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2 18:24
모텔선택좀해줘. 5시간vs6시간
 글쓴이 : 28dab2ee
조회 : 274  
거리는 둘다 가깝고
1. 대실5시간. 방은 완전맘에듦. 근데 시간이 1시간 짧음. 가격도 5천원 +

2. 대실6시간. 방이 맘에드는건 있는데 당일 객실상황에 따라서 랜덤배정. 나머지는 좀 구리더라. 시간은 1번보다 1시간김. 가격은 5천원쌈


내가 대실을안해봐서 다섯시간이면 같이 놀고 뭐하고하기에 충분한 시간인지 감이안온다. 사실 여섯시간도 짧다고생각하고있었는데 다섯시간이라니까 더 짧은거같기도하고... 추천좀해주라
0f87f37f 17-01-12 18:25
답변  
둘다 ㄱ  너는 전자 여친은 후자
초대남 줄서봅니다
     
28dab2ee 17-01-12 18:26
답변  
아 좀 지랄마 설렜잖아
          
0f87f37f 17-01-12 18:28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 깔끔한곳 ㄱ 전자 ㄱ
51e23dc8 17-01-12 18:25
답변  
나같으면 전자
여친이랑 같이 가는거겠고 방 분위기 존나 중요
     
28dab2ee 17-01-12 18:27
답변 삭제  
s나도 이생각은 했는데 한시간더 놀고싶어서...ㅠㅠ 처음이니까 분위기 괜찮은데가 나으려나?
1bce9ecb 17-01-12 18:28
답변  
들어가서 씻고 꽁냥 한시간
섹스한시간
섹스후 잠 한시간
그러면 영화도 한편 못본다
나오기 30분전부터 여자는 준비하니까
     
28dab2ee 17-01-12 18:29
답변 삭제  
오랜만에 보는거라 영화볼시간없음.. 걍 다섯시간하고 그전에는 집에서 꽁냥거리다가 갈까 ㅋㅋㅋㅋ
8ce00d1f 17-01-12 18:41
답변  
그냥 전자로하고 시간 추가해라 ;
     
28dab2ee 17-01-12 18:46
답변 삭제  
최대다섯시간이라고 딱 못박아놔서 ; 글고 보니까 손님 바글바글대서 추가는 안해줄거같다
34e119e9 17-01-12 19:17
답변 삭제  
전자
3425bf10 17-01-12 20:30
답변 삭제  
무조건 전자

 
   
 

Total 229,48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 게시판 입니다. (143)  730cb738 01-29 26025
229486 (인증) 대학 1.5개 붙음 (3)  a1d561c5 23:46 20
229485 나이키 에어맥스 둘중에 골라주라 (1)  7117f316 23:44 7
229484 얘들아 리라캠 레오라 떡치는 중이다~~~~  f09829c0 23:44 14
229483 이번에 떡값???? (5)  7c358d92 23:42 41
229482 딸욕vs수면욕의 기로에 놓였다.. (4)  433e1248 23:42 35
229481 안녕하세요 나오는저아이 왜 배터리 100개 들고다님?  fe2880f4 23:42 13
229480 니들이 생각하는 노래 존나 잘하는 우리나라 가수 ㄱㄱ (13)  8c486f50 23:41 43
229479 너넨 리퍼기간 이틀남았는데 서비스센터 갈꺼냐? (2)  6612bad6 23:41 23
229478 아이오아이 막콘영상 어디서 다운못받아요? (1)  651125db 23:40 15
229477 19) 야 내일 원나잇녀 만나는데 (6)  eed67922 23:39 100
229476 이틀만 있으믄 뽀나스 들온다!! (6)  b4d8a0ee 23:37 42
229475 도꺠비보면서 김고은 존나 사랑스러울때마다  f2917098 23:37 30
229474 포켓메이플 하는분  71397fbd 23:37 14
229473 공무원 시작하려는데 (4)  77fefbb8 23:37 49
229472 남자 벨트 (13)  12c25ce7 23:33 60
229471 고민17학번 (9)  f4a4cf82 23:33 82
229470 연애보다는 결혼을 하고싶은데 어불성설이냐? (2)  ec5820be 23:32 46
229469 방금아는형님봤는데  4435b5b4 23:30 58
229468 도와주세요. (4)  996cfb4c 23:27 45
229467 이거 신발 뭔지 아는 사람? (5)  898c4a39 23:26 62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