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를 걷어찬 여자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10-17 19:41
포르쉐를 걷어찬 여자
 글쓴이 :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39.♡.53.6)
조회 : 8,273   추천 : 13   비추천 : 0

본문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23.♡.249.37 답변

걷어찬애가 잘못하긴 했는데,
걷어찼다고 4천 청구하는것도 조내 오버아니냐.

보험사기단이랑 차이가 뭔지 모르겠음.

ddd님의 댓글

d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3.♡.197.127 답변

존심 안 세우고 잘못 인정하고 미안하다고 했으면 걍 넘어갔을건데? 그게 뭔 보험 사기단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3.♡.249.39 답변

그러니깐 잘못 인정하면 4000 만원을 차주가 부담했다는거지?

ㅋㄴㅇㄻㅈ님의 댓글

ㅋㄴㅇㄻ…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3.♡.111.178 답변

조수석 발로 차였을 때 좀 패인 거 돈 받고 그냥 타던가 사설 수리 아니면 복원 하면 되는데
저렇게 인성 더럽게 하면 메뉴얼 대로 옆면 교체하고 부품 교체 사고차 감가상각 비, 그 동안 렌트카 비용 청구, 법정 이자, 상대 변호사 고용 등 소송 비용까지 괴씸죄로 물어낼 수 있다
좋게 좋게 넘어갈 수 있는 거를 일 크게 만든 거임
괜히 말 한마디로 천냥 빛을 갚는 게 아니라

asdas님의 댓글

asda…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195.24 답변

그게 인실ㅈ이라는거야, 포르쉐가 괜히 포르쉐겟냐 걷어찰걸 걷어차야지 ㅁㅊㅋㅋㅋㅋㅋ
뭔 보험사기단이 여기서 왜나옴??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3.♡.249.39 답변

아니 그러니깐 걷어 찼는데 왜 사천이냐고
슬쩍 쳐박고 200 일 동안 쳐 누워있는 보험사긴단이랑 차이가 뭐임?

ㅎㅆㅂㅎㅆㅂㅂ님의 댓글

ㅎㅆㅂㅎ…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9.♡.119.224 답변

이야 이걸 보험사기단에 비유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수리매뉴얼대로 불렀으면 저쪽에서 인정못하든말든 받아들일수밖에 없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d님의 댓글

d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3.♡.197.127 삭제

머리가 어케 된 거냐? 매뉴얼에 200일 드러눕는 게 있냐? 의사가 진단서 끊어주는 만큼 드러눕는 거지. 머리 빈 티 좀 내지마라

dd님의 댓글

d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3.♡.249.37 삭제

ㅋㅋ 여태까지 보험사기단은 그럼 의사들이 만든거겠네?

afsd님의 댓글

afsd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21.♡.149.211 답변 삭제

차 수리 맡기는동안 차 빌리는 렌트비도 받을 수 있는거 몰라?

asda님의 댓글

asda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195.24 답변 삭제

얘 차도 없고 보험처리 한번도 안해본애인거같음

ㅁ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155.211 답변 삭제

넌 나중에 차 사고 이야기 해..
글을 보니 졸업이나 했는지 궁금하다..

적토마님의 댓글

적토마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3.♡.36.68 답변

그러니깐 애기야 포르쉐가 니가 맨날보는 현대 차랑 비슷한게 아니란다

ㅇㄹ님의 댓글

ㅇㄹ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61.107 답변

ㄹㅇ 굳이 수리 안해도 될 주변 부위까지 싹다 들어내고 4천넘게 청구하는건 좀ㅋㅋ 난 이게 사이다의 정의인지도 모르겠음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고 대충 600만원어치 만큼 오피러스 4도어 다 개씹 창으로 박살내고 사이드미러까지 딱 부수면 딱 쌍방으로 제로에 수렴하겠구만 몰겄따 그냥 그런가보다 해야지 나만 아니면 돼애애ㅐ 꺼어어억

1님의 댓글

1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06.♡.193.176 답변

여기서 싸우지말고 보배 원본가서 싸워임마들아

ㅇㄹ님의 댓글

ㅇㄹ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61.107 답변 삭제

ㅋㅋ 안싸움 그냥 그런갑다 하는 중 근데 예전에 범퍼 콕으로 하도 합의금 많이 떼먹으니까 이거 관련법이 생긴걸로 아는데 이쪽은 휀다긴 하지만ㅋㅋ 뭐 여튼 서로 존심 내려놓고 원만하게 합의 보던지 말던지 나만 아니면 돼애애ㅐㅐ

qtTR님의 댓글

qtTR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3.♡.195.82 답변 삭제

발로 찼기때문에 보험사에서 돈 한푼 안내줌.  딸내미랑 아빠랑 그냥 썡돈 다 내야해. 무슨 보험사기가 왜 나와 능지딸리게

ㅉㅉ님의 댓글

ㅉㅉ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4.♡.84.211 답변 삭제

글쓴이의 목적은 가해자들이 최대한 고통받는거잖아
글 읽어봤으면 대충 알겠지? 소송이 길어지면 즐겁다잖아
어차피 소송가도 4천만원 못받을 확률이 매우커 근데 왜 4천만원을 불렀겠어?

생각을 조금만 하면서 살자

ㅇㄷ님의 댓글

ㅇㄷ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03.♡.101.198 답변 삭제

원래 청구가능한거지 렌트비 안받는게 선처아니냐
수리기간 포르쉐 렌트비에다 법정으로 끌고가서 이자까지 받아내니 겁나뛰는거 아님?

야잆아님의 댓글

야잆아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4.♡.156.2 답변 삭제

상대방이 안하무인인데 무슨ㅋㅋㅋㅋ 내가 니 옆구리 한대 후려도 되겠냐

1ㅂㅈㅇㅂㅈㅈ님의 댓글

1ㅂㅈ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82.♡.138.47 답변 삭제

외제차 보이면 괜히 조심하는게 아니지
부품 조달비, 동급차량 렌트비(부품이 해외에서 오거나 차가 직접 해외가서 수리받고와야되면 기간 늘어나는만큼 렌트비 폭등)에
기본 수리비 따지면 저딴 금액이 나오니까 다 조심하는거야

ㅇㅁㄴㅇ님의 댓글

ㅇㅁㄴㅇ 이름으로 검색
121.♡.87.1 답변 삭제

글 읽어보면 분명히 사과한마디하면 끝낸다고했는데  안하무인으로 피해자를 가해자로 몰아가고

저글 쓴사람 글읽어보니 포르쉐차량 옆면에 흠집난거 부분수리하면 포르쉐정식 보증이 안된다고 해서

fm대로 옆면 전체를 간다고해서 가격올라간거같은데

1515님의 댓글

1515 이름으로 검색
106.♡.67.166 답변 삭제

매뉴얼대로 4천 이라는데
요구할만하니까 요구했겄지

ㅎㅆㅂㅎㅆㅂㅂ님의 댓글

ㅎㅆㅂㅎ… 이름으로 검색
119.♡.119.224 답변 삭제

ㅋㅋㅋ 밑도 끝도 없이 4천 부른것도 아니구만.. 제조사 수리 매뉴얼대로 불렀다면 저쪽에서 반박할 말이 있음?

123님의 댓글

123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5.♡.120.201 답변 삭제

저 사건 법 시행령 전에 사건 터진거임 ㅋㅋㅋ
포르쉐면 부품 조달 시간. 공임비용. 렌트비용. 소송비용. 정신적치료비용 치면 판금비용이 아니라 거의 교체비용 수준으로 만들기
겁나 쉬움
수리 업체에서도 수리일정 약간씩 늦춰서 수리하면 차량 렌트업체랑 꽁냥꽁냥 가능
법이 늦게 되도 너무 늦게 된거임

hungrisk님의 댓글

hung…
이름으로 검색
49.♡.168.19 답변

접촉사고도그렇고 일단 무조건 죄송하다고하고 어디안다쳤냐고 먼저물어보는게 정상이듯이 저기서 그냥 말한마디만 제대로했음 저지경까지 안갔지
나같아도 괘씸해서 엿먹으라고 저렇게하겠다.

ddddd님의 댓글

dddd… 이름으로 검색
122.♡.72.207 답변 삭제

쓸데없이 존심세우지말고 잘못했으면 인정했으면 그냥 끝났을일인걸 말한마디 잘못해서 그걸 메뉴얼대로 다 물어주게 생긴게 뭔 ㅋㅋㅋ

지가잘못했으면 굽히면되는거지 뭐가잘났다고 고개 빳빳히 세우고 존심을 챙겨 그러게

베스트 목록

Total 7,813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7813 엠붕이들아 오늘 며칠이냐? 댓글10
팡주판팡버스
이름으로 검색
10-20 1347 11 0
7812 단발 연우 브이앱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9 2625 12 0
7811 이다희 기럭지 자랑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9 4743 11 0
7810 짧은 치마 다이아 주은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7 3306 10 0
7809 옆에서 본 오하영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9 2489 12 0
7808 이빨사이에 낀 파김치조각이 빠지는 짤 댓글7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9 4861 12 0
7807 [찰] 코어 힘 쩌는 누나 댓글8
송파구호랭이
이름으로 검색
10-19 7412 19 1
7806 강아지 쓰다듬는 사나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9 2054 16 0
7805 [찰] 응뎅이 댓글5
레몬향기
이름으로 검색
10-18 8149 13 0
7804 괜찮은 30대 '여자만' 많은이유 댓글8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8 6164 12 0
7803 방송을 통해 대중의 인식을 많이 바꾼 두 사람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8 5951 17 0
7802 [찰] 매력적인 한국 모델 댓글2
송파구호랭이
이름으로 검색
10-16 9809 13 1
7801 [찰] 몸매 이쁘다 댓글3
레몬향기
이름으로 검색
10-17 7952 12 0
7800 SS급 냥이 목욕시키기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8 5570 14 0
7799 연출의 중요성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8 8398 13 0
7798 문채원 전설의 레전드 댓글6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7 6181 18 1
7797 데뷔 전 이력이 엄청난 배우 甲 댓글7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8 6636 11 0
7796 절대 넘어져서는 안되는 곳 댓글1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10-18 6272 24 0
7795 필리핀에서 난리난 사건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8 7599 20 0
7794 에이프릴 나은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0-17 3831 10 0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