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제 강화되는 사이 국내 부동산 뛰어든 외국인들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저업로드

규제 강화되는 사이 국내 부동산 뛰어든 외국인들

페이지 정보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20-08-01 21:00    조회2,182회    댓글18건

본문



 

추천 2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14.♡.198.104

누가 보면 외국인들이 엄청 많이 산 줄 알겠네..
기껏해야 한달에 2천채 사는 거가지고 투기가 어떻니 부동산 시장을 외국인이 다 먹는다 그런 식으로 말하는 게 이해가 안가네
고작 그정도로 우리나라 부동산시장이 외국인들에게 먹힐만큼 약한가?
그리고 당연히 거래량이 2천채밖에안되는데 돈 좀 있는 외국인들이 사는 건 당연한 거고
그 사람들이 규제해봐야 이미 가진 돈이 많은데 뭐로 규제하려고 그냥 외국인은 구매못하게 하려고?
조금 이해가 안가네 어찌됐든 현재 정부가 주도하고 있는 부동산정책이 대출을 규제함으로써 어느정도 과열을 막은 건 사실이고
한편으로 외국인들의 구매비중이 늘었다는 것은 그만큼 부동산시장에 대한 규제가 적절하게 이루어짐으로써 내국인들이 구매를 못하게 되었다는 방증이지.
 우스운 게 지금 대출규제가 무슨 서민들 집사지 말라는 게 아니라 부동산으로 돈 버는 거 막겠다는 거고 결국 서민들을 위한 정책인데 서민들이 오히려 화내는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정책이 어떻게 반영되고있는가는 한두달보며 판단하는 게 아니라 결국 장기적으로 십년이십년봐야하는 건데..
그때 지나서 판단해도 늦지 않다.

123456님의 댓글

1234…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3.♡.16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벼형신이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무 것도 모르는 애라서 설명도 못해주겠다 ㅋㅋㅋㅋㅋ
투기꾼들이 전국민 중에 몇 명일거 같냐?
어떤 재화든 투자를 통해 돈을 버는 건 당연한 권리이고 수단인데, '투기'라는 워딩만 써가면서 겨우겨우 한채 두채 갖고 있는 사람들, 정말 평범한 국민들까지도 완전히 투기꾼으로 매도해버리는 정부다 ㅋㅋㅋㅋㅋㅋㅋ정신차려라. 정부 기준으로 하면 너네 가족들 중에도 투기꾼 있을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님의 댓글

ㅡㅡ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57.242

이런 개같은 글쓰는 색히는 뭐하는색기지? 난 왜 이딴 그지같은 댓글을 읽는데 시간을 소비한걸까...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175.♡.176.101

다른 외국인은 괜찮은데 조선족 나라버리고 도망간 쓰레기들은 안되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4.♡.198.104

이런 게 혐오발언임
전라도 욕하는 거 하고 뭐가 다름?
그 사람들도 같은 한민족이고 구한말 사정이 어려워서 만주로 이주한 사람들인데
이제 고국이 그리워 다시 돌아오는 사람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게 맞냐?
괜히 우리나라가 그분들에게 혜택 이것저것 주겠냐 먼 곳에서 고생한만큼 다시 돌아와서 어려움없이 정착하라고 그러는 거지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57.120

고국이 그리워? ㅋㅋ
여서 돈 벌어서 다 중국으로 가져가는데?
깨진거냐 조선족인거냐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2.♡.75.145

니들은 정체성부터 정해라 근본도 없는새기들아. 중국인이냐 한국인이냐? 니들 불리할땐 한국인코스프레하고 유리할땐 중국인되면서 조같은 한민족 드립치내.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9.♡.68.222

같은 한민족인데 나라 되찾았을 땐 중국에 남았다가 625때 침략하고 이제 와서 동포라면서 돈 뜯어감 에라이 ㅋㅋㅋㅋㅋ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9.♡.13.3

고국이 그리워서 다시 돌아온다는 놈들이 고국민들한테 사기치고, 보이스피싱해서 사람 죽이고, 고국에서 타국말인 중국어로 대화

함? ㅋㅋ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75.♡.176.101

요즘 조선족이랍시고 들어오는것들 생긴거 봐라 진짜 같은 민족 맞나싶을정도로 짱캐같은 애들많아 심지어 한국말도 못하는 조선족도 많고 과연 순수 조선족일까? 워낙 서류조작의 나라니까 믿을수있어야지 글구 하는짓이 동포맞아? 하나같이 외노자 마인드지

a님의 댓글

a 이름으로 검색 211.♡.44.32

투기 규제는 찬성한다만 외국인도 마찬가지로 적용해야 한다..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59.♡.13.3

조선족과 짱1개들은 다 돈 뺏은담에 중국으로 꺼지게 해야지 박정희가 잘한것중 하나가 그거였지 ㅋㅋ

유저업로드 목록

게시물 검색


1:1 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