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행보 무당 예측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11-22 15:54
쯔양 행보 무당 예측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106.♡.128.67)
조회 : 7,389   추천 : 14   비추천 : 0

본문

 

123456님의 댓글

1234…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6.♡.38.247 답변 삭제

쯔양이냐? 왜 혼자 부들부들거려? 맞는말 했는대

ㅇ2님의 댓글

ㅇ2 이름으로 검색
220.♡.25.11 답변

누가 유투버를 하든 말든 먼상관이죠?
진짜 궁금해서 그럼

1231님의 댓글

1231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56.110 답변

누가 저딴글을 쓰던말든 먼상관이죠?
진짜 궁금해서 그럼

뭐저리답답하지님의 댓글

뭐저리답…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24.233 답변

유툽올리는거랑 남 욕하는글쓰는거랑은 다르지 ㅋㅋㅋㅋ

뭐저리답답하지님의 댓글

뭐저리답…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8.♡.24.233 답변

거짓말한건 좀.. 별로긴한데
저정도로 욕먹을짓인가 ㅋㅋㅋ

1231님의 댓글

1231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56.110 삭제

아니 근데 웃긴게 너 글 읽을 순 있긴해?

저 윗글에서 쯔양을 노골적으로 욕한거 있어??

쯔양빠는 젖병1신들을 까는거지

뭐저리답답하지님의 댓글

뭐저리답…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1.♡.246.27

ㅋㅋㅋㅋ너야말로
저게 쯔양욕을 안한거라고 볼 수 있나..?

ㅡㅜㅡ님의 댓글

ㅡㅜㅡ 이름으로 검색
211.♡.150.24 답변

이래서 단언을 하면안돼
활동중단한다고 왜 단언을해서 욕을 얻어먹어ㅋㅋ 어차피 돈에 끌려서 할거긴할거면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49.♡.181.180 답변 삭제

근데 진짜 칼같이 똑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
급식이랑 대가리골빈새기들 빨아주고 응원하는거까지 다 똑같음ㅋㅋㅋ

으휴님의 댓글

으휴 이름으로 검색
223.♡.161.242 답변 삭제

그러게 나도 팬이었는데 말 번복한거보고 좀 그렇더라

그냥 그런사건 터졌을때만 해도 다른사람들보다 크게 문제 없었는데 자숙하고온다고 하고 돌아왔으면 이렇게 까진 욕 안먹었을듯

1님의 댓글

1 이름으로 검색
79.♡.162.81 답변 삭제

뭐 돌아온건 상관 없는데 그 과정에서 말을 경솔하게 한 것 때문에 긁어 부스럼을 만든거지

사람 목까지 건다는 맹세한 댓글에 굳이 댓글을 달면서까지 안 돌아온다고 했는데

그 목숨 값 우습다는 듯이 돌아오니깐 굳이 안 했어도 될 말 때문에 상황이 좀 우습게 된거지

ㅇㅇ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122.♡.24.68 답변

이미 거의 다들 예상했던 테크였음
나도 그냥 딱봐도 3개월봤는데뭐

여지없지 돈맛봤는데 월 수백 찍다가 일반직장가서 돈벌수 있겠냐? bj나 스트리머들이? 돈맛 안본사람이면 몰라도 이미 본사람은 절대 못잊지

수백은 무슨님의 댓글

수백은 …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0.♡.187.77 답변

수백같은 소리 하네
쯔양 정도면 월에 억 단위로 번다
그것도 1,2억도 아니라 최소 5억 봄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2.♡.24.68 답변

또라이냐 얼마를 번다는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내가 글쓴건

돈맛본인간이면 그걸 잊고 일반 직장다니면서 돈 받은게 눈에도 안차니까 무조건 다시 돌아온다는거지.

?님의 댓글

?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0.♡.187.77 답변 삭제

월 수백은 그냥 일반 직장인도 찍는 숫자인데 그게 뭔 돈 맛 타령이야 지가 숫자 잘못 적어놓고 인정 안 하고 성내네 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11.♡.59.218 답변

근데 궁금한게 쟤는 결국 잘못한게 없지않음? 근데 딴 애들은 다 복귀해도 이런 ㅈ랄들 별로 안하는데
왜 쟤한테만 유독 엄한거임? 진짜 잘못해서 자숙했다는 애들은 고소를 하고 쟤는 고소를 안해서 그런가

조보님의 댓글

조보
이름으로 검색
180.♡.15.248 답변

댓글들 보니까 유튜브 안해본 애들많네... 월수백이 아니라 월 억이야... 게임이나 패션이나 브이로그냐에 따로 광고단가 차이나긴 하지만 구독자 100만명 유튜버가 영상 꾸준히 올린다고 가정했을 때 한달에 2억 초반정도 벌어 100만 유튜버가 그정도야 근데 쯔양 284만명이다ㄷㄷㄷ니들이 설대 의예과 나오고 의사되도 개인병원 차리지않는 이상 쯔양 발뒤끔치 정도 될거야...대기업들어가서 15~20년 정도 빠르게 고과 안밀리고 팍팍 승진하면 쯔양이랑 거의동급될수도있고 아무튼 그만큼 유튜브란게 돈이되는데...욕먹는다고 접겠냐? 돈이최고인데

383849님의 댓글

3838… 이름으로 검색
106.♡.128.93 답변 삭제

그당시에 구독자 절반정도에게 욕먹는다는 느낌이었을거고 인터넷이나 신문 기사도 나면서 엄청 괴로웠을것같긴하다 그러니까 그때 심정으로는 접겠다했겠지 시간지나면서 그것도 잊혀지고 다시해도 좋아하는 사람이 보겠지 하면서 하는것같기도하고
근데 어쨋든 번복하면서 이전에 좋았던 이미지나 관심없거나 호감있었던 사람도 좀 싫어하는건 어쩔수없는듯

234님의 댓글

234 이름으로 검색
218.♡.162.58 답변 삭제

솔직히 쯔양급이 유튜브접는다고 하면 누가 믿어
승리게이트급아니면 접을일 없지

진짜 쯔앙급이면 최소 월천인데 아마 월 5000~ 1억은 될걸
왜냐하면 재보다 급 낮은 애들이 넌지시 던지는것만봐도 저정도거든
김계란 진짜 사나이할때 제작비 투자하는거봐라 단 몇달사이에 그정도 벌었다

진짜 잘나가면 중소기업 수준으로 월 1~2억 땡기는데 그걸 접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월 1억 벌다 월급 200~300받게 되면 그걸 만족하겠냐? 내가 유튭뛰면 여기 공이 1~2개가 더 붙는데 하는데

4345님의 댓글

4345 이름으로 검색
165.♡.95.76 답변 삭제

사람들이 배가아프면 독해지나 봄.

자기 자신을 돌아 보세요. 자기가 한말을 칼같이 지킨적이 있는지.
아마 엄마한테 공부한다하고 놀고 자빠진것들 수두룩할것임 .. 매한가지임.

저 쯔양인가 하는 사람 유투브 본적도 없지만 그거 보고 좋아 하고 시간 보내는 사람 있음 그걸로 된거임.
물론 욕해도 되지만, 자기 자신 부터 돌아 보기 바람. 

결국엔 자기 자신과 같이 뭣도 안되는 레벨로 같이 끌어 내리고 싶은 심리가 밑에 있는거임.  그리고 욕하지

유저업로드 목록

Total 831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831 신박한 직장인 고민 댓글9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2373 1 0
830 롯데호텔 근황 댓글8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2556 1 0
829 근접에서 본 너울성 파도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611 1 0
828 도쿄대 연구팀이 만든 전기자전거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603 1 0
827 인싸식 주작에 빡친 외국인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826 4 0
826 고슴도치의 숨겨진 다리 길이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816 1 0
825 공중파에 나온 배달앱 진상 리뷰들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702 6 0
824 빙그레 아이스크림 신상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732 1 0
823 소개팅에서 흡연여부 물어보는 게 실례인가요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906 1 0
822 원시유튜버 근황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2240 1 0
821 친자검사한 주갤러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951 4 0
820 집에서 마라톤 42킬로 완주한 외국인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804 3 0
819 휴일을 잘 보내는 방법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382 3 0
818 36년차 부부가 기억하는 첫키스 장소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3498 1 0
817 애플코리아 AS 서비스가 당연한 이유 댓글5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3212 2 0
816 종군기자들이 오인사격 당하는 이유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2995 5 1
815 대체 ㅅㅅ는 얼마나 흉측하고 무서운 행위길래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4373 10 0
814 동남아 여자랑 결혼 안 했으면 좋겠음 댓글1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3158 1 0
813 양준혁 은퇴 경기에서 삼진 3개를 잡았던 김광현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836 1 0
812 양신이 인정하는 야구 천재는 이종범
d님b
이름으로 검색
11-26 1810 1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