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각 지역 전설 주먹, 선수 앞에선 x밥”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08-02 01:25
김동현..”각 지역 전설 주먹, 선수 앞에선 x밥”
 글쓴이 :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39.♡.53.6)
조회 : 7,642   추천 : 12   비추천 : 0

본문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이름으로 검색
119.♡.254.157 답변

ㅋㅋㅋㅋ 여기서 싸움을 '링 위에서 규칙대로'라는 뜻으로 사용하니까 그렇지 ㅋㅋ 달리 말하면 지 홈그라운드에서 맨날 밥 먹고 하던대로 상대도 똑같이 하라고 하니까 ㅈ밥으로 보이지 과연 지가 거리에서 무법칙으로 싸운다면 같은 말 할 수 있을까?

요즘 많이 보는 UDT나 특수부대의 '실전 훈련'도 낭심을 공격/방어 하거나 칼 등 각종 무기도 대비해야하는데 그런 긴장감 한 번이라도 느껴봤을까?

ㄹㅇ 이건 그냥 태권도 하는 놈이 '검도하는 놈들 검 없으니까 ㅈ밥임'이라고 하는 수준.

물론 하고 싶어하는 말은 동의함. 웹툰만 봐도 일진 동경하는거 개극혐.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49.♡.166.187 답변 삭제

이쉨 가짜사나이 뽕맞아서 신났네 같은 길거리 조건이면 김동현이 더 괴물이 될거란 생각은 못하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9.♡.142.135 답변 삭제

길거리에서 규칙이 없으면 김동현은 일반인 10초안에 오체불만족 만들 수 있음

ㅕㅕㅕ님의 댓글

ㅕㅕㅕ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7.♡.8.118 답변 삭제

ㄹㅇ 김동현이 룰지켜서 안뒤지고 사는줄도 모르고 ㅋㅋㅋ돌아인가 ㅋㅋㅋ

ㅡㅡ님의 댓글

ㅡㅡ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57.242 답변 삭제

왠만하면 댓글 안남기는데..

이색히 병진인가...? 먼 개소릴하고있어

ㅃㅃ님의 댓글

ㅃㅃ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20.44 답변 삭제

그나마 룰이 있어서 사는거임 일반인들은ㅋㅋㅋㅋㅋ 룰 없으면 5초나 버티려나?

bluefire234님의 댓글

blue…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06.♡.142.132 답변 삭제

ㅋㅋㅋㅋ 링위에서 규칙ㅋㅋㅋ
친구야 잘생각해봐
규칙도있고 반칙도있어 반칙이 왜 반칙이겠니?
격투기룰 반칙을 일반인한테 쓰면 참 잘도버티겠다

ㅄ만보면댓글담님의 댓글

ㅄ만보면…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0.♡.159.128 답변

집에 엠2디진 일진이세요?
길거리에서 김동현이랑 무규칙으로 싸우면 님은 10초면 걍 장애인 되는데..;; 양아치짓 할꺼면 니보다 약한 애들만 괴롭히세요

ㅊ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219.186 답변 삭제

어떻게ㅜ생각해야 이런 사고방식을 가지고 잇는거냨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

샛길님의 댓글

샛길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5.♡.36.38 답변

상식적으로 생각해봐라..

격투기선수 (룰ok) VS 일반인 (룰ok)  = 당연히 일반인 쌉패

격투기선수 (반칙ok) VS 일반인 (반칙ok) = 일반인이 당연히 디짐


무규칙의 전제를 격투기선수는 신사적으로하고 일반인만 규칙없이 낭심가격한다는 전제로 생각하냐 어떻게 ㅋㅋㅋ

둘 다 반칙 가능이면 당연한 결과가 나오는데

345345님의 댓글

3453…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47.144 답변 삭제

옛날에 효도르 무규칙으로 싸우면 이긴다는 병-신새-끼 생각난다 ㅋ
효도르가 관절기 걸면 물어뜯으면 된다고 하던 상남자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에 아킬레스건 물어뜯겨서 병-신된 효도르가 니관절은 냅두겠냐 그러던데 ㅋㅋ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2.♡.73.79 답변 삭제

안산대장입니다
180에 120키로고 와꾸보면 100키로는 안나가보인답니다
복싱1년 주짓수 6개월 유도1년 검도4년 했는데
학교때는 피터지는곳 한군데도 없이 다이겼습니다
세월 흘러 20대 중반때에 레슬링 10년한 사람과 시비가 붙었는데
전혀 게임이 안되더라구요 운동한사람하고는 절대 싸우지 마십쇼
결론 일반인 맞다이에서 한번도 진적 없는데

ㄷㄷㅇ님의 댓글

ㄷㄷㅇ 이름으로 검색
59.♡.157.225 답변

링밖에서 자 지금부터 싸웁시다 하고 싸우겟냐 화장실에서 똥오줌쌀때 쑤시거나 하겟지 아니면 멀리서 뭐 던지거나 딴데볼때 돌로 찍거나 그런 무규칙 얘기한거같은데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98.♡.66.139 답변 삭제

그럼 싸움이란게 무슨 벨 울리고, 뽜이트! 외쳐야 시작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3.♡.51.168 답변 삭제

그건 싸웠다 라고 표현 안하고 암살 당했다 라고 표현함

헌터님의 댓글

헌터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68.23 답변 삭제

그런식으로 따지면  일진입네 하는 놈도  초딩한테 똥싸다가 디질수있지.
똥오줌쌀때 칼빵 놓는걸 일진만 할수있는 건 아니잖어

1님의 댓글

1 이름으로 검색
175.♡.31.99 답변

엠봉 연령대가 낮아진거냐
수준이 낮아진거냐

11님의 댓글

11 이름으로 검색
121.♡.76.6 답변

무규칙으로 하면 총든놈이 젤쎄다. 별거없음.

무규칙은 개뿔님의 댓글

무규칙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8.♡.149.190 답변

무규칙같은 소리하고 있네 총든놈이 젤쎄면 돈주고 총든놈 10명 고용한 이건희가 젤쎄겠네 이건희 쌈1등 병.신ㄷ

ㅌㅊㅌㅊㅍ님의 댓글

ㅌㅊㅌㅊ… 이름으로 검색
118.♡.163.26 답변 삭제

그냥 복싱 킥복싱 mma 아무거나 타격기 등록해서
헤드기어 쓴다음에 메서드말고 제대로 풀스파링하러 올라갔다 와보면
저말 바로 이해됨 ㅋㅋㅋ

44444님의 댓글

4444… 이름으로 검색
223.♡.243.109 답변 삭제

코로나 때문에 초딩들이 여기저기서 설치고 다니네.
이놈들~~!! 웹툰 그만보고 공부해라!!

유저업로드 목록

Total 22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열람중 김동현..”각 지역 전설 주먹, 선수 앞에선 x밥” 댓글28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7643 12 0
21 개그계 똥군기를 겪은 허경환 댓글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3224 2 0
20 커뮤니티별 치킨 후기 글 댓글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4075 9 0
19 못생긴 남자 인생정리 댓글2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3121 0 0
18 공중파 샤워신 반응 대참사 댓글2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6493 6 0
17 강원도에서 택시타면 생기는 일 댓글6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4437 9 0
16 먹방 프로에서 솔직한 게스트가 위험한 이유 댓글8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2523 0 0
15 살 안찌는 남친 살 찌우게한 요리들 댓글2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2926 0 0
14 손자를 둔 최강동안 50대 할머니 댓글3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4746 4 0
13 여자친구 앞에서 무력을 과시하는 남자친구 댓글10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2 3962 1 0
12 건물주 서장훈이 20대 욜로족에게 해주는 조언 댓글17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7191 27 1
11 한국에 등장할지도 모르는 세입 문화 댓글19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6430 4 0
10 중고나라, 1천억에 매각 댓글5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4191 0 0
9 골든핑거 카토상 한국인터넷 규제에 일침 댓글9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3341 4 0
8 이별여행 속 뜻 댓글4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5346 9 0
7 후크브라 착용법 알려주는 女 댓글4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9533 26 0
6 브라의 중요성 댓글4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4403 0 0
5 미스트롯 선곡 레전드 댓글7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3250 1 0
4 축구 역사상 가장 황당한 경기 종료 댓글2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2785 1 0
3 피라미드 보러 갔다가 실망하는 이유 댓글3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08-01 2526 1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