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초 회사의 남녀 반응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09-16 17:07
여초 회사의 남녀 반응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21.♡.217.214)
조회 : 3,397   추천 : 0   비추천 : 0

본문


0000님의 댓글

0000 이름으로 검색
211.♡.23.251 답변 삭제

여초 사회는 어딜 가든 처세를 잘하는게 아니고 그냥 눈닫고 귀닫아야하는거같음...

한쪽에 어울렸다가는 다른 쪽들에 밉보이니 그냥 항상웃는얼굴로 개쌍마이웨이로 지내야하는거같음

nimi887님의 댓글

nimi… 이름으로 검색
59.♡.185.98 답변 삭제

와 여초회사 남자  개 핵 공감
여초회사에서 그냥 항상웃는얼굴로 개쌍마이웨이 지내야하는것도 씹 핵 공감
저는 항상화난얼굴로 개쌍마이웨이 중입니다 ㅋㅋㅋ 어느 한년만 걸려라 이러면서 댕김 ㅋㅋㅋ

음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106.♡.64.54 답변 삭제

쟤네자꾸 몸이 사선으로 되냐 ㅋㅋㅋㅋ
남자쪽이 몸이 가까이 붙네 여자쪽 호감있는가보다...

ㅋㅌㅊ님의 댓글

ㅋㅌㅊ 이름으로 검색
61.♡.126.164 답변 삭제

여초회사가 으쌰으쌰?
막 도와주려고?

웃고 갑니다 ㅎㅎㅎ

딥빡님의 댓글

딥빡 이름으로 검색
223.♡.164.198 답변

개인적인 경험이지만 딱 한 번 대표 빼고 전부 여자인 회사에서 일했는데 진심 직급 상관없이 엄청 기싸움 장난 아니더라. 나랑은 다 잘 맞는데 여자들끼리 기싸움 오져서 맨날 눈치 봄 ㅋㅋ

234님의 댓글

234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4.♡.98.97 답변 삭제

너랑 다 잘맞는게 아니라 널 우리편으로 끌여드릴려고 한거 아닐까?

#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59.♡.146.222 답변 삭제

여초회사에서 어떤 여자분이 당연한거지만 혼자 일 열심히 하잖아 그럼 그분 어느순간 왕따 돼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업로드 목록

Total 80,280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댓글16 인기글
운영도우…
이름으로 검색
07-24 90044 0 0
80280 놀라운 간첩의 세계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1:08 684 1 0
80279 저 아구찜때문에 파혼해요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1:03 759 0 0
80278 특이점이 온 일본 성범죄
d님b
이름으로 검색
01:02 639 1 0
80277 꼰대 체크 리스트
d님b
이름으로 검색
01:00 491 0 0
80276 반자율주행을 맹신하면 안되는 이유
d님b
이름으로 검색
00:51 521 0 0
80275 한국 군대 노빠꾸 시절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00:51 703 1 0
80274 이승우의 특별했던 세레머니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0:40 693 0 0
80273 빡친 쏘나타, 산타페 전도사고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00:39 692 1 0
80272 미용하다가 주인을 본 댕댕이
d님b
이름으로 검색
00:36 531 2 0
80271 오토바이 타고 가다 아기 구한 남자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0:33 592 0 0
80270 인생 최악의 아침 기상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0:31 880 1 0
80269 발렌시아 이강인 프리킥 논란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00:29 792 0 0
80268 류현진한테 털린 하퍼 표정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00:28 752 0 0
80267 점혈로 죽어가는 사람을 살리는 서양인
d님b
이름으로 검색
00:25 662 0 0
80266 벨라루스 시위에 나선 여성들 댓글2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09-21 1145 1 0
80265 무릎 꿇은 흑인 향해 물어 공격 명령 댓글10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09-21 1023 0 0
80264 단백질 보충제에 벌레가 나와서 항의했더니 업체의 황당 답변 댓글3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09-21 862 0 0
80263 김철민이 구충제 항암치료를 8개월 만에 중단한 이유 댓글1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09-21 853 2 0
80262 감독관 실수인데 피해는 고스란히 수험생의 몫 댓글3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09-21 909 0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