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친한테 먼저 반했다는 독일녀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07-07 08:33
한국 남친한테 먼저 반했다는 독일녀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21.♡.217.214)
조회 : 12,873   추천 : 19   비추천 : 0

본문





















유럽에서 친구의 친구로 만났는데, 독일녀가 먼저 반했다함.

 

한국어 배우러 한국옴.

요즘 국제커플 채널들 많은것 같다. 답은 뭐다??

힘내라

g님의 댓글

g 이름으로 검색
192.♡.230.151 답변

쟤들도 잘생긴 한국남자 좋아하는거임
마치 한국여자가 양남 좋아하지만 루니같이 생긴 면상의 양남은 싫어하듯이
그리고 키, 몸 이런건 쟤네들이 더봄

42님의 댓글

42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7.♡.65.168 답변 삭제

나도 한때 서양여자에 꽃혀서 걔들만 만나봤는데 한국여자들은 얼굴:키 6:4 정도로 본다면 쟤들은 얼굴:키 4:6정도로 봄
키크고 몸좋으면 진짜 엄청 버프받음. 한국여자도 남자 키크고 몸좋으면 좋아하지만 그것보다 가산점이 훨씬큰 느낌

ㅠ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61.♡.50.44 답변 삭제

쟤네 저런애들 많음ㅋㅋ 말랐는데 가슴만큰 애들 동앙여자는 말랐으면 가슴도 작던가 가슴크면 뚱뚱하던가 아님 의슴인데
머리, 눈색도 밝은색이라 예쁘고 다리도 ㅈㄴ길고 피부도 ㅈㄴ하얗고 외모에서 오는 여성적 매력이 차원이 다름
괜히 갓양녀라 불리겟냐... 잘난 알파메일들 인종불문 백인여자 고르는건 다 이유있음

개취님의 댓글

개취 이름으로 검색
125.♡.101.5 답변

혹시나같은놈들없냐?
아무리 외국인이 예쁘고몸매좋아도 1도안꼴려 ;;
몸매가너무좋아서 엉덩이 ㅈㄴ 크면 내가 만족을못시켜줄거같은 하등한열등감에 애초에 꼴리지않는듯 ...
그냥 한국여자가제일꼴리네 ;;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9.♡.13.3 답변 삭제

난 일본여자가 제일 꼴림 한국여자들은 별로 안꼴림 솔직히 못생겼음..

ㅍ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92.♡.167.34 답변 삭제

잘 알고있네 너가 수컷으로의 자신감이 없어서 그럼
니가 키 188에 고추 20cm 였으면 그런 공포증 없엇을텐데

우아아ㅏ앙님의 댓글

우아아ㅏ…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217.127 답변

나도그럼...서양물은 진짜 안꼴림..
외국인이 예쁘단 것도 잘 모르겠음

b님의 댓글

b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7.♡.65.169 답변

넌 외국인에게 안끌리는게 아님
신체스펙 좋아서 널 압도하는 여자한테 안꼴리는거지
서양녀라도 요정같이 작고 예쁘고 마른애한텐 끌릴거고 한녀라도 키 170넘고 엄청 글래머한 피지컬 쩌는 여자면 겁먹을듯
주로 이런애들이 찐따 씹덕이라 여자아이돌같은 애들 좋아함. 최유정같은 스타일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2.♡.248.89 답변

사람 취향의 이유에는 수만가지 이유가 있을텐데 지들맘대로 생각해버리는 클라스
지네들 좋으면 다 좋은줄 아는 틀딱마인드랑 다를게없음
떡대있고 키큰여자 좋아하는데 서양녀 안좋아함
물론 이정도 클라스되면 좋긴한데 니들이 열등감 느낀다고 다 열등감 느낀다고 생각 ㄴㄴ

우아아ㅏ앙님의 댓글

우아아ㅏ…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217.179 답변

뭔 신체스펙 압도얘기까지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한국인이 좋은데...외국인처럼 생긴 얼굴이 안좋은건데...
게이가 아무이유없이 그냥 싫듯이 그냥 외국인은 여자로 안느껴지는게 다인데
님은 몸매좋은 여자 만나면 압도당하고 겁먹음..? 이상한 놈이네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2.♡.72.207 답변 삭제

아조씨 나이가 많아서 그래
운동이라도 좀 해

3521님의 댓글

3521 이름으로 검색
49.♡.91.43 답변 삭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스크롤 내리다가 너무 이뻐서 뭐야 먼데 라고 소리침

유저업로드 목록

Total 85,726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17 인기글
운영도우…
이름으로 검색
07-24 94712 0 0
85726 이번에 화보 찍은 ‘류준열’의 긴머리 스타일ㅎㄷㄷ 댓글13
냉장고등…
이름으로 검색
11-23 2630 0 0
85725 위험을 감지하는 동물의 직감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3087 15 0
85724 일요일에도 출근시키는 사장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2011 3 0
85723 결혼 당일 취소 댓글9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2404 1 0
85722 기술직 공무원 중 가장 빡세다는 직렬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1944 0 0
85721 편의점 알바 노하우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1406 1 0
85720 먹방 bj의 순수한 리액션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2780 1 0
85719 고장난 차를 도와줘야 하는 이유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1960 3 0
85718 여자 가슴 만지는게 일상인 신종 직업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3752 13 0
85717 토토에 전재산 몰빵한 팀 닥터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2029 2 0
85716 편의점 클레임 논란 댓글10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1925 0 0
85715 멕시코 마약 카르텔의 장비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1832 0 0
85714 요즘 급증하는 질병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3 1891 0 0
85713 한 지붕 아래 60마리의 개와 살고 있는 아저씨가 울컥한 이유 댓글4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1-23 1649 0 0
85712 하늘을 향한 거침없는 인간의 도전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1-23 1505 1 0
85711 전세대란에 성난 민심 댓글24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1-23 3397 8 1
85710 전국 딱 두 곳밖에 없다는 지상철 창문의 비밀 댓글2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1-23 2038 1 0
85709 얼음이 덮어버린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댓글1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1-23 1557 1 0
85708 반려견을 구하기 위해 악어에게 맨손으로 달려든 할아버지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1-23 1219 2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