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공군 90%가 서로 놀라는 사실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08-02 21:15
육군 공군 90%가 서로 놀라는 사실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21.♡.217.214)
조회 : 5,789   추천 : 4   비추천 : 0

본문

Screenshot_20200801-171357_DaumCafe.jpg 

ㅇ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3.♡.41.8 답변 삭제

고생 많이했구나 친구야
어쩌다가 머리를 다쳤냐 ㅠㅠ

ㅇㅇ18님의 댓글

ㅇㅇ18
이름으로 검색
220.♡.215.228 답변

육군은 유사시 작전지역으로 출동
공군은 작전지역이 주둔지
그 차이가 아닐까 싶음

ㅇㅇ18님의 댓글

ㅇㅇ18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0.♡.215.228 답변

보급품의 상태가 문제가 아님
육군의 모포는 휴대성이 용이해서 출동할때 편한데
만일 공군의 저 동이불을 들고 육군이 출동한다고 생각해보면 이해할 수 있을거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53.109 답변

야전에서 써야할 보급침낭 상태도 개판인상태인데

뭔 휴대성 타령하고있어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75.♡.37.181 답변

겨울엔 항상 침낭에서 잤는데 해군에선 저런걸 준다고??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110.♡.53.126 답변 삭제

저런게 있구나 나는 밖에서 사가지고 온줄 알았내

dfg님의 댓글

dfg 이름으로 검색
175.♡.14.81 답변

동이불 솜 이상한거 걸리면 무겁기만하고 ㅈㄴ 불편함.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06.♡.45.169 답변 삭제

보급부사관한테 바꿔달라하거나, 전역자꺼랑 바꾸면되지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06.♡.45.169 답변 삭제

저거 뒤집어쓰고 에어컨 18도로 맞춰놓고자면 그렇게 꿀잠잘수가 없다ㅋ 1년내내 저이불 쓴듯

유저업로드 목록

Total 76,055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16 인기글
운영도우…
이름으로 검색
07-24 85228 0 0
76055 4개월째 들리는 의문의 노크 소리 댓글3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7:43 249 0 0
76054 남이섬 근황 댓글6
d님b
이름으로 검색
17:22 622 0 0
76053 현직 경찰 게시판.. 여경 근무 부조리 논란 댓글3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7:10 571 1 0
76052 AOA 갤러리에서 평가한 설현의 인생 댓글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7:10 837 3 0
76051 수능 최초 만점자 근황 댓글3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7:09 695 1 0
76050 강호동 딥페이크 근황 (feat. 이수근, 마동석) 댓글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7:02 537 1 0
76049 어느 공시생의 자살 댓글5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7:02 712 2 0
76048 국뽕실패 레전드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7:01 565 0 0
76047 다 죽은 원전업계 현상황 댓글7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6:56 717 0 0
76046 군대 갔다오니 재산 2배 된 BJ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6:56 940 2 0
76045 육식을 해야하는 이유 댓글2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6:56 694 0 0
76044 동네 무서운 누나들 특징 댓글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6:55 702 2 0
76043 중학교 씨름부 에이스로 성장한 슈퍼 베이비 영민이 댓글4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6:49 571 0 0
76042 폭행시도 하는 손님 제압하는 편의점 알바생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6:47 450 1 0
76041 주식하는 사람들 마인드 댓글2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6:47 644 2 0
76040 코로나 때문에 빡친 댕댕이 댓글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6:47 391 0 0
76039 지렁이게임 인공지능급 플레이 댓글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6:47 565 4 0
76038 요즘 스팀에서 핫한 마피아 게임 어몽어스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6:45 557 1 0
76037 폭염에 찌든 일본.. 이상한 거 출시한 소니 근황..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6:35 755 1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