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폐렴 근원 실험실 폭로하겠다던 여자중국인 인터뷰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09-16 08:46
우한폐렴 근원 실험실 폭로하겠다던 여자중국인 인터뷰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21.♡.217.214)
조회 : 8,279   추천 : 20   비추천 : 0

본문







중국 공산당한테 위협 느끼고 현재 미국 도피중..

































박정희각하님의 댓글

박정희각…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8.♡.54.34 답변

중국은 싫지만 나라는 이렇게 돌려야 한다. 박근혜각하 생각해라. 문재인 같은 천인공노할 좌빨북학끄나풀을 막으려면 이럴수밖에없다. 보수에게 목숨을 맡겨라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8.♡.206.176 답변

지금도 비응신ㅇ이긴 하지만 박근혜가 언제 대통령인적 있음 ㅋㅋㅋㅋㅋ 꼭두각시아니였음??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61.♡.99.73 답변 삭제

우리나라 보수에게 맡기느니 그냥 이민간다 ㅂㄹㅈ같은것들 맨날 좌빨거리고 아주 개 븅 모음집인데가 바로 우리나라 자칭 보수 그리고 박근혜각하? ㅋㅋㅋㅋ ㅁㅊ 목위에달린건 장식인가보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10.♡.55.2 답변

그럼 중국에 책임을 물어 국가단위의 어마어마한 손해배상을 시작으로 중국공산당을 무너뜨릴수 있는 초석이 될수 있을까

ㅏ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3.♡.161.184 답변 삭제

중국은 절대 통일되면 안된다... 춘추전국시대때로 돌아가야함..반드시

저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175.♡.26.100 답변

저 인터넷 댓글 부대, 날조 , 선동질..

지금 딱 문재인 정부가 하는짓이네

중국몽 중국몽 지긋지긋하다

4님의 댓글

4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158.175 답변

댓글부대는 한나라당아니냐? ㅋㅋㅋ  국민의힘인가 먼가 걔네들이 여당이였을때, 기무사랑 국정원 sns전담팀풀가동시킨거 메인뉴스로 도배되었다 ㅋㅋㅋ

asdf님의 댓글

asdf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0.♡.21.118 답변

ㅋㅋㅋ 지가 먼저 이니시 걸어놓고 팩트로 조지면 닥대깨문~

어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26.100 답변

아니 현재 정부가 댓글 조작하는건 개나소나 다 하는데 여기다가 빅그네도 했으니 닥쳐라 이러면 이게 대깨문이 아니고 뭔데... 엠봉까지 댓글 부대가 있는건가 ;;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0.♡.21.118 삭제

뭐래 ㅋㅋ 박근혜는 증거랑 다 나왔으니까 까는거고 문제인은 뭐 증거 나온거 있음 니가 주장하는것처럼? 뷩신인가 ㅋㅋ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0.♡.21.118 삭제

깔꺼면 제대로 된 팩트 가지고 와서 까라 ^^ㅣ발아 ㅋㅋ 문제인이 정치못하는건 개나소나 알고있는건데 대가리깨져서 뭣만하면 대깨문시전하는 니새끼 역겨워서 하는말임

sadf님의 댓글

sadf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54.197 삭제

ㅋㅋㅋㅋ 팩트만 열거하면 대깨문소리 스벌 래퍼토리좀 바꿔라 저거 꼴뵈기 싫어라도 보수는 절대 안찍는다

ㅋㅌㅊ님의 댓글

ㅋㅌㅊ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98.♡.74.204 삭제

그건 아니지.. 댓글조작 했다고? 처음 듣는 소리고, 너네 극우 사이에서 퍼진 소문이겠지
이러면 뭐 전부 대깨문행이고, 빨갱이로 보는 인간들이니까 입만 아플 듯

주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26.100 삭제

문재앙이 정치질은 잘 하지 쑈통령인데 나라를 개말아 잡숴그러치 이 대깨문 새끼야. 이번정부 짱깨 댓글부대 판치는 증거가 한두개냐 이새끼 팩트 타령 하면서 졸라 물타네

1003님의 댓글

1003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26.100 삭제

대깨문들 특징이 지 입으로 대깨문이라고 말을 못함 ㅋㅋㅋ 지도 표리부동한 걸 아니 부끄러운거지.
맨날 돌려서 보수는 안찍는다 이ㅈ랄 ㅋㅋㅋ 속보이는ㅅㅋ들

ㅌㅋㅊㅁㄴㅇ님의 댓글

ㅌㅋㅊㅁ…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98.♡.66.157 삭제

댓글조작이 사실이고 증거가 있으면 신고를 하세요~ 왜 혼자만 알고 세상이 몰라준다고 떼씀?

어휴..님의 댓글

어휴..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227.12 답변

차이나 게이트 묻으려고 현 정부가 얼마나 지 ㅡ 랄을 했었는데 이미 언론 장악 다 해둔 상태에서 증거 있으면 아직 왜 안뜬거냐는 병 ㅡ 신 같은 소리하네 선거 조작부터 통계 조작 댓글 조작 뭐든 검색이라도 좀 해보고 말로 설쳐라 한쪽으로만 빠져있는 장 ㅡ 애 새기들은 지들 소속 된 커뮤니티에서 서로 후 ㅡ 장 빨아주느라 반대측 자료 하나도 못보지 애 ㅡ 미 듸진련

ㅁㅁㄴㅇㄻㄹ님의 댓글

ㅁㅁㄴ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8.♡.206.176 삭제

재앙이 정치 못하는 거 알고 다 아는데 그저 지 편 안들어주면 대깨문 시전하고 팩트 갖고오라하면 지 내뇌망상 시전해서 이러지 않았냐 저러지 않았냐 씨부1리기 시작하고 ㅋㅋㅋㅋ 망상 말고 실제 이러했다는 증거를 갖고오시라고 ㅋㅋㅋ 우리도 재앙이 못하는 거 아니까ㅋㅋㅋ그렇다고 닭1근혜도 뭐 ㅋㅋㅋㅋㅋ 수준ㅋㅋㅋㅋ

ㅂㅈㄷㄱ님의 댓글

ㅂㅈㄷㄱ 이름으로 검색
222.♡.248.110 답변

전세계에 수많은 바이러스 학자들이 있는데 하필 홍콩출신 박사가 밝힌다?
차라리 서양학자가 말하면 신뢰가 가는데 저거 그냥 망명 할려고 저짓거리 하는거 아닌가?ㅋ
개수작같은데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9.♡.13.3 답변 삭제

홍콩학자니깐 밝히는게 더 합리적인거지 그리고 중국애들이랑 같이 연구했다잖아 저번에도 중국인 박사 한명 암살당했잖아 이 대깨문 새1키야 프리홍콩 십1새캬

3002님의 댓글

3002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26.100 답변

아 바퀴벌레같은 대깨문들이 사방에 퍼져있구나 이나라도 참 걱정이다

3님의 댓글

3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5.♡.99.3 답변

엄마 죽은 대깨문 또 이악물고 물타기하려고 하네 ㅋㅋㅋㅋ 대깨문 맞잖아.. 대체 왜 부정해?

ㅜㅜ님의 댓글

ㅜㅜ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03.♡.187.130 답변 삭제

와 정신나간 정치충들 엄청 많아졌네 일베에서 넘어왔나? 대깨문에 미쳤나? ㅋㅋㅋ 대깨문도 정신나갔지만 극우, 일베, 전광훈, 이만희, 박사모같은 너같은 인간 말종이 더 나쁜놈들임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59.♡.13.3 답변

저사람이 쓴 논문 보고와라 보니깐 상식적으로 우한 수산시장은 개뿔 전통적으로 박쥐처먹던 애들이 갑자기 그런 바이러스가 걸리겠냐? 등1신들아 인위적으로 만든거지 돈줄은 오바마가 대줬겠고 오바마있는 동안 중국이 얼마나 성장했는데

ㅋㅌㅊㅍ님의 댓글

ㅋㅌㅊㅍ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98.♡.74.43 답변

그동안 언론에 나와서 야생동물과 연관짓던 미생물학 박사들 등1신 만드는거???
사스 메스르스 등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 유형도 동물매개로 변이 전이 되었었는데??
하여간 인터넷 음모론자 세끼들은 지가 제일 똑똑해
니네말고 공식기관이나 연구자들이 말하면 믿음

+ 오바마가 돈을 줬다는 망상 정신병자가.... 지금 누구보고 등1신들이라는 거냐???
그 대가리 그 꼴에 우파라는거야?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오바마 맥이냐? ㅋㅋㅋㅋㅋ
이런 ㅂ ㅅ이 지금 논문보고 왔다고 말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링크 걸어봐 니가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인가 보자

zzzz님의 댓글

zzzz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9.♡.13.3 답변 삭제

198 병1신새키 미국최고 미생물학자들이 저 사람 논문이 인정해줬는데 뭔 ㅋㅋㅋ 그리고 중국이 우한사건 터졌을때 미국애들이 조사하러 들어가겠다는데 왜 극구 말리면서 반대했냐? 병1신아 딱봐도 뻔하지 니말대로라면 야생동물때문인데 왜 중국당국이 나서서 막았겠냐고  병1신아? ㅋㅋㅋㅋ 오히려 도움을 요청했겠지~ 병1신아 생각을 좀 하면서 살아라 등1신새키야 말만 뻔드르르 하지말고 병1신새키 니 같은 새1키가 제일 문제인거야 절대로 인정을 못해 ~ 우파? 내가 언제 내가 우파랬냐 병1신아 으이그 한심한 새1키 좀 뉴스도 보고 신문도 보고 해라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9.♡.13.3 답변 삭제

니같은 대깨문들이나 "저희는 논문 같은거 안봐도 다알아요"하면서 지들 망상속에 논리나 내뱉지 병1신새키 

그리고 중요한건 내가 100% 이해했던 안했던 이런게 아니라 그 논문이 말하고자 하는 메세지인데 논점흐리는거 개역겹내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9.♡.13.3 답변

+ 왜 바이러스 퍼졌을때 우한 자국내 이동은 봉쇄했으면서 해외출국은 허가했냐고 병1신아 ㅋㅋㅋㅋㅋ

ㅋㅌㅊ님의 댓글

ㅋㅌㅊ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50.♡.142.181 답변 삭제

꽥꽥 대지 말고 논문 링크를 걸어~ 니가 본 미생물학자들이 저 논문 인정했다는 링크를 걸고~
기사 좀 같이 보자고~ 니가 본 데가 있을거 아냐~ 그래야 니 망상인지 뭔지를 알지 멍청아

정신병자님의 댓글

정신병자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8.♡.126.0 답변 삭제

와... 이세끼 의료파업 댓에도 발광하던 그 정신병자 세끼네ㄷㄷ
 "증거폭로"인데 논문은 개뿔 어디서 기어나온겨;;  아직 발표하지도 않은 걸 니가 그걸 논문으로 봤다고???????? 
너 고졸이라 번역기 돌려도 뭔말인줄 모를텐데??
없는 말 좀 지어내고 다니자 말어 이 및놈아~ 넌 개빡대가리라서 거짓말도 못해요

gfdsg님의 댓글

gfds… 이름으로 검색
124.♡.127.136 답변

위에 뭐냐 ㅋㅋ
대깨문들이랑 알바들이랑 서로 글로 싸우는데 같은 편끼리 싸운다는거냐 ㅋㅋ

34님의 댓글

34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158.175 답변

ㄴㄴ 그냥  자기랑반대되면 다 대깨문이라고 믿는 이분법만 겉멋든 대깨문앵무새 175.♡.26.100  가 휩쓸고다님

1277님의 댓글

1277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48.152 답변 삭제

님 갑자기 한나라당 얘기 꺼낸거부터 대깨문들이 하는 전형적인 레파토리 맞는데? 정부까는 댓글 보면 급발진하는 것까지 완벽그자체ㅋ 대깨문은 아니고 민주당지지자임?

1234님의 댓글

1234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48.152 답변 삭제

전 정부 병크 터트리고 퇴진한지가 언젠데 자꼬 비교쳐하면서 감싸고도는 거 개역겨워죽겠네. 그리고 지금 정부 까면 무조건 니가 말하는 우파야? 지가 쳐하고있는게 이분법적인 생각인데ㅋㅋㅋ

ㅋ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ㅋ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5.♡.99.3 답변 삭제

반대되면 대깨문이 아니라 넌 누가 봐도 대깨문인데 .. 또 정치질 하려고 하네 우웩 토나와

fcg님의 댓글

fcg 이름으로 검색
116.♡.55.3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이 게시글 클릭하자마자 댓글 이럴줄 알았다 ㅋㅋ ㅋㅉㅉ

우아호님의 댓글

우아호
이름으로 검색
14.♡.30.19 답변

아니 근데 진짜 댓글애들 대단하다 ㅋㅋ
무슨 글이던 바로 대깨문 아니면 좌빨 ㅋㅋ
평소에 머릿속에 든게 저것밖에 없나?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ㅇㄹㄶㅇㅀㅇㄴㅀ님의 댓글

ㅇㄹㄶㅇ… 이름으로 검색
211.♡.227.12 답변 삭제

다 ㅈ까고 시진핑 씨.발새기 김정은 씨.발새기 라고 해봐
좌우 상관없이 나라 생각하고 있는거면 충분히 가능하지

asdasd님의 댓글

asda… 이름으로 검색
175.♡.253.40 답변 삭제

댓글보니 역시 짱깨소굴답네
논점 흐리지말고 본문에 답해라 짱깨벌레착짱죽짱차오니마니쉬빨러마 자식들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16.♡.198.11 답변 삭제

미국에도 짱개 쉑들 존많인데 곧 착해질지도 .... 세상에 다 알리고 가시길

베스트 목록

Total 7,585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7585 유라 트러블메이커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9 4805 10 0
7584 [찰] 생각없이 5초 이상 보게되는 짤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9-20 5797 12 0
7583 60대가 말하는 인생에서 가장 잊고 싶지 않은 장면 댓글8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8 6878 12 0
7582 옛날 피규어 장인의 실력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9 4505 11 0
7581 무자비하게 강아지를 끌고가는 주인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9 4336 10 0
7580 중국이 한국에 바이러스연구소 세우겠다고 함 댓글18
d님b
이름으로 검색
09-20 4883 11 0
7579 유세윤이 선물로 어머니에게 받은 것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9-20 2852 16 0
7578 소속 가수의 악플을 본 박재범 반응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9 4354 11 0
7577 야 오늘 며칠이냐? 댓글19
d님b
이름으로 검색
09-20 5665 18 0
7576 [찰] 호노카 댓글1
레몬향기
이름으로 검색
09-17 6385 13 0
7575 정치성향 진짜 없는 연예인 댓글14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9 8113 29 0
7574 이 사람 걸레라고 했지?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9 8548 18 0
7573 아이유 토실하고 귀여운 복근(?)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8 7695 26 0
7572 모모랜드 낸시 검스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8 7814 21 0
7571 [찰] 쩍벌녀 댓글7
레몬향기
이름으로 검색
09-17 10768 29 0
7570 엎드린 김민정 댓글14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7 10251 16 0
7569 나라 소주광고 댓글11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7 8066 20 0
7568 삼선 슬리퍼 신은 러블리즈 지수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7 3904 14 0
7567 조현 아슬아슬한 3장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7 8709 12 0
7566 탈모갤 영구밴 짤
d님b
이름으로 검색
09-17 6179 14 0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