

청와대 관저는 한옥이야 천장에 거울달기가 보통공사가 아닌데
그걸 503은 했어 그리고 비아그라먹고

ㄹㅇㅈ님의 댓글

ㄹㅇㅈ 이름으로 검색
1.♡.157.127 답변 삭제

노무현 문재인 빨갱이들 난 싫어하는데 균형발전전략은 잘한거아니냐
싸구려 단거리 스커드와 다련장 사정권내에 일자리 인구 ㅈㄴ 몰려있는게 정상이 아니지
한국전이후에도 수도를 계속 부산으로 놓던가. 정치 행정적 수도만 충청권으로 옮기던가
높은 인구밀도 짧은 종심때문에 전방에 3차방어선 이상으로 구축하려고 현역병들 노예처럼 묶여있고
우리는 전방에서 북한보다 잃을게 많으니까 문죄인민주당 빨갱이새1끼들이 설설기고있잔어 ㅅ1ㅂ

유저업로드 목록

Total 72,757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16 인기글
운영도우…
이름으로 검색
07-24 82307 0 0
72757 해군에서 사망한 모 하사의 이야기
d님b
이름으로 검색
12:25 85 0 0
72756 한남이 또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2:18 232 0 0
72755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들이 틴트 바르는 모습 댓글6
d님b
이름으로 검색
08:36 2801 0 0
72754 성추행 누명 교사 순직 인정 댓글7
d님b
이름으로 검색
08:36 2124 3 0
72753 천사 선임 댓글7
d님b
이름으로 검색
08:35 2441 5 0
72752 한국 최대 사이비종교 집회장면 유출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34 2465 4 0
72751 한국 남친한테 먼저 반했다는 독일녀 댓글9
d님b
이름으로 검색
08:33 3139 7 0
72750 중식 볶음밥 댓글13
d님b
이름으로 검색
08:30 1988 0 0
72749 러시아 학교폭력
d님b
이름으로 검색
08:30 1400 0 0
72748 졸음 참는 고양이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9 1085 3 0
72747 코에이 삼국지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그림들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8 1632 1 0
72746 발전하는 식탁보좌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7 1571 0 0
72745 여자들이 후배를 좋아하는 이유
d님b
이름으로 검색
08:26 2016 0 0
72744 갑상선암 환자들이 듣는 말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9 1685 0 0
72743 일본 혐한 회사 근황 댓글8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8 1946 3 0
72742 민식이법의 성과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5 1452 0 0
72741 법원, '웰컴 투 비디오' 손정우 미국 송환 불허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4 557 0 0
72740 주방은 38도 찜통인데.. 신세계백화점 선풍기 치워라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2 1593 1 0
72739 선수에게 돈 받은 팀 닥터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8:11 1661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