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2 02:44
씨발 오늘 여친이랑 너의이름은? 이거봣다
 글쓴이 : 36689c55
조회 : 682  
뭔 만화던데 요즘 인기잇다고 보자그라서 봣는데 시발 내가 존나 일본 드라마나 영화 안보는 이유가 특유의 말투잇자나 히이익~~? 헤에~~~.? 좆같은 이딴거 와 진짜 보는데 토할거같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앞자리 남자 두새끼중에 한새끼 대가리 존나 큰사끼가 시발 ㅈ 같은 노래 나올때마다 대가리 흔들어서 자막 가리길래 개빡쳐서 의자 발로 까니까 씨벌럼이 의자아래로 쏙 내려가더라 와 학교다닐때 보던 오타쿠같이 생긴 새끼들 존나 많이 왓더라
무튼 난 존나 재미없엇다 ㅠ
028bf13c 17-01-12 02:47
답변  
또 왔네
     
36689c55 17-01-12 02:52
답변 삭제  
??여친데랴다주고 집들어와서 오늘 첨온건디 머냐시벌 ㅋㅋ
0d2eeba0 17-01-12 02:59
답변  
쎈척 오지네
     
36689c55 17-01-12 03:03
답변  
ㅋㅋㅋㅋㅋㅋ 지랄좀
          
43ca483a 17-01-12 08:34
답변  
아팠어?
               
36689c55 17-01-12 11:21
답변 삭제  
응느금마
db9a7aca 17-01-12 03:00
답변  
뭐지 나는 평소에 애니도안보고
여자친구랑 보러갔다가 최근에 본영화중에 제일 재밌었다고 서로 얘기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주변친구들도 재밌다고 그러고
첨에보러갔을때 애니메이션이라 별기대도안하고 갔다만 의외로 자리도 꽉차있었고 암튼
그냥 니가이상한거아님?
     
e9a9bae6 17-01-12 03:03
답변  
글쓴애 병신같음
쎈척오지는 병신들이 글써놓고 공감 못받으면 글 꼭 지우더라
이 글도 아마 지우겠지
          
36689c55 17-01-12 03:04
답변 삭제  
무슨 ㅋㅋㅋㅋ 익게에 뭘 바라고 썻다 지우니 니들처럼 병쉰들인줄 아나 ㅋㅋㅋㅋㅋㅋ
     
36689c55 17-01-12 03:04
답변 삭제  
걍 내가 안보는 스타일이라 별로엿단거지 이상한게아니라 ㅋㅋ 후반엔 볼만하더라 ㅋㅋ
1a172250 17-01-12 03:50
답변  
쎈척맞구만 뭐
     
36689c55 17-01-12 11:21
답변 삭제  
응 니애미창년
728d771a 17-01-12 07:03
답변  
쎈척 오지구요 자살하세요
     
36689c55 17-01-12 11:21
답변 삭제  
응 니애미창년
0f1eac94 17-01-12 08:31
답변  
오타쿠 새끼가 ㅋㅋ쎈척은
     
36689c55 17-01-12 11:21
답변 삭제  
응! 니애미 개창년!!

 
   
 

Total 255,093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 게시판 입니다. (177)  730cb738 01-29 31844
255093 그냥 이대로 여성인권이 상승하면 좋겠다 (6)  f3cdda9d 10:03 85
255092 워크3 m16안되는데 (1)  1bb66493 10:02 40
255091 너네여친은 섹스하면 어떠냐 ? (12)  7be31ed4 09:59 191
255090 이 bj이름 뭐냐 (5)  9f54be14 09:29 271
255089 엠봉새키들은 평균영령이 어느 정도길래 여자아이돌을 빨아제끼냐 (4)  88e13a8b 09:24 84
255088 초봉 3000이상이면 상위몇퍼? (2)  5e15e0d9 09:12 173
255087 연차썻는데..아빠 큰병 걸렷다고함.. (3)  4c1cde9f 09:09 151
255086 리니지2 폰겜 다시 키우려는데 추천점해주세요.. (1)  ee9a54a2 09:05 65
255085 공군 6전대 아는분 계십니까 (2)  ec42e3aa 08:50 55
255084 여드름약(로아큐탄) 먹어본사람? 질문! (12)  8d07ea9b 08:29 117
255083 뚱녀...의 장점(?)이라면 (5)  c25b9b67 08:23 333
255082 오늘 서면밤에 돌아다니다 (2)  feb59bf7 08:10 150
255081 꿀팁. 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6d44b070 08:07 67
255080 의사다 (3)  a356af88 08:03 126
255079 세월호 충돌설은 개뿔 자로 완전 개병신됫네 ㅋㅋ  444fbd3b 07:50 114
255078 미국에선 술마시고 취하는걸 되게 안좋게 본다더라 (2)  7f83cbd5 07:46 176
255077 똥꼬충이다 질문받는다 (1)  7bcde2df 07:06 155
255076 롤에 왜 연습모드없냐 (3)  db417f92 06:09 104
255075 전여친 이건 뭐냐 (2)  fbda2458 05:53 277
255074 탑챔프추천받는다 (8)  db417f92 05:29 111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